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1대 총선에서 낙선한 미래통합당 국회의원 민경욱의 2020년 해운입니다.
(구설/송사 관련 게시글 307번 참고)
막말 이미지 및 공천 번복소동이 있었고, 2020년 경자년 해운에서 월지 정관의 충이 발생하므로
미래통합당 후보로 재선에 성공하지 못할 것이라고 예상했는데, 결과는 낙선이었습니다.
그런데 총선 결과에 승복하지 않는 행동을 연이어 보여주고 있습니다.

2020년 경자년 4월운입니다. 월운은 비견-편인이고 시지 상관에 삼합운이 걸립니다.
뜻을 같이 하는 동료들과 어떤 일에 도전한다는 의미일까요? 상관에 운이 걸리니 소송?

4월27일 경자일운입니다. 일운이 경자년 해운과 동일합니다.
명주가 인천지방법원에 21대 총선 투표함 증거보전 신청서를 제출하였습니다.

2020년 경자년 5월운입니다. 월운은 겁재-편관이고, 일간이 뿌리를 내립니다.
명주에게 중요한 일이 일어나는 달이 되겠습니다.

5월7일 경술일운입니다. 일운으로 '공표한다/도전한다'는 편인운이 들어옵니다.
명주가 대법원에 선거 무효 소송을 제기하였습니다.
"21대 총선은 QR코드 전산조작과 투표조작으로 이뤄진 부정선거이므로 재선거를 실시해야한다"

5월11일 갑인일운입니다. 일간의 충이 발생합니다.
명주가 국회에서 부정선거 의혹의 결정적 증거(?)를 발표하였습니다.
대중들의 반응은 허위 사실 공표 및 선동이라는 편과 선거관리의 부실을 폭로한 셈이라는 편으로 갈립니다.
명주가 부정 개표의 증거라고 제시한 투표용지가 경기도 구리시에서 유출되었다고
중앙선거관리위원회가 대검찰청에 수사 의뢰를 했고, 의정부지방검찰청에서 수사 예정입니다.
명주의 반응은 '나를 민주주의 수호제단에 기꺼이 바치겠다. 나를 잡아가라'.....

2021년 신축년 해운입니다. 경자년 해운의 상관운이 이어 2021년에도 시지 상관에 운이 걸립니다.
2020년 경자년부터 자 수 상관대운이 시작됩니다. 상관대운 5년동안 2022년을 제외하고 (식신운) 모두
해운으로 상관운이 들어옵니다.
명주가 "선거 결과 불복"이라는 큰 싸움을 시작한 것일까요?
첫댓글 https://youtu.be/81bjCJNOYf8
PLAY
감사합니다.
명주의 사주원국 특징은 비겁이 약하므로 정치적이지 않고 단호하게 일을 저지를 수 있으며 크게 타격을 입는 일이 발생하면 재기하기 어렵다. 인성은 정인이 없고 편인만 있으므로 인정받기 어렵고 순응하지 않는 단점이 있으나 분석력이 좋다. 상관도 강하므로 따지기 좋아하는 성격이어서 대중들에게는 나쁜 이미지로 오해받기 쉬운 인생이다.
2020년 경자년 해운에서 발생하는 정관의 충은 '망신살'의 의미를 갖는다. 자신의 능력보다 대우받지 못하고 체면을 구기는 일이 생긴다. 직장에서 강등되는 일이 있을 수도 있다.
21대 총선과 관련지으면 해운 천간의 비견은 유권자, 지지의 상관은 음모론을 의미한다.(수 오행 상관의 특징) 4월운과 본인의 지역구 소송을 제기한 일운도 비슷하게 비견과 상관운이 들어오므로, 명주가 언론플레이로 정치생명을 연장하려는 시도를 한다고 해석할 수 있다. 5월운에 들어오는 겁재운은 이해관계를 같이하는 무리들과 함께, 편관운은 명주가 싸움의 영역을 바깥 영역(타 지역구, 전국적인 선거 조작 의혹 제기)으로 확장한다는 의미이다.
단기간에 결정되는 선거소송의 특징을 고려하면 7월운에 상관운이 들어오므로 판결이 이루어지는 시기일 가능성이 높다. 물론 선거소송에서 승소할 가능성은 없다.(상식적으로 생각해보면 전국적으로 재선거를 해야하는 일이 발생할 수 있을까?)
명주의 상관대운은 상관이 은둔 또는 모사를 의미하기 때문에 선거 불복으로 음모론을 제기하면서 정치생명을 연장하기 위해 (22대 총선에 도전하려고) 발버둥치지만 더욱 대중적 이미지만 나빠지는 시기가 될 가능성이 높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