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https://n.news.naver.com/entertain/article/112/0003493049
그룹 신화의 김동완이 미성년자 성매매 혐의로 처벌을 받은 엠씨더맥스의 이수를 응원한 것으로 팬들과 설전을 벌였다.
김동완은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과거 MBC `나는 가수다`에 출연했던 이수의 영상을 게재하며
"언제쯤 들을 수 있을까. 객석에서 듣는 이수 목소리. #이수 #잠시만안녕 #엠씨더맥스"라는 글을 남겼다.
이에 팬들은 이수를 옹호하는 게시글에 불편한 기색을 드러냈다.
그러자 김동완은 인스타그램 댓글 기능을 닫았고,
이후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와~~ 정말 다행이다. 네가 나한테 실망해서"라는 저격성 글을 올렸다.
이후 그는 스토리 게시글을 삭제한 후 "여러분 내일 월요일 빨리 자요"라는 글을 추가로 게재했다.
현재 이수와 관련된 게시글 역시 삭제된 상태.
나아가 한 팬은 그로부터 계정 차단당했다고 밝혔다. 해당 누리꾼은 이수를 그리워하는
그의 글을 비판했더니 김동완에게 차단당했다면서 실망감을 드러냈다.
해당 팬은 김동완의 인스타그램 계정이 `사용자를 찾을 수 없음`으로 뜨는 것을 캡처해 올리며 이를 증명했다.
한편 이수는 지난 2009년 미성년자 A씨(당시 16세)를 자택으로 불러 성매매를 한 혐의로 기소유예 처분을 받았다.
그는 성매매 혐의는 인정하면서도 A씨가 미성년자인 사실을 몰랐다고 주장했다.
이 사건은 가출 청소년을 강제로 성매매 시키고 돈을 갈취한 일당을 조사하며 밝혀졌다.
와 지맘대로 사네ㅋㅋ 남연옌 존나 편하다
이사람 젠더감수성 풍부하고 나름 여성 입장에서 발언해주던 사람으로 기억했는데 역시 남자는.... 에휴
기싸움 오진다;;
연예인 존나 싫어
놀랩지도 않다
왜저래
할배 늙어서 와이라노
괜히 이수가 미성년자 성매매한 것만 알게됐네
점점 퇴화되는 듯..
1998년 문차일드시절부터 좋아했던 나도 이수 쪽팔려 하고 있는데. ㅎㅎㅎㅎ 공인이 인스타에 저런 걸 올리네 남자연예인인게 벼슬이지.
ㅁㅊㅋㅋㅋㅋ^^
...와 역대급....
와 존나 별로다
ㅃㅇ
와 진짜 .... 충격임 미성년자 성매매가 별 거 아닌가?
얘 개념남으로 언플 하지 않았나? 성매수응원남이었노
왜저래 진짜 굳이굳이 티내노
에휴 뻔하다
미친놈 나이쳐먹고 팬한테 저런말을 ㄷㄷ.. 팬한테 감정이입되서 오만정 다 떨어지네 이정도면 팬들 개돼지로 보는거 맞잖아 왜 계속 좋아해주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