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은지 3년차식용 관상용
첫댓글 힌것이장가지 계열이 있나봐유계란같은 가지만 봤는디유~^^
요런것 관상용도 있지요 여우 머리
@깊은샘 지난해 심었다가별재미 못봐서 내쳤는디유~^^
@약산 꽃꽂이하는 이들이 꽃 도매상에서 비싸게 구입하지요 우리는 관상용으로 1. 2 포기 심네요
하얗거 펴서 노랗게 익나보네요
모든 가지 종류는 씨가여물면 노랗게되고고추는 붉어지고요
@깊은샘 네
혹시 식용가능한가요? 맛은 어떨지 궁금하네요^^
첨 보는데 신기합니다.관상용으로 한번 길러보고 싶은 품종입니다.
화초가지색과 같습니다먹기가 아까울 듯 ㅎㅎ ㅎ
따서 드시거든 씨앗 채취하셔서 좀 나누어 주세요.
이글 19년도 글입니다금넌에 안 심었어요
@깊은샘 ㅎ~ 앞은 잘 안보고 사진만 봤네요. 죄송.
첫댓글 힌것이
장가지 계열이 있나봐유
계란같은 가지만 봤는디유~^^
요런것 관상용도 있지요 여우 머리
@깊은샘 지난해 심었다가
별재미 못봐서 내쳤는디유~^^
@약산 꽃꽂이하는 이들이 꽃 도매상에서 비싸게 구입하지요 우리는 관상용으로
1. 2 포기 심네요
하얗거 펴서 노랗게 익나보네요
모든 가지 종류는 씨가여물면 노랗게되고
고추는 붉어지고요
@깊은샘 네
혹시 식용가능한가요? 맛은 어떨지 궁금하네요^^
첨 보는데 신기합니다.관상용으로 한번 길러보고 싶은 품종입니다.
화초가지색과 같습니다
먹기가 아까울 듯 ㅎㅎ ㅎ
따서 드시거든 씨앗 채취하셔서 좀 나누어 주세요.
이글 19년도 글입니다
금넌에 안 심었어요
@깊은샘 ㅎ~ 앞은 잘 안보고 사진만 봤네요. 죄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