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야구장 운영본부는 시즌 개막을 앞두고 서울시 체육시설관리사업소의 지원을 받아 고객만족 증대 및 원활한 경기진행을
위한 잠실야구장 시설개선공사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1. 테이블 지정석 확대
먼저 그동안 맣은 팬들의 요청사항이었던 테이블지정석 확대를 시행한다. 기존의 1루, 3루 내야에 각 1블럭씩 (총 118석) 이던 것을 각각 3블럭씩(총384석)을 추가로 설치한다. 또 내야 3층의 옐로우석 전체를 지정석으로 변경하여 내야좌석 전체를 지정석화 하였으며, 이에 맞추어 옐로우석 전체 의자의 좌판을 새로 교체하고 내야 지정석 전좌석에는 컵홀더를 설치한다..
2. 내야 그물망 높이 조정
그리고 야구장 전체 외벽은 산뜻하게 재도색하고 파울볼로 인한 관중 부상을 줄이기 위해 내야 그물망 높이를 기존의 2.5m에서 5m로 조정한다.
3. 전광판 개선
또 지난 시즌 고화질 풀컬러 와이드 LED 동영상화면으로 전면 교체한 메인 전광판은 영상 장비를 추가로 보강하여 더 업그레이드된 다양한 영상 서비스가 가능하도록 하였으며 1루 내야 상단쪽에는, 원정팀 응원석인 3루와 외야석 관중들의 관전 편의를 위한 보조 이닝 보드 전광판을 추가로 설치한다.
4. 스피커 시스템 보강
또 야구장내 스피커의 소리 전달 지체현상의 해소를 위해 스피커 시스템을 보강, 재정비한다.
5. 먹거리 장터 운영
한편, 야구장내에 다양한 먹거리 증대를 위해서 1루쪽 내야 2층 옥외 광장에 이동식 부스 형태로 꼬치어묵, 호두과자, 찹쌀순대, 통감자 등을 판매하는 먹거리 장터를 새로이 운영할 예정이다.
6. 기타 편의사항 보완
그 외 내야 복도 로비에는 낡은 천정 조명을 자연 친화적인 LED조명으로 부분 교체하여 밝기를 한층 개선하고 2층 옥외광장, 외야석 복도 등 요소요소에 대형 LCD TV를 추가로 설치하여 구장내 어디서든 경기상황을 접할 수 있도록 하며 어린이 놀이시설인 에어바운스는 더 다양화된 신형 모델로 새로이 교체한다.
7. 그라운드 개선
그리고 딱딱한 그라운드 흙 개선작업은 내야흙 전체를 채를 쳐서 재포설하는 공사를 이미 완료하였고 시즌개막에 맞추어 추가 보토 및 다짐 작업이 진행될 예정이다.
첫댓글 지정석에서 조용히기는걸 선호하는 저로서는 굉장히 훈훈한 1번이군요
저도 야구장이 좀 더 조용해 졌으면 좋겠어요..예전엔 응원 따라하는게 정말 신나고 좋았지만 지금은 스피커 소리가 너무 큰 야구장이 벅차요..개인적으로 외야에 응원석있던 시절이 그립습니다...
올해 야구장갈 맛 더 나겠어요~~
기대 됩니다. ^^
포수 뒤편쪽 옐로우석에 주로 앉아서 봤는데 혹 거기도 지정석이 되는건지요? 지정석 되면 자리다툼이 없어지긴 하겠지만 좀 더 돈을 지불해야되서 부담이 좀 될것 같네요.
지정석이 많아지는건 돈을 그만큼 더 지불해야되는 것 아닌가요. ^^"
노란의자 지정석은 정말 넘 원하던 거였음
자리 맡아놓는거 진짜 짜증 지대로
올레~~~ 진작에 내야석은 지정석이 되었어야하는데.. 넘 반갑고 또 기대되는 소식입니다^^
가격은 안올렸음 좋겠네요 ㅠㅠ
이제 포수뒤쪽도 예매다툼 치열하겠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