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저널 #정연운_객원기자
목감동협의체, 본가 만두전골점과 업무협약
목감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물왕동에 사업처를 둔 본가 만두전골점과 지난 13일 동 협의체 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관내 저소득층을 위한 지원을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본가 만두 전골점에서는 목감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추진하는 각종 특화사업에 대한 지원 및 협조를 약속했다.
협약사업은 ‘2021 목감동 마을복지계획 사업’에도 포함되어 있으며, 이날 MOU 협약식을 추진하고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을 위주로 2022년 마을복지계획 교육도 함께 실시됐다.
교육은 윤광호 맟춤형복지 팀장의 교육설명으로 진행됐으며 앞으로 목감동에서 추진하게 될 특화사업 및 공공서비스의 정보에 대한 내용으로 진행됐다.
권희준 본가 대표는 ”목감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매우 활발하게 운영되고 있다고 알고 있다“며, ”이번 업무협약을 시작으로 목감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협력을 통해 지역주민에게 더 나은 복지환경을 줄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덧 붙였다.
정호종 목감동장은 “코로나19로 경제가 많이 어려움에도 후원사업에 동참해 주심에 감사의 뜻을 전하며 민간위원장과 함께 복지가 향상될 수 있도록 복지정책을 펼쳐나가겠다”고 전했다.
박덕인 민간위원장은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나눔과 봉사를 실천해주신 권희준 대표님께 정말 감사드린다”며 목감동 지역사회 주민들을 위해 적극 발굴해 다양한 사업을 추진할 수 있도록 더욱더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정연운 객원기자
<저작권자 © 시흥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