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년의 위엄 놀러와♡
스타트는 듀엣곡으로..
진짜 유재석이랑 김원희 잘어울리는둡
에피소드들
이상벽은 이상용, 송해와의 인연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송해는 "이상용은 나를 보자마자 '형님'이라고 부르더라"고 폭로했다.
이에 이상벽은 "두 사람은 남의 가르마를 한 번도 못 본 사람이다"고 해 폭소를 자아냈다. 키가 작다는 의미였다.
송해는 자신의 주량을 밝히며 "오죽하면 PD들이 함께 술을 마신 뒤 '죽음의 조'라고 클럽 이름을 짓자더라"고 말했다.
송해의 주량은 맥주 5병에 소주 2병. 이상벽은 "송해에게 술을 마시고 업힌 적도 있다"고 털어놨다.
엄용수는 "'전국 노래자랑'에서 지방단체장들이 양으로 제압하려 하다가 다음날 방송에 참석하지 못한 적도 있다"며 "받으면 무조건 마셔야 한다. 몰래 도망을 갈 수도 없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용식은 "테이블 밑에 냉면그릇을 숨겨두고 술을 몰래 따라 버렸다가 '꺼내라'는 말을 들었다"며 "한꺼번에 다 마시고 머리 위에 그릇을 엎었다"고 전했다.
이에 송해는 "후배들이 정말 사랑스럽다"며 "한 잔이라도 더 먹여서 업어붜야지 하는 생각이 있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한편 송해는 '전국 노래자랑' 김인협 단장에 대해 "대작이 잘 되는 사람이다"며 "형제같은 단짝이다"고 했다.
번데기 먹는 뽀빠이 돋으시네.. 뭔가 극존칭 써야할거같음
ㅠㅠㅠㅠㅠㅠㅠㅠ레알 먹먹했던 이야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상용은 "나를 임신한 어머니가 아버지를 찾아 백두산을 찾아다녔지만 끝내 찾지 못하고 돌아와 친정에서 나를 낳았다"며 "어머니가 아버지를 찾아다니면서 제대로 먹지 못해 돼지가 먹다 남긴 먹이를 몰래 먹었고 그걸 내가 뱃속에서 먹었다"고 고백했다.
그는 이어 "삼촌들이 홀로 된 동생에게 아이가 짐이 될까 봐 태어나자마자 땅에 묻어버렸다"고 밝혔다.
그러나 다행히 그의 이모가 매장됐던 이상용을 꺼내 도망갔고 구사일생으로 목숨을 부지했다고 설명했다.
으아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상벽은 "'TV는 사랑을 싣고' 출연자 중 최불암이 가장 기억에 남는다"고 말했다.
이상벽은 "당시 최불암은 국회의원이었다"며 "어린 시절 신경쓰지 못하는 부모님을 대신해 구멍난 양말을 꿰매주던 동네 누나를 찾으러 나왔다"고 전했다.
이상벽은 "그 누나는 항상 양말을 빨아 꿰매줬다더라"며 "드디어 최불암이 그 누나를 만났는데 '양말 공장에 다닌다'는 말을 듣고는 손을 탁 놓고 돌아서 미안해하더라. 안타깝고 속상한 마음에 쩔쩔 매더라"고 털어놨다. 결국 방청객들은 모두 눈물을 흘리고 말았다.
이어 이상벽은 "강부자는 102세가 된 은사님을 찾게 됐다"며 "휠체어를 타고 나타나셨다. 뭉클한 감동이 있었다"고 덧붙였다.
으아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거보면서 울컥했음
이 얘기도 약간 울컥했음ㅠㅠ
송해는 "북한 모란봉 공원에서 진행했던 '전국 노래자랑'이 가장 기억에 남는다"고 말했다.
송해는 "방송을 하기로 결정됐지만 MC를 정하는 것이 남았다"며 "나를 거부하더라. 제 1의 반역자이기 때문이다. 나는 남쪽으로 내려온 뒤 군대에도 들어갔다. 결국 1년을 끌었다"고 전했다.
이어 송해는 "4박5일 예정이었지만 8박9일이 걸렸다. 출연자와 대화를 못하고 선곡도 주체성이 있었기 때문이다"며 "다행히 마지막에는 눈물바다로 끝났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송해는 "초조함부터 감동까지 모두 느꼈다"며 "만감이 교차했다"고 덧붙였다.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정말 역사의 산증인
쯔다쯔 도도도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송해는 "방송에서 내 입에 들어가면 먹는데 뒤에 놔두면 악단이 다 가져간다"고 전했다. 이어 송해는 "출연자들은 대부분 '땡' 소리가 들리면 당황한다"며 "'왜 나만 땡이냐'는 반응을 나타낸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송해는 노래하는 며느리와 춤추는 시어머니에 대한 기억을 떠올렸다.
송해는 "방송 후 어른들이 '체통이 없다'고 야단쳤지만 며느리가 말을 참 잘 했다"며 "시어머니를 즐겁게 해 드리려 나왔다더라.
얼굴이 예쁘지 않아 눈이 즐겁지 않고, 형편이 넉넉치 않아 보양식도 못 해드리니 노래를 하겠다고 하더라"고 해 감동을 선사했다.
에피소드가 더 있는데 검색의 한계...... 영상 캡쳐할래도 집에 영상이 안떠요
송해아찌 눈물흘리시면서 웃으실때.. 느므느므 귀여우셨음 ㅠㅠㅠㅠㅠㅠㅠㅠ
노래 직후 유재석은 “가슴에 손을 얹고 단 한 번도 고마운 적은 많았지만 섭섭했던 적은 단 한 번도 없었다. 사실 원희는 우리들에게 엄마예요”라고 전제한 뒤 “300회 맞아서 이런 이야기 어쩔지 모르지만 엄마 고마워요”라고 말해 동료 MC에 대한 각별한 마음을 표현했다
엄마돋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유재석은 이효리보다 김원희가 잘어울린다는말 100퍼 공감 (★★★★★)
정말 이번 300회특집 놀러와는 다른 특집들보다 인상깊었던거 같아요
뽀빠이아찌 말대로 놀러와서 놀라고가는 ♡놀러와♡ (라임돋네)
장수하는 프로그램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국민토크쇼 놀러와 ㅹ zㅔ Ыㅓ!!!!!!!!!!!!!!!!!!!!!!!!!!!!!!!
ㅋ마지막으로 5년전 놀러와 투척ㅋ
첫댓글 헐퀴 봐야겠네..... ㅠ.ㅠ 둘 이 정말 잘어울려...ㅋㅋㅋㅋ
이거재밋엇듬...진짜 송해씨나 이상용씨 이상벽씨 말 너무잘하드라..ㅠㅠ우왕 난 저분들본거 너무좋았뜸ㅋㅋ
아진짜 이거 재밌을거같았는데 못봤어 ㅜㅜ 받아서 봐야겠다..
이거 진짜 재밌어요ㅜㅜㅜㅜㅜㅜㅜ완전 감동 + 재미! !!!글고 정말 유재석 김원희는 넘 잘어울리는듯
나진짜 김원희 보면서 느낀건데.. 나 애견미용사라 ㅋㅋ 예쁜개들 예쁘게 미용 되면 되게 뿌듯하고 그렇거든.. ㅋㅋ 근데 김원희 코디들은 얼마나 뿌듯할까.. 입히는 옷마다..하는 머리마다 다 잘어울리고 너무예쁘고.. 흙흙..
적절히 웃긴 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존낭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예 든거보ㅜㅏ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예가 너무 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심 ㅋㅋㅋ 김원희 머리 뽕넣고 머리띠 하는 복고스타일 해도 이쁘드라.. ㅋㅋ 뭘입어도 이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그머리 하면 시망 ㅋㅋㅋㅋ
적절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적절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놀러와 흥해랏
이거 진짜 웃겼음 이편 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웃었네진짜 ㅋㅋㅋ감동도있고 ㅋㅋㅋ 울다웃다 시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밌었겠다. 다운받고 안봐ㅑㅅㅆ는데 봐야겠음... 잘봤어영!!! 감동적이다....
와..놀러와 7년이나 되었음??? 호오...근데도 매번 지겹지 않고 대단허다
7년!!나두 월요일 놀러와는 매회마다 너무 재밋어서 맨날천날 보눈거같돵..ㅠㅠ300회특집넘재미어쵸
놀러와 좋아ㅠㅠㅠㅠㅠㅠ 오래오래 했으면 좋겠다 김원희 유재석 정말 잘 어울림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