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술여행 인터넷 언론 ・ 2분 전
URL 복사 통계
본문 기타 기능
청춘 공감대 자극하는 '룸메이트 세 친구 이야기'...문화 예술 명소 '어댑터플레이스' 소극장서 만나요! |
[미술여행=윤장섭 기자] 부산 광안리의 새로운 문화 예술 명소로 부상하고 있는 '어댑터플레이스' 소극장이 젊은 극단 '아이컨택'과 함께 연극 '룸메이트' 3부작 시리즈 중 첫번째 공연 '페널티 킥' 으로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사진: 연극 룸메이트 페널티킥 포스터
오는 12일부터 막이 오르는 연극 '룸메이트' 시리즈 페널티 킥'은 원룸에서 동거하는 세 친구의 일상과 그들이 마주한 도전, 꿈을 향한 노력을 유쾌하면서도 감동적으로 그려내며, 젊은 세대의 공감을 이끌어낸다.
배우 지망생 규진과 국가고시 준비생 승환과 승민이 그려내는 현실과 꿈 등 '룸메이트'가 전하는 메시지로 세 친구의 현실적인 삶과 도전이 이 시대를 살아가고 있는 청년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사진: 연극 룸메이트 페널티킥 출연 배우들
연극 '룸메이트' 시리즈는 부산의 핫스팟인 광안리에서 새로운 볼거리를 제공하고자 기획되었다. 20-30대 청년 세대뿐 아니라 모든 세대에게 자신들의 이야기를 통해 웃음과 공감, 그리고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연극 '룸메이트' 페널티 킥은 하이퍼리얼리즘 코메디를 표방하며, 친구들 사이의 솔직하고 때로는 힘든 일상을 통해 청년들이 마주하는 현실과 꿈을 그린다. 공연은 부산과 서울 등에서 이미 호평을 받은 바 있으며, 작가 백규진, 배우 강승환, 양승민, 그리고 연출가 박용희가 원년 멤버로 다시 뭉쳐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사진: 연극 룸메이트 페널티킥 출연 배우
한국 문화예술위원회와 부산문화재단의 지원을 받아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부산 지역의 젊은 예술가들에게 새로운 무대를 제공하며, 다양한 세대 간의 소통을 꾀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번 프로젝트는 한 해 동안 같은 소극장에서 세 가지의 연작 시리즈를 선보이며, 관객들에게 새로운 예술적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사진: 연극 룸메이트 페널티킥 출연진
한편 관람을 희망하는 관객은 네이버 예약, 어댑터시어터, 인터파크, 예스24 등을 통해 예약 가능하며, 관람 가능 연령은 12세 이상이다.
사진: 연극 룸메이트 페널티킥 출연한 배우들
관련기사
태그#연극#룸메이트세친구#부산광안리#메시지연극페널티킥#어댑터플레이스소극장#극단아이컨택#룸메이트3부작시리즈#미술여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