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소안에 이런 큰나무와 정원이있어요. 햇볕이 좋은곳이라 곳곳에 굵고 나무가 모두 넘싱싱하네요
첫댓글 세상에 동네 한가운데가 아니고 집안이라고?거기도 봄인가? ㅎ
숙소에 이큰나무만 있는게아니고 이곳저곳에 나무가많아서 숲속같아 시원한숙소더라구그리고 사계절이 아니고 12개월내 30도가 넘는곳으로 지금이 겨울에속해 32도정도이고 비가안오서 바람이 불어서 다닐만해요다만 12시부터 4시까지는 아주 뜨거워서 쉬고 아침부터 오전. 그리고 네시이후만 주로활동한다네
첫댓글 세상에 동네 한가운데가 아니고 집안이라고?
거기도 봄인가? ㅎ
숙소에 이큰나무만 있는게아니고 이곳저곳에 나무가많아서 숲속같아 시원한숙소더라구
그리고 사계절이 아니고 12개월내 30도가 넘는곳으로 지금이 겨울에속해 32도정도이고 비가안오서 바람이 불어서 다닐만해요
다만 12시부터 4시까지는 아주 뜨거워서 쉬고 아침부터 오전. 그리고 네시이후만 주로활동한다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