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한국신품종연구회
 
 
 
카페 게시글
재배한 신품종 흰가지
깊은샘 추천 0 조회 181 19.10.19 21:56 댓글 13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9.10.19 22:07

    첫댓글 힌것이
    장가지 계열이 있나봐유
    계란같은 가지만 봤는디유~^^

  • 작성자 19.10.19 22:08

    요런것 관상용도 있지요 여우 머리

  • 19.10.19 22:10

    @깊은샘 지난해 심었다가
    별재미 못봐서 내쳤는디유~^^

  • 작성자 19.10.19 22:12

    @약산 꽃꽂이하는 이들이 꽃 도매상에서 비싸게 구입하지요 우리는 관상용으로
    1. 2 포기 심네요

  • 19.10.19 23:10

    하얗거 펴서 노랗게 익나보네요

  • 작성자 19.10.20 09:21

    모든 가지 종류는 씨가여물면 노랗게되고
    고추는 붉어지고요

  • 19.10.20 09:25

    @깊은샘

  • 19.10.20 15:48

    혹시 식용가능한가요? 맛은 어떨지 궁금하네요^^

  • 19.10.20 18:25

    첨 보는데 신기합니다.관상용으로 한번 길러보고 싶은 품종입니다.

  • 19.11.09 20:51

    화초가지색과 같습니다
    먹기가 아까울 듯 ㅎㅎ ㅎ

  • 21.07.25 09:00

    따서 드시거든 씨앗 채취하셔서 좀 나누어 주세요.

  • 작성자 21.07.25 09:45

    이글 19년도 글입니다
    금넌에 안 심었어요

  • 21.07.25 12:30

    @깊은샘 ㅎ~ 앞은 잘 안보고 사진만 봤네요. 죄송.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