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오전 '2023년도 계양구미용협회 정기총회 및 세미나'에 윤환 구청장님과 함께 참석했습니다.
새로운 사람과 관계를 맺는 데에는 첫인상이 가장 중요합니다. 첫 만남에 좋은 인상을 받고 싶다면, 남녀노소 불구하고 깔끔한 용모가 중요합니다. 그래서 저는 미용사는 단순히 용모를 가꿔주는 직업이 아니라, 좋은 첫인상을 선물해 주는 사람이라고 생각합니다. 많은 분들께 좋은 첫인상, 첫 만남을 선물해 주시는 유영례 계양구 지회장님을 비롯한 계양구미용협회원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코로나19 시기에는 사회적 거리 두기로 외출이 자제되면서 미용에 대한 수요 저하로 미용업계가 어려움에 처하기도 했습니다. 어려운 시기에도 단합하고 화합해 이겨내주신 계양구 미용협회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오늘 표창을 받으신 양은이 부지회장님, 우윤정 부지회장님, 신선미 감사님, 김영옥 원장님, 오나현 원장님, 정택규 디자이너님 축하드립니다. 앞으로도 계양구미용협회와 계양구 미용 산업 발전을 위해 노력해 주시길 바랍니다.
K-뷰티가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유명 샵과 미용실 투어가 관광상품으로 판매되고, 유튜브를 통해 한국식 미용 기법을 따라는 외국인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미용산업을 명품 산업으로 이끌어나가고 계신 모든 미용 종사자분들은 K-뷰티 국가대표입니다. 저 또한 국회의원으로서 우리나라 미용 산업 발전을 위해 미용인들이 처한 어려움과 산재한 현안들을 차근차근 해결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