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 추천 | 중복: 리징 개인전 展览推荐 | 重复:李婧个展
2022년 02월 21일 14:07 시나 컬렉션 소스: EK 이페어케이 플러스
뉴웨이브, 2022년 2월 19일일, 큐레이터 창페이지에 의해 기획된 《중복: 리징 개인전》의 재성.현대 예술 센터가 전개되다.이번 전시는 중복이라는 제목으로 '컬러 팔레트' 시리즈를 뼈대로 했으며 '제목 없음', '멘슨지', 설치작 '크로스오버' 세 시리즈에 맞춰 최근 3년간 대표작을 선보였다.그녀는 반복적인 방식으로 의미의 존재를 탐색하고, 작품과 미리 설정된 이미지 사이의 미지의 가능성을 탐색하며, '반복'은 창작물에 대한 반복이자 스타일 언어의 반복이며, 그 반복 과정에서 사변하고 탐구한다.
전람회장전람회장
전람회는 현대 예술 중심 예술 총판으로 이루어졌다.감한아리 진행, 그녀는 먼저 바쁜 와중에도 여러 게스트들이 참여해 주셔서 감사했습니다.'반복: 리징 개인전'의 개막 행사를 더하다.2022년 아트센터 첫 전시이자 반년 가까이 기획된 이번 전시회는 중앙미술학원 이잉(易英) 교수와 창페이(常培) 중국 인민대 부교수의 걸작 전시로 기획돼 영광이다.리징을 예술가로 선택한 것도 신진 예술가를 육성하는 우리의 현대 예술 중심에서 비롯된 것이었고, 이 플랫폼을 통해 젊은 예술가들에게 그들의 예술적 창작을 보여줄 수 있는 기회가 더 많아졌으면 하는 바람에서였다.그러면서 리징의 그림은 삶을 보는 데서 비롯된 것이라고 지적했다.일종의 재창조, 마치 우리와 같다.본 팔레트 시리즈 중 ' 팔레트'는 그림의 도구이자 사생의 대상으로, 그녀는 같은 팔레트에 대한 시기의 반복적인 창작으로 팔레트 시리즈의 전체적인 구성을 완성한다.
중앙미술대학 이잉 교수 중앙미술학원이영 교수中央美术学院易英教授
이후 전람회의 학술 진행, 중앙이잉 미대 교수는 리징의 창작이 계속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반복', 그동안 그렸던 추상적 작품을 수작업으로 하든 손으로 그리든 방법을 반복한다.실제 사물은 되돌릴 수 없다. 반복되는 과정은 불가능한 이미지를 반복하는 것이다.여기에 잠재된 그림은 규칙과 교육, 경험에서 비롯된 것으로, 즉 우리가 그린 그림은 모두 전문적으로 훈련된, 합리적이고 사실적이며 섬세하고 원초적인 것입니다.그러면 우리는 이 그림을 반복할 때 규칙적인 그림, 문명적인 그림을 없애고 원시적인 그림으로 되돌아가게 됩니다.물론 원래의 이미지는 되돌리기가 매우 어렵습니다만, 매번 반복될 때마다 리징은 항상원본 그림으로 한 단계 더 가기귀, 한 걸음 더 거리를 좁힌다는 것은 리징의 '반복'의 의미이다.
이잉 교수는 이미지에서 생성된 각도 개체이다.리징의 창작 배후 의의를 설명한 후, 큐레이터 창페이제 선생님이 따랐다.반복이라는 이면에 담긴 철학적 의미와 리징의 반복 작업 과정에서 형성된 개인적 스타일을 설명한 책전이다.
창페이제 중앙인민대학교 부교수창페이제 민대 부교수中央人民大学副教授常培杰
창페이제이는 "중복적"이라고 지적했다.중요한 철학 명제로, 케르케고르, 델레지 등은 모두 비위를 맞춘다.논. 리징의 작품에 대해 세 가지 측면에서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첫째는 리징의 작품의 사회적 현실적 의미이며, 현대 사회의 기본적 특징은 기발함을 추구하는 것입니다.어느 날 새로움이 없다면 삶은 무의미한 상태에 빠질 것 같고, 사람들은 일상생활의 반복을 두려워하며, 이는 사실상 삶을 거부하는 것이다.리징은 시시포스처럼 반복되는 창작물을 받아들이고 그 안에서 평온과 행복을 얻는다.
둘째는 작품 본체에 대한 탐구다.리징은 시기별로 같은 팔레트를 사생법으로 반복적으로 그렸다.그러나 같은 사람이라도 같은 날, 같은 대상에 대한 묘사는 다르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과거의 일을 되풀이할 수 없고, 되풀이할 수 없다는 뜻이다.모든 반복에는 차이가 있기 마련이지만 정작 반복과 대립각을 이루는 것은 차이가 아니라 '동일함'인 두 폭의 손 그림은 있을 수 없다.그러나 예술가의 성장에는 수백 번의 반복적 창작행위가 작용해 예술적 감각을 심화시키는 데 있다.그녀의 작품은 추상과 구상, 예술과 중복의 심층적인 관계를 우리에게 생각하도록 강요한다.
전람회장전람회장
제3의 방면은 예술사적 차원의 위치결정이다.이징의 작품은 고전과는 달리 모사된 듯한 복고일 뿐만 아니라, 벤야도 아니다.명색이 말하는 기술적인 복제는 팝아트와는 다른 이미지 병치다.반복을 창작의 제지로 삼을 뿐만 아니라 반복을 창작 방법과 경로로 삼았다.이러한 창작은 철학적·예술사적 측면에서 의미가 깊다.
독립정책전시자 이정 독립정책전시자 이정独立策展人李征
두 학자가 발언한 후에, 이징작이 발표하였다.리징의 초기 전시를 기획한 기획자는 그녀의 최근 몇 년 동안의 창작 변화를 언급하였다.그는 리징의 작품은 선상회화뿐 아니라 영상예술, 설치예술까지 다양한 대비를 거듭하고 있다고 지적했다.그림의 반복은 완전히 유일합니다. 마치 우리 모두의 인생처럼 태양은 매일 동쪽에서 뜨고 서쪽에서 떨어지지만, 사실은 매일매일 새로운 날입니다.이와 같은 반복성은 예술가가 반복적인 창조 속에서 자신의 창작 언어를 더 빨리 습득할 수 있도록 하고, 자신이 표현해야 할 내면을 보다 명확하게 할 수 있도록 한다.
아티스트 리징 아티스트 리징艺术家李婧
마지막 예술가 리징은 창작 경력에 대하여창작주제 간단한 소개, "이번 전시 주제""지난 두 번의 전시회를 이어받은 것이다.첫 번째 전시의 주제는 '통제 밖'으로 통제 안과 통제 밖의 관계를 탐색하는 것으로, 통제할 수 없는 흔적을 통제할 수 있는 흔적으로 만들지만, 그 과정에서 여러 가지 우연한 요소들이 생기는 통제할 수 없는 범위로서 통제할 수 있는 것과 통제할 수 없는 것 사이의 하나의 조형실험을 해 왔다.그 뒤의 '임시 논리'는 내가 처음으로 중복된 그림을 한데 모아 '중복'을 검토하는 것 자체가 이번 전시회의 집단으로 나타난 것이다.이번 전람회는 《세 조》를 포함하여 여섯 조의 작품을 전시하였다.팔레트 시리즈, 세트 없음제목 작품, 종이에 종합 재료 작품, 장치 한 세트, 모두 중복된 하나의 탐구에 대한 것이다.반복은 사실상 반복 과정에서의 차별성을 탐색하는 것으로, 여러 가지 미지의 가능성을 탐색하기 위한 것이므로 반복되는 과정도 하나의 사변적 과정이다.
리징 팔레트 XXIV 패브릭병엘렌 80x80cm 2021 리징 팔레트 XXIV 패브릭 아크릴 80x80cm 2021李婧 调色板 XXIV 布面丙烯 80x80cm 2021
리징 무제포면 아크릴 30x20cm 2017 리징 무제포면 아크릴 30x20cm 2017李婧 无题 布面丙烯 30x20cm 2017
리징 멘슨지 종합 소재 30.5x21.5cm 2016-2022 리징 멘손지 종합소재 30.5x21.5cm 2016-2022李婧mensonge 综合材料 30.5x21.5cm 2016-2022
2월 12일 리징 개인전 주제연이번 심포지엄은 중국 인민들에 의해 개최되었다.창페이제(常培傑) 대학 문과대학 교수가 사회를 보고 베이징대 예술학원 둥리후이(董麗惠)와 푸단대 철학학원 허징(賀 、), 문예연구지사 왕웨이(王偉), 허베이대 예술대학 왕즈량(王志亮), 베이징사범대학 문과대학 장위쉬안(張雨軒) 등 5명의 게스트가 참석해 '예술과 중복'을 주제로 '중복'에 대한 토론을 벌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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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전시는 2월 27일까지 계속된다고 합니다..
전시 포스터 전시 포스터
전시 정보
전시명칭: 중복: 리징 개인전
학술 진행: 이잉
큐레이터: 창페이제
전시시간: 2022.1.22--2022.2.27
전시장소: 현대미술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