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
래는 프랑스의 유명한 향수회사인 크리스챤 디올의 향수 쟈도르를 홍보하는 상업광고이다. "The future is
gold"*라는 제목으로 소개된 이 광고는 황금빛 드레스를 입은 매혹적인 모델이 천계를 향해 열린 문(hole)을 통해 ‘새로운
세계(New World)’를 찾아나간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쟈
도르 향수를 선전하는 광고라고 소개하고 있지만, 그 내용 전체가 일루미나티의 New World Order에 대한 홍보 영상인 것을
알 수 있다. 영화, 음악, 건축, 출판 분야 뿐 아니라 광고 분야에서도 New World Order의 필요성에 대한
전방위적인 홍보가 진행되고 있다. 일루미나티들이 꿈꾸는 세상(NWO)이 임박했음을 알리고 있는 것이다.
__________
* 오컬트 신앙에서 ‘황금’은 태양을 상징하는 금속이다. 그러기에 "The future is gold"라는 광고 문구는 곧 우리의 미래가 태양신으로 숭배 받고 있는 루시퍼(혹은 호루스)에게 달려있다는 구호인 것이다.

천계(New World)를 향해 문이 열리고 이곳으로 이어지는 줄이 내려온다.




영화 인터스텔라의 웜홀, 스타게이트의 게이트, 오컬트 신앙에서 물고기 부레 모양을 한 상징인 Vesica Piscis가 바로 천계(또 다른 세계)로 이어지는 문으로 여겨지고 있다.




새로운 세상(New World)으로 나가기 위해 과거의 굴레를 상징하는 진주 목걸이를 과감히 던져버린다.



그곳은 기독교에서 말하는 천국이 아닌

루시퍼의 은총으로 가득찬 황금(태양)의 도시, 새로운 세상(New World Order)인 것이다.
- 예레미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