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여 RM7,600-RM9,100(언어 수당 RM600 및 주거 수당 RM1,000 포함)
위치 페낭, 말레이시아
근무 시간
- 24시간 순환 근무(오전 7시~오후 11시, 5교대)
- 주 5일 순환 근무
- 매월/분기별 순환 근무
#중개사 수수료 없음
✅ 근로 비자 ✅ 항공표 ✅ 공항 이송
빠른 등록:
https://forms.mynew.jobs/forms/dial_in_kr
기능 :
- 전화, 이메일, 실시간 채팅을 통해 고객의 문의를 적시에 정확하게 해결하는 업무를 담당합니다.
- 고객의 요구 사항을 파악하고 소셜 미디어 플랫폼의 특정 기능을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 고객의 기술적 문제가 해결되었는지 확인하기 위해 고객과 후속 조치를 취합니다.
- 소셜 미디어 제품 및 커뮤니티 표준에 대한 지식을 습득하고 이를 유지합니다.
- 시장별 지식, 신호 및 인사이트를 활용하여 사용자 커뮤니티의 지원을 개선할 수 있는 확장 가능한 솔루션을 찾아내고 범위를 정합니다.
- 워크플로우의 비효율성을 파악하고 해결책을 제안합니다.
- 사이트 내 남용 신고를 주의 깊게 모니터링하여 소셜 미디어 이용 약관을 시행합니다.
요구 사항 :
- 원어민 - 한국어 및 유창한 영어 구사 가능.
- 비원어민 - 토픽 5급 또는 6급 및 유창한 영어 구사 가능.
- 페낭으로 이전 가능.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다음 연락처로 연락주십시오
Sam
씨의 연락처 : https://open.kakao.com/o/si9V6S9e
카카오톡 아이디 : 60126628035 (Whatsapp Link : https://wa.link/q0p9qs )
LINE : aptjobs18 ( link : https://bit.ly/34p267M )
이메일 - assist@asiapactalen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