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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ail+ 철도동호회
 
 
 
카페 게시글
문서/영상/사운드자료실 BVE4 코레일 차량 구현 현황
원곡군 추천 0 조회 406 11.01.11 21:20 댓글 7
게시글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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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11.01.12 11:10

    첫댓글 그냥 운전하시면 되시지 왜 운전하시면서 역도 아닌데 그냥 선로에서 습니까????

  • 작성자 11.01.12 12:30

    아... DSD 동작과 ATC 작동 여부를 보여드리기 위해 그런겁니다.

  • 11.01.13 21:06

    DSD 동작과 ATC 작동때문에 그런거군요... 동영상을 보는데 역이 아닌 선로에서 자꾸만 정차하기 때문에 그레서 물어본것 입니다...

  • 11.01.12 13:45

    팬터 상승시 DC구간에서는 DCV등이 AC구간에서는 ACV등이 들어와야합니다 MCB 투입시엔 MCB ON 등도... 글고 ATS/ATC 절환스위치는 막 왔다갔다 할수있는게 아니고 S->C는 그냥돌아가지만 C->S는 7단제동 이상에서만 돌아갑니다

  • 작성자 11.01.12 14:08

    우선, 역전간을 전진에 두고 MCB를 투입시 차단하는 효과를 재현한 상태이구요 DCV, ACV등과 MCB등은 구현을 해놓지 않았습니다. 아... 한가지 잘못 알고 계시는 것이 있는데 실제 4호선의 모든 차량은 제동 4스텝 이상 취급하여야 ATC에서 ATS로 절환이 가능하고 7스텝 이상 취급하여야 ATS에서 ATC로 취급이 가능합니다. 유심히 보시면 제동스텝이 비상제동위치에서 절환하는 모습이 보입니다.

  • 11.01.12 13:41

    그리고 제동력이 너무 과하군요 이론적으로는 상용최대3 비상4(k/h/s)이지만 실제적으로는 상용제동은 보통 2~3 정도입니다. 그리고 회생제동 사용시 제동통압력 게이지는 올라가다가 떨어집니다(최소량만 들어가고 나머지는 모두 회생제동사용)

  • 작성자 11.01.13 00:59

    회생제동의 구현은 윗 글에 TGIS의 모터전류와 BC압력을 보시면 구현이 된 것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만 DSD 작동을 보여드렸기 때문에 여기선 제대로 안보이군요. 제동력은 트레인에디터로 실제 제원대로 수정을 해놓았는데 저런 결과가 나왔습니다. 임의로 수정을 하는 수 밖에 없겠군요. 앞으로도 많은 지적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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