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소서 키우는중....어무이의 잔소리를 들어가며(이눔아 집에서 빈둥거리지 말고 일자리나 알아봐!)
레벨 현재 49....새벽 3시에서 지금까지 키웠습니다....지금은 그저 졸립고 눈알이....암튼 그럼 이만...디아하러....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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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 학교....
터넷 돌아 다CAD/CAM실습 시간이이져...
근디 다들 인니며 놀고 있네여...
저 또한....
캐드는 일학년때 좀 배웠는데 재미 있더군여...
드뎌 디아블로 1.09패치가 나왔던데...
빨리 가서 해봐야겠네여....
신세기말 초패왕전설 님도 꽤 기다리셨을듯...
패치에 대비해서 능력치랑 스킬 안 올리구 있었는데....
아마존이 좀 좋아 졌으려나...
수정된 패치 내용입니다....
디아 하시는 분들은 보시고 참조 하시길....
Diablo II 1.09 Patch [디아블로 II 1.09 패치 내용]
수정된 사항
- 래인지 무기에 적용되는 언데드 데미지에 대한 보너스를 수정-
- 레인지 무기에 적용되는 데몬 데미지에 대한 보너스를 수정
- 레인지 무기에 적용되는 목표 방어력이 줄어들도록 수정
- 아이템- 스패서픽의 일부 세트 보너스가 적용되지 않던 버그를 수정
- D2C(오리지널)의 유니크 또는 챔피언 몬스터에서 매직 아이템이 떨어지는 대신 던지는 아이템이 떨어지는 버그를 수정
- 각 레벨을 기준을 잘못 계산해 얻게 되는 방어력 향상 아이템 버그를 수정(예: blackoak shield)
- 각 레벨을 기준으로 잘못 계산해 얻게 되는 데미지 향상 아이템 버그를 수정(예 : hellslayer)
- 투핸드 또는 미사일 무기에 투핸드 또는 미사일 데미지에 대한 데미지 보너스가 표시되지 않던 버그를 수정(예 : magewrath)
- Bone visage(elite bone helm)과 troll’s nest, blade barrier(elite shields)에 소켓이 있을 가능성이 증가됨
- 던지는 무기에서 elemental 데미지가 정확하게 표시되지 않던 버그를 수정
- 매직에 첨부되는 레벨을 결정할 때 발생하던 버그를 수정
- 너무 많은 수식어를 가진 아이템에서 정보를 강조해서 표시하려고 할 때 발생하던 버그를 수정
- 에테르 던지는 아이템과 비에테르 던지는 아이템을 함께 장착할 수 있었던 버그를 수정
- 차지드 에테르 아이템이 수리/재충전 될 수 있었던 버그를 수정
- 던지는 포션을 수리할 수 있었던 버그를 수정
- D2C(오리지널)에서 던지는 무기를 D2X(확장패)으로 가져왔을 때 임뷰가 정확하게 되지 않던 버그를 수정
- 특정 팔라딘 전용 쉴드들을 personalized(개인 이름 새겨 넣기)가 되지 않던 버그를 수정
- 몬스터 쉬라인이 드루이드의 바인에게 영향을 주던 버그를 수정
- 가끔 죽은 용병 대신 새로운 용병으로 교체할 수 없었던 버그를 수정
- D2C(오리지널)에서 다른 액트로 용병을 데려가는 것이 가능했던 버그를 수정
- 채팅룸에서 하드코아 확장팩 캐릭터가 망토 쓴 모습으로 보였던 버그를 수정
- 유니크 아이템 트래킹 버그를 수정
- 매직 아이템을 만드는 다양한 방법을 수정
- 앤야가 퀘스트 수행에 대한 상으로 클래스 고유 아이템을 항상 주지 않던 버그를 수정
- 파이어월 애니메이션이 더 이상 데미지를 주지 않으면서 너무 오래 지속되는 버그를 수정
- 1.08로 부터 invalid line automap option을 수정
- 스킬 아이콘에 charge와 ammo 카운트가 그려지는 문제가 수정
향상 또는 변경된 사항
- 레벨에 따라 방어 및 데미지가 향상되는 정도가 정확하게 표시되도록 변경
- 레벨에 기초를 둔 규칙에 의해 시계가 없는 목표에 대한 명중률을 변경
- 레벨에 기초를 둔 규칙에 의해 얼음 속성 아이템의 명중률을 변경 (밀리 캐릭터에 대한 향상)
- 데몬과 언데드에 대한 데미지 증가 표시를 x% 대신 +x%로 표시
- Bishibosh, Rakanishu 등과 같은 (슈퍼) 유니크 몬스터에서 아이템이 떨어질 확률 향상
- Blood Raven, The Countess, The Cow King 등과 같은 특정 퀘스트 몬스터에서 아이템이 떨어질 확률을 매우 높게 향상
- 듀리엘이 일정한 규칙에 따르지 않고 무조건 타운 포탈 스크롤을 떨어뜨리게 변경
- 1.08에서 사용할 수 없게 되었던 호라드릭 큐브의 조합법을 다시 적용
- 1.08에서의 호라드릭 큐브의 “add socket” 조합법이 가능
- 소켓 아이템은 호라드릭 큐브의 “add socket” 조합법이 적용되지 않게 됨
- 몇가지 매우 낮은 레벨의 첨부 매직이 추가됨
- 특정 타입의 아이템에 추가될 수 있는 몇가지 첨부 내용이 제한됨
- 레어 아이템은 항상 세가지 또는 그 이상의 첨부를 가지게 됨
- 'blocking’과 ‘deflecting’ 첨부가 붙을 확률이 증가됨
- 'of blocking’과 ‘of deflecting’ 첨부에 증가된 block rate 추가
- personalized(개인 이름 삽입) 아이템의 이름이 기본 타입의 색으로 나타남
- rune word 아이템에 대한 정보를 강조하기 위하여 기본 아이템 타입을 추가
- 데미지가 추가된 무기가 아닌 아이템은 활 데미지에 관련된 데미지가 추가
- 특정 아이템의 Str/Dex 데미지 보너스를 조정
- 수정된 기본 상태로 에테르 특성을 변경
- 줄어든 매직 데미지 특성은 멀티 프레임 공격으로 프레임을 넓힘
- 몇가지 유니크 아이템의 상태를 변경(현재 존재하는 유니크 아이템에는 영향 없음)
- 엘리멘탈 데미지 첨부가 추가될 확률이 줄어든 대신에 많은 참을 제공
- 던지는 아이템의 stack 크기 증가에 대한 첨부가 붙을 확률이 증가(현재 존재하는 아이템에는 영향이 없음)
- 자체 수리 첨부가 붙을 확률이 증가
- quantity를 보충하는 첨부의 능력과 붙을 확률이 증가(현재 존재하는 아이템에는 영향이 없음)
- 거의 모든 던지는 아이템의 stack 크기가 증가
- normal orbs와 circlets가 가능
- 몇가지 아이템에 소켓이 포함될 확률 증가
- 레어 쥬엘은 네가지 최고의 첨부가 붙어있음
- 무기 및 아머의 레벨과 필요 레벨 조정
- 포이즌 데미지를 가진 소켓 아이템의 독 지속 시간이 평균화됨
- 땅에 있던 활력 포션을 집으면 자동으로 밸트에 장착됨
- 인벤토리에서 활력 포션을 선택한 후 shift 클릭을 하면 밸트로 이동함
- 용병 경험치 시스템 조정
- 액트 2 용병 auras 변경
- NPC의 최고 구입 가격을 나이트메어에서 30,000, 헬에서 35,000로 증가
- 용병 체력 재생 능력이 게임에 있던 플레이어 수와 관계되었던 버그를 수정
- 모든 용병 타입의 체력 재생 능력을 추가
- 용병을 변경하는 것이 가능하도록 하는 버그를 수정
- iron maiden과 thorns는 데미지에 관해 용병들을 플레이어처럼 취급하도록 함
- 스킬이 추가된 아이템이 용병에게 영향을 주지 못하던 버그를 수정
- 용병도 다른 파티 플레이어에 의해 죽는 몬스터로부터 경험치를 얻을 수 있음
- 핫키나 마우스 클릭으로 밸트에서 포션을 사용할 때 shift키를 누르면 용병에게 포션을 줄 수 있음
- 면역 표시 부분을 컬러로 처리
- 몬스터 상태가 1.08 이전으로 되돌려짐
- D2C(오리지널)의 헬 난이도에서 몬스터의 물리 저항력이 전체적으로 제거됨
- PvP에서 플레이어나 용병이 다른 플레이러를 공격할 때 1/4의 패널티로 변경
- PvP에서 용병이 다른 용병을 공격할 때 1/2의 패너티가 주어짐
- 망가진 에테르 아이템은 현재 1골드에 팔 수 있음
- 액트 4와 액트 5의 상인들이 상품 목록에 해동 포션이 추가됨
- 세트 아이템과 유니크 아이템을 확률은 매우 낮지만 겜블을 통해 구할 수 있게 됨
- 갬블을 통해 레어 아이템을 구할 수 있는 확률이 증가
- Shift-right-click으로 다량의 포션이나 스크롤이 구입할 수 있게 됨
- 호버 택스트 박스의 크기가 조정됨
- 무기에서 조와 참 룬의 특성이 변경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