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피커 튜닝 전문업체 오렌지커스텀입니다.
오늘 입고된 차량은 벤츠 G63입니다.
G바겐 풀체인지 신형인 464모델인데요.
G매뉴팩터리 데저트 샌드 컬러는 흔하게 보이지 않은
색감으로 더욱 압도적인 디자인입니다.
도로에서 보인다면 자연스레 눈길이 갈 수 밖에
없을텐데요!
벤츠의 기존 디지뇨 페인트 명칭이 신형 G바겐에는
G매뉴팩터리로 변경되어 매우 다양한 컬러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스페셜 바디 페인트는 옵션가 600만원 정도라고
합니다.
차 외부의 스타일링이 이쁜차에
내부까지 안성맞춤으로 튜닝을 한다면
더할 나위없이 만족할 만한 차량이 될텐데요!
오늘 차주분께서 스피커튜닝과 방음작업을 위해
방문해주셨습니다.
포칼스피커 데모카를
들어보고 만족스러우셔
스피커 튜닝을 진행하게 되었는데요.
지바겐 차주분들께 인기좋은 조합으로 구성된
포칼스피커 3WAY와
지바겐 전용 방음키트가 있습니다.
만족감이 높기 때문에
자신있게 추천드리는 오늘의 목록입니다.
작업기 보시고 만족스럽다면
아래 하단번호로 연락주시면
친절한 상담 도와드립니다~!
벤츠 지바겐 튜닝목록
포칼 스피커 튜닝
포칼 유토피아 TBM (트위터)
포칼 유토피아 3.5WM(미드레인지)
포칼 유토피아 6WM (미드우퍼)
3M CIARE 도심 복합형 방음
+트렁크 도어 방음
(주)오렌지커스텀
포칼 유토피아 3WAY 라인업입니다.
고음, 중음, 저음 담당하는 모든 제품을 장착해
3박자가 어우러질 수 있도록합니다.
부메스터 옵션인 지바겐 차량은 다른부메스터와 다르게
다소 지저분한 사운드를 보여주기 때문에
스피커 튜닝만 진행하셔도
누구나 들어도 만족할 만한 사운드 감상 가능합니다.
실제로 차주분께서 굉장히 만족했던 튜닝 작업기로
데모카속 청음이 가능하니 오셔서 들어보시고
결정하시길 바랍니다~!
차량 보호 작업
본격적인 작업을 시작하기 전
고객님의 소중한 차량을 보호하기 위해
마스킹 작업과 시트 보호 커버 작업을
진행합니다.
트위터
전달력도 좋고
시원시원한 고음을 내어 줄
포칼 TBM 트위터 입니다.
청취자의 각도에 맞게 과학적으로 설치했습니다.
아주 또렷한 음색과
현장감 넘치는 소리를 제공하기 때문에
마치 콘서트홀, 혹은 연주회장 정중앙에서
연주와 노래를 듣는 황홀감을 느끼실 수 있으실 겁니다.
미드레인지
중저음을 담당하는 도어 모두
동일하게 교체합니다.
대리석 무늬의 W콘은 3중 구조로써
아주 가볍고 높은 감도와 섬세한 컨트롤을
가능하게 해줍니다.
음이 새어나가지 않도록 완성도 높은 인스톨을 합니다.
미드우퍼
미드우퍼의 역할은 굉장히 중요합니다
각 도어에 위치하고 있어
사람의 인체와 가깝기에 파워풀한 베이스를
느끼시려면 꼭 교체가 필요합니다.
포칼 미드우퍼
음색의 파워풀함이 특징입니다.
본넷 이중방음
빠르게 회전하는 가솔린 엔진 운동력에 의해
본넷에 떨림이 많고 그로 인한 소음이
실내로 유입되어 굉장히 시끄럽습니다.
3M CIARE 정품 알루미늄 방진 매트를
사용하여 엔진룸 철판에 빈틈없이
빼곡하게 붙여줍니다.
엔진 소음을 한번 더 차단하기 위해
방열판에 2차로
신슐레이터 흡음재를 딱 맞게 재단하여
단단하게 붙여줍니다.
씨아레 제품은 성능이 검증되어
흡음 효과가 매우 뛰어난 제품으로써
오랜시간이 지나도 변함없이 소음을 잡아줍니다.
1차로 떨림과 소음을 잡고
2차로 한번 더 엔진 소음을 흡수하니
효과를 직접 체감하실 수 있습니다!
4도어 이중방음
도어 트림을 탈거합니다.
철판으로 이루어진 도어 프레임입니다.
차량의 도어는 외부 소음이 많이 유입되는 부분 중
하나이기에 방진, 방음 작업 시
진동 및 떨림 주행풍 등
많은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100마이크로 두께의 많은 알루미늄
함유량을 가지고 있는 CIARE 방진 매트는
고무뷰틸 소재로 제작되어 진동으로 인한 떨림을
감소시키는 효과를 만들어냅니다.
순정 흡음재가 부착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주행으로 인한 소음을 차폐하기엔
다소 부족합니다.
그 위에 3M CIARE 신슐레이트를
한 번 더 부착하여
주행풍으로 인한 소음을 차폐시킵니다.
트렁크 도어 이중방음
트렁크 도어의 커버입니다.
마찬가지로 아무런 방진,
방음 작업이 되어있지 않습니다.
도어 커버 안쪽에 CIARE 알루미늄 방진 매트를
부착하여 강성을 부여함과
동시에 진동과 잡소리를 차폐합니다.
CIARE 신슐레이트를 부착하여
이중 방음 작업을 마칩니다.
확실히 알루미늄 방진 매트만 부착하는 것보다
신슐레이트를 이중으로 부착하는 것이
보다 정숙한 환경을 조성하고
즐거운 드라이빙을 하는데 좋은 선택입니다.
전면부 파츠 방음
주행풍이 가장 먼저 유입되는 A 필러와
대시보드 사이드, 언더 커버입니다.
부분적으로 순정 흡음재가 부착되어 있지만
다른 파츠들은 내부가 텅 비어 있어
공명음까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CIARE 신슐레이트를 이용하여
각 파츠들의 내부를 채워줌으로써
풍절음과 공명음의 증폭을 사전에 차단합니다.
순정상태로 재조립
이중 방음 작업이 끝난 후
탈거한 부품과 커버를 다시 조립합니다.
스피커 튜닝 후 사운드
차주분께서도 만족했던 포칼스피커 튜닝
사운드 감상해보세요~!
지바겐 차량은 스피커 튜닝 시
만족감이 높은 편입니다.
그럼에도 사람의 귀는 매우 주관적이기 때문에
오셔서 청음해보시고 결정하시길 바랍니다.
모든시공 100% 예약제로 운영되며
시공 가능한 날짜를 말씀해주시면
빠른 상담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