예술과 자연이 하나 된 하슬라 뮤지엄에 다녀왔어요
조각적인 침대를 비롯한 예술적인소품들로 마치 예술작품을 감상하듯 편안한 느낌과 감흥을 느낄수 있도록 만들어진 곳으로 예술에 누워 넓게 펼쳐진 바다를 보는 것만으로도 최고로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수 있는 곳이었습니다.
지난 여름 딸아이가 잠시 동안 여러 나라 예술가들이 모여서 작업하는 호텔에 놀기 삼아 다녀온다고 하더니 끝나고 참 독특한 곳이라고 추천했었습니다.
한참이 지난 어느날 그곳에서 숙박권 티켓이 왔다고 다녀오라고 해서 오랜만에 동해안을 한바퀴 돌았습니다
"예술에 눕다"라는 표현에 어울리게
조각가가 직접 짜 맞추듯 조각한 어머니의 자궁을 형상화한 침대며 창의적인 욕조며 현대적 마감으로 실내를 꾸민 예술적인 공간들이 독특하고 재미있는 곳이었습니다.
사진으로 함 보시고 담에 강릉 정동진쪽으로 가실 일 있으시면 함 들러 보세요.
그리고 오랜만에 갔더니 정동진이 많이 변했더라구요. 썬크루즈도 엄청 크고 멋있어졌고요.
사진은 스마트폰이라 흐릴수도 있습니다.
호텔과 조각 공원 그리고 미술관이 같이 있었어요. 입장료도 따로 있고요.
호텔 외관입니다 독특하지요?
체크인 하고 있는 랑~~~~~~
바다를 보면서 반신욕할수 있는 공간..
화장실의 휴지도 예술적이지요?
다산을 의미하는 동상
동해안이 훤히 보이는 곳에 위치해 있었어요
지난 여름 울 아이가 갔을때 만들고 있었는데 이번에 완성이 되었어요 예술품 속으로 다닐수 있도록 되어 있어요
돌
썬크루즈 들어가는 입구 바닷가쪽에 조각 공원이 있었어요
밤에 잠시 들러 스카이라운지에 회전식 카페에 가서 차 한잔하면서............
첫댓글 새로운 것을 많아 꾸며 놓았네요,,
두 번은 갔다 왔고 세 번째 가면 더 좋은 구경을 할 수 있겠네요
이미지 올려 주셔서 고마워요
옆 지기님과 함께 하셨네요..
매년 해맞이 여행객들이 특히 많이 다녀가는 곳인 줄만 알았는데
예술과 자연이 하나된 정동진을 다시 한 번 가고 싶어지네요~
신혼처럼 초콜렛처럼 달콤 쌉싸름한 멋진 여행 구경 잘 하고가요~ㅇ
좋은 곳 소개해주시어 감사합니다
예술적 분위기의 호텔에서 자면 어떤 꿈을 꾸나요?
다음에 정동진에 가면 꼭 구경가야 겠어요.
그런데 혹시 무슨 기념일이었나요? 왠지 두 분 분위기가...ㅎㅎ
가족과 출발해서 잠시 앤으로 ..그리고 다시 가족으로,.........가 아니고 첨부터 절친과 떠나는 느낌이었어요. 이심전심이라고 해야하나요? 내맘을 가장 잘 아는 절친과 부담없는 여행.....꿈도 안 꾸고 잔답니다. 기념일은 아니고 딸아이가 티켓을 줘서 그냥 갔어요 오랜만에 오붓하게 갔어요. 온 가족(그래 봤자 3명이지만)이 일년에 한번은 꼭 여행을 하곤합니다. 제주도 담양 선운사 서울 부산등 1박2일정도가 딱 좋더라구요. 좀 더 있음 시간이 없을것 같아서 아이가 대학 다닐동안만이라도 가족 여행을 많이 할려고 합니다. 이번엔 둘이서만 갔더니 좀 색달랐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