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7~18일 1박 2일 코스로 진행되는 '39사이버 여행'의 일정에 관해 궁금해하는
회원들로부터 개별적인 문의가 있어 일괄하여 지금까지 결정된 내용을 알려 드립니다.
1. 참가자 명단
*단독 참가자
서울 - 권인혁, 김담구, 박용규, 박치규, 안정준, 오진태, 이기수, 이윤재, 정성진,
강원조(대구에서 합류) - 이상 10명
대구 - 김정의. 박창규, 오세용 ㅡ 3명 (승차인원 기준)
부산 - 손진언 -1명(대구에서 합류) 이상 계14명
* 부부 참가자
김영기, 도흥열, 유경현, 전중호, 정 웅, 이용수, 이 연 ㅡ 이상 7커플(14명)
참가자 합계 28명 (우등버스 승차정원 28명으로 추가 참가 불가능합니다.)
2. 대구 일정
17일(목) 아침 8시30분 압구정동 현대백화점 주차장 출발
12시~12시 30분 대구시내 '벙글벙글'식당에서 대구 사이버회원들과 해후.
약 1시간 동안 밥 같이 먹으며 정담을 나누고 가산면 '다부동 전적지'로 출발
다부동 전적지 참배후 군위 제2석굴암 도착, 관람후 부산으로 출발.
3. 부산 일정
오후 5시~5시반경 해운대 한화리조트 도착, 여장을 풀고 인근 온천장에서 온천욕.
6시30분경 송정해수욕장 '청솔횟집'(아래 사진 참조)에서 부산 동문들과 만나 회식.
오가는 길에 달맞이고개의 海月亭이나 동백섬에서 정월대보름달 감상.
콘도 도착후 자유행동, 취침.
*참고: 단독참가자는 콘도 4개에 분산 숙박, 콘도 하나(정원 5명)에 4명 숙박 예정.
4. 18일 일정
8시 아침 식사
9시 출발 가덕도를 거쳐 거가대교를 건너 거제도 장목면 도착 (12시 예정)
'청해횟집'(아래 사진 참조)에서 멍게비빕밥 또는 생대구탕으로 중식.
식사후 '바람의 언덕'에 올라 경치 감상하고 가까운 YS생가나 둔덕면 방하리의
靑馬 유치진(1908~1967) 생가및 기념관 방문후 통영으로 향함.
거제도에서 더 체류했으면 하지만 갈길이 바빠 부득이 이 정도 관광으로 마치려고 하니
양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통영에선 버스에서 청정해역 둘러보고 청어물시장에서 쇼핑후 서울로 향해 출발.
대진고속도로로 上京하다가 휴게소 식당에서 석식하고 귀경합니다.
서울 도착 예정시간 9시.
기타 사항은 추후 현지사정 감안, 의견수렴하여 결정하려고 합니다.
5. 기타
현재의 주간일기예보로는 17일 당일 비가 오는 것으로 나와 있으나
5일후 예보는 정확도가 50%에 미치지 못하므로 당일 청명한 날씨가 되도록 기도합시다.
(2011. 2. 12. 오전 鶴軒 記)
첫댓글 거제에서 YS생가는 가지 않는게 어떤지, 차라리 그 시간에 몽돌해안이나 포로수용소가 나을 것입니다. 거제는 충무 마리나 콘도에서 2박을 하며 외도 포로수용소 해금강, 몽돌해안 충무 해저터널 등을 본적이 있습니다만 매몰도까지는 불가한지
YS 생가는 가지 않는데 찬성하는 회원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가본 사람 얘기로도 별로 볼 것이 없더라는 반응입니다. 포로수용소는 안가본 분들은 가보고싶어 하겠지만 제가 몇 해 전에 가봤는데 별로였습니다. 역사적인 의미는 있는 곳이지만 별로 볼 것이 없는데 비하여 시간이 너무 오래 걸리는 것이 문제입니다. 몽돌해안에는 나도 가보지 못했는데 당일 현지사정을 감안하고 의견수렴하여 가부를 결정하도록 합시다.
학헌! 너무 애 쓰는 것 같네요. 그냥 공차 타는 기분이외다. 감사합니다
좋은 여행 축하 합니다. 김모는 언제 함께 할런지...학헌 수고가 많으시오. 헌데 청마는 유치환이고 유치진은 그의 형으로 동랑이 아니던 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