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러 339(공냉식)-3구 입니다.
아이스크림기계 돌려볼려고 변압기(10kw) 새제품 샀습니다.(비닐도 안뜯었습니다)
변압기도 50만원 정도 합니다.(같이드릴께요.) 전기선도 10m따로 구매해서 터미널 다 따놨습니다.
조립도 완료, 청소 말끔히 해놔서 바로 사용가능합니다.
기계는 한아통상 정식제품이고 2006년 수입제품.
1차구매자께서 2007년도 구입후 3개월 사용후 랩으로 똘똘 말아놨습니다.
저는 작동되는지만 확인하고 다시 랩으로 똘똘 말아놨습니다.
기계 가동후 5분도 안돼서 아이스크림 나옵니다. 정말 기계성능에 깜짝놀랐습니다.
레드망고, 롯데리아, 맥도날드 등 거의 대부분의 프랜차이즈점포에서 테일러 사용합니다.
새제품가격이 1800만원정도라고 들었습니다.
업자 사절입니다.
650만원 원합니다.--->600만원--->570만원(더이상은 힘듭니다)
전기선,변압기 가격 생각하시면 500만원 초반대에 구입하시는겁니다.
가격네고 없습니다. 그만큼 제품은 진짜 상태 최곱니다.
국산제품과 비교불가입니다. 시간당 몇백개 뽑아냅니다. 국산제품은 조금만 뽑아내면 물이 줄줄 흐릅니다.
010-7351-7912 (대구직거래)
p.s 수냉식처럼 설치가 까닥롭지 않고 전기만 연결해서 사용하면 됩니다.
수냉식보다 시끄럽다고하는데 절대 귀에 거슬리지않습니다. 팬은 모터를 식히기위해 잠깐만 돌아갑니다.
첫댓글 정말 제가 국내 제품 잘 알아서 하는 이야기지만 소프트아이스크림 뽑아내는 머신 중에는 테일러 만큼 좋은 제품이 없는것 같습니다. a/s 문제야 뭐 업자들 많으니 수리도 다 받을 수 있을 것이구요. 프랜차이즈 업소에서 사용해서 좋다기 보다는 제품 품질 자체가 좋은 것 같습니다. 소프트아이스크림 머신 생각하신다면 저도 테일러 추천하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