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그대가 머문자리
카페 가입하기
 
 
 
 

친구 카페

 
 
카페 게시글
▣-삶의 이야기 폭싹 삭았수다
하동선 추천 1 조회 133 26.05.15 19:18 댓글 8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16 04:24

    첫댓글
    그래도 엘베에서 만나면
    인사를 하시니 ...좋은 이웃입니다.

    '안녕하세요'에
    '안녕하세요'를 못 하는 사람들은
    왜 그렇게 사나 모르겠습니다

  • 작성자 26.05.16 09:53

    요즘 동네 정신신경과도 몇달치 예약이
    끝났데요 정신 마음 아픈 사람들 많습니다
    저도 예전에 명퇴하고 사람 만나기 싫어서
    엘베타면 벽보고 있었고 밤에만 가급적 다녔어요 마음이 무너지면 몸은 저절로 무너집니다 마음의 근육을 키우며 삽시다

  • 26.05.16 06:53

    가는 세월이 야속하기는 하지만 어쩌것어요!ㅎㅎㅎ 관심을 두지 말아야지요!

  • 작성자 26.05.16 09:54

    맞아요 이대로 살다보면 늙어서 죽고 빠른속도로 잊혀져 가겠지요

  • 26.05.16 07:39


    남이 뭐라카든말든간에
    내 마음이 청춘이면 젊음입니다
    글고
    사진 그리 찍어 오시는 분 나이들면 힘들거든요
    저는
    하동선 님을
    젊은 청춘이신 분이라 생각한답니다 ~~~

  • 작성자 26.05.16 09:57

    저는 과거에는 인물사진만 찍었어요
    경치 찍는것들 살짝 미쳤다 생각했어요
    점점 인물은 자신없고 배경만 찍습니다
    어딜가든 폰카로 사진만 찍으면 하나도
    외롭지 않습니다 나의 절친이자 도반입니다
    폰이 없음 한발자국도 갈수가 없어요
    저는 이제 심오한 폰중독자입니다

  • 26.05.16 13:16

    @하동선
    폰이 아무리 좋아도 열정이 없으면
    그냥 가지고 다닌답니다
    제가 볼때는
    자연을 그리 사랑하시니까
    찍는 겁니다
    그리고 귀차니즘으로 가면 늙은겁니다
    하동선 님은 암튼지 청춘이시라니까요 ~~

  • 작성자 26.05.16 16:28

    @소 담 청춘이었음 좋겠슴다
    뚜벅이 나홀로 여행 앞두고
    컨디션 엉망임다
    캔슬하자니 여러곳 너무 예약을 많이 했어요
    감기약먹고 귀뚜라미 온돌매트에서
    찜질하고 있어요
    마누라가 참 연약하답니다
    고맙습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