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아름 노래 친구들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자유게시판 가정집안에 이런나무가
행복 추천 0 조회 46 26.06.08 23:02 댓글 2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09 09:36

    첫댓글 세상에 동네 한가운데가 아니고 집안이라고?
    거기도 봄인가? ㅎ

  • 작성자 26.06.09 15:31

    숙소에 이큰나무만 있는게아니고 이곳저곳에 나무가많아서 숲속같아 시원한숙소더라구
    그리고 사계절이 아니고 12개월내 30도가 넘는곳으로 지금이 겨울에속해 32도정도이고 비가안오서 바람이 불어서 다닐만해요
    다만 12시부터 4시까지는 아주 뜨거워서 쉬고 아침부터 오전. 그리고 네시이후만 주로활동한다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