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가을은 결실의 계절이기도 합니다.황금빛으로 벼들이 주렁주렁 풍성합니다.멋진 가을 만끽하세요.
춤을 추게 되면 운동은 될지 모르지만남녀가 붙어서 추다보면 괜히 이상한 생각이 들것 같아서 저나 집사람 춤 만큼은 절대 사절 입니다 ㅎㅎ
수리산님~댓글에 흔적 남겨주심 고맙습니다.춤을 추다보면 그럴수도 있을겁니다.요즘은 여러곳에서 운동삼아 가르처주는 곳이 많다고 합니다.배우고 싶은데 선뜻 용기가 없네요.아름다운 가을 만끽하세요.
첫댓글 가을은 결실의 계절이기도 합니다.
황금빛으로 벼들이 주렁주렁 풍성합니다.
멋진 가을 만끽하세요.
춤을 추게 되면 운동은 될지 모르지만
남녀가 붙어서 추다보면 괜히 이상한
생각이 들것 같아서 저나 집사람 춤 만큼은
절대 사절 입니다 ㅎㅎ
수리산님~
댓글에 흔적 남겨주심 고맙습니다.
춤을 추다보면 그럴수도 있을겁니다.
요즘은 여러곳에서 운동삼아 가르처
주는 곳이 많다고 합니다.
배우고 싶은데 선뜻 용기가 없네요.
아름다운 가을 만끽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