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8월 14일 박상준의 댓글모음(자그마한 돌! 독도에 대한 집요한 독점하려는 소유욕에 대해서..)
독도는 분쟁지역이다. 독도를 한국궁민들이 한국것이라고 여기는 것과 무관하게...
일본궁민들이 일본것이라고 여기고 있다면..당연히..사실관계에 의해서..분쟁지역이지..
그냥 구글링해서 검색을 해봐도..전세계 80억 인류가 한국과 일본 간에 분쟁이 있다는
사실을 파악하고 인정하고 있다. 이것은 그냥 사실관계일뿐이다. 억지주장을 한다고...사실관계가 변하는 바는 없지.
설마? 분쟁지역에 대한 인식이....독도에 집착하는 넘들이 독도는 내것이라고 간주하면...
다른 이들이 독도의 소유권을 주장해도...사실관계와 무관하게 분쟁이 없다고 할 것인가?
독도는 일본에서도 소유권을 주장해온...명백하게....한일간의 분쟁이 있는 사실관계가 존재함으로
독도는 분쟁지역인것이다. 이것은 사실관계의 문제일뿐이다.
==============================================================
그리고 독도는 한반도와 일본영토의 거의 중간에 위치해 있는 암석으로써...세계적인 명칭은
리앙쿠르트 락(돌)이다. 즉, 이런 위치적인 관계에 의해서 ..독도에 대한 소유권을 어떤 일방이
독점적으로 소유하겠다고 한다면...그 소유권에 대한 분쟁문제는 영원토록 갈등과 불화의 씨앗이 될뿐이다.
공유하는 바다에...공유할 수 있는 돌이 있다면...한일간에 공유해서...더욱 더 강력한 유대관계..협력관계...
우호관계를 마련해야 하는것이 정상이다.
가진 것은 쥐뿔도 없는..한반도 반토막짜리 국가에 불과한 것들이..헌법에다가는...한반도 전체가
한국이라고 명시해놓고...인지부조화 상태로...5천만궁민을 벌써 75년가까이 몰아왔다.
좀..정상적으로 살자.. 옛날에 한국과 북한이 하나의 조선이라는 궁민노예 양성소였다고..
반드시 현재나 미래에도 하나의 무언가로 존재할것이라고 여기지마라.
이미..딥스악마에 의해서...5천만궁민은 전세계에서 가장 먼저 멸종당할 민족으로 설정되어 있지 않은가!?
기본적으로 정상적인 인식이라고 가지고 있어야... 다른 국가 궁민들과 대화와 소통을 통해서..
뭔가를 조율하고 합의를 볼 수 있는 타협점이라고 마련할수 있지.. 비정상적인 인식을 지닌채...
비정상적인 행동을 해대면서 뭘..상대방에게 기대하는가?
비정상적인 인식을 가지고 비정상적인 행동을 해대면서..상대방을 모욕만해대면..
80억 인류에게 비호감만 증폭시킬뿐이다. 즉, 비정상적인 짓을 해대면서..
비호감이나 처받으면서 고립을 자처하는 꼴인것이지.
===================================================================
한국인의 역사인식이라는 것이 얼마나 기괴한가?
자그마한 한반도의 역사를 보면, 여러 부족들이 터를 잡아 살았음을 알수있다.
가야! 백제..신라..고구려 등등! 그리고.. 신라가 백제를 침략해서..그 궁민들을 노예로 삼았다.
얼마나 신라가 점령지에 대한 궁민을 잔혹하게 대했으면..
백제 의자왕이 뽑은 3천 궁녀들이, 스스로 신라의 포로가 되기를 거부하고..
모조리 그 꽃다운 나이에 낙화암에 떨어져 다 스스로 목숨을 끊었다. 너희들이라면 할수 있겠는가?
신라의 포로가 되면 그 꽃다운 어린 3천 궁녀들마저도 얼마나 잔혹하고 비참한 인생이 될지..
너무나 명백하게 알고 있었다면, 신라의 잔혹함은 이루 다 말로 할수가 없었던 것이겠지.
백제의 계백이라는 장군이 신라의 김유신과 전쟁을 하기전에...
자신의 모(엄마)와 처(아내)와 자식들을 모조리 스스로 칼로 처 죽였다. 그리고..그러한 행사를..
모와 처와 자식들이 모조리 다 받아들였다. 신라의 포로가 되면, 얼마나 잔혹하고 비참한 운명이
될지 백제 궁민들은 다 알고 있었던 것이다. 그러한 역사를 읽어대면서..
그것을 한국인들은 영토가 넓어졌다고 좋아한다. 그렇게 신라는 백제를 점령하고 백제궁민들을
노예로 삼고 땅을 넓혔다. 한국인의 역사 인식이라는 것은...
상상할수 없을 정도로 비정상적이다. 왜냐면, 인식이 비정상이니까! 그냥...한국인의 인식은..이와같다.
신라에 의해서 영토는 지금의 경상도땅에서...전라도땅과 충청도땅과 경기도땅과 서울땅만큼
넓어졌으니..얼마나 좋은가!?
그리고..신라는 고구려를 침략해서...고구려 궁민들을 노예로 삼고 또 영토를 넓혔다.
그리고..천년이 넘게 지난 지금..한국인들은 그렇게 영토가 넓어졌기에..지금 한국땅이 넓어졌다라면서
좋아한다. 신라를 계승한 조선은 역시나, 한반도에 사는 궁민들을 모조리 노예로 사육해댔다.
당연히..조선왕들이 대대손손 궁민이라는 개짐승노예들을 사육해대는 조선왕조는
궁민노예양성소에 불과한 것이지.
그럼에도 불구하고 한국인들은 조선왕들을 받들어 모신다. 왜냐고? 그렇게..5천만궁민은 사기조작
세뇌당했기때문이다. 조선왕의 계보를 미친듯이 집요하게 집착적으로 암기하게 강요당하지..
그리고.. 한국인들은 조선왕들을 섬기기 시작한다. 이 얼마나 기괴한 일인가? 이것이 너희들의
정의를 신장시켜주는가? 이것이 너희들의 인식을 올바르게 해주는가? 이것이 너희들의 가치를
위대하게 해주는가? 자! 궁민들을 노예로 일삼았던..
조선악마왕의 계보를 다 함께 다시 한번 힘차게 외쳐서..시험문제를 맞춰서..
국사시험 100점을 맞자! 그리고...한국인들도 자궁민을 개짐승노예로 사육해대기위해서..
부정선거 국가내란범죄를 자행해대고..5천만궁민을 생체실험 모르모트로 전락시켜대는
선관위악마..질병청악마.. 정치생양아치들의 개짐승노예가 되자꾸나!
태정태세문단세..예성연중인명선
광인효현숙경영 정순현철고순!!
5천만궁민들아! 너거들이 행한대로 정말로 이뤄지고 있지 않은가!
한반도 전체를 왜 한국인은 자신의 영토라고 하는가? 바로..신라가..백제 침공해서 백제 점령해서..
백제궁민 노예로 만들고 땅 빼앗았다. 그래서 우리 땅!!
바로..신라가 고구려 침공해서 고구려 점령해서 고구려 궁민 노예로 만들고 땅 빼앗았다. 그래서 우리 땅!
그래서 한반도 전체는 이제 우리땅!
그런데..신라에게 점령당했던..백제궁민..고구려궁민들은 노예가 되어서...한반도를 활보할 거주이전의
자유도 없고..신체의 자유도 없었다. 그냥..노예 우리에서 갇혀서 살았지. 백제궁민..고구려궁민들에게는..
자신들의 영토라는 것이 존재한다면..그냥...자그마한 노예우리가 전부였겠지. 그래도..한국인들은..
그러한 역사를 좋아라한다. 왜냐고? 신라가 백제궁민과 고구려궁민을 노예로 삼고..땅을 빼앗았기에..
지금 한국이 한반도 전체를 우리땅이라고 할수 있지 않나?하면서 발악을 해댄다. 이런 비정상적인 인식을
왜 일제시대에는 적용하지 않고...반일악마짓을 해대고 있는가? 비정상적인 인식을 지녔더라도..
나름대로 초지일관하는 모습이 있어야지. 비정상적인 인식을 가지고..비정상적인 행동조차도 모순되게
해대고 있으니..대체...이것이 무슨 해괴한 일인가?
이따위 비정상적인 역사인식을 가진 넘들이...왜..이리 포부가 이다지도 작은가!
일본이 사치향략에 빠져서 온갖 부정부패를 일삼았던 조선왕으로부터
조선(한반도)를 사실상 인도받았다. 조선노예궁민들은 피한방울 흘리지 않고...
한일합방이라는 역사를 맞이했다. 그리고...땅은 어마어마하게 넓어졌다.
한반도와 일본열도 만큼 넓어졌다. 그리고 정말로 5천년 조선노예궁민들은 노예에서 모조리
해방되어...거주이전의 자유와 신체의 자유를 비롯해 인권과 기본권을 얻게되었지.
모든 궁민들은 교육을 받을 권리를 지니게 되었다. 폭발적으로 무시무시하게 부여대는
인간에 대한 권리! 궁민에 대한 권리!
교육을 받은 청년들과 궁민들이 한글을 쉽게 배우고나서...소설..등을 쓰기 시작해댔지.
노래를 만들기 시작했지..어마어마한 자유와 인권의 폭포 앞에 궁민들은 졸도할 지경이었다.
심훈의 상록수! 이광수의 무정!! 등등!!
청년들은 야학을 열어서 일자무식한 궁민들에게 한글조차도
가르치기 시작하지..
상상할수도 없었던 문명 세상을 접하면서...
그 문명을 태동시켜준 일본열도로 유학을 떠나지...
그렇게..정말로...노예우리에서 살았던 조선노예궁민이었던 자들이..
인권과 주권을 지닌 일본제국의 궁민이 되었다.
이것이 바로 역사다. 5천만궁민들아! 이 역사에서...어떤 역사들이 흥미진진한가?
자! 한반도와 일본열도의 바다 한가운데에 있는 조그마한 돌, 독도에 대해서조차도..
집요한 소유욕을 내비쳐온 5천만궁민들아! 이 조그마한 돌! 독도마저도 일본과 사이좋게
전혀 공유하지 못하겠다면서...
한국의 독점적인 영토라고 부르짖을 정도면서..왜 이리 포부가 이다지도 작은가!
대한민국 역사에...한일합방의 역사가 있다. 일본열도와 한반도 전체가 우리땅이었다.
일본열도와 한반도 전체..저 거대한 만주땅이 우리땅이었다.
일본열도와 한반도 전체..저 거대한 만주땅뿐만 아니라, 대만땅부터 시작해서..
수많은 동남아 국가 땅이 우리 땅이었다. 그것이 대한민국의 역사가 아닌가?
왜..역사로부터 비롯된 땅에 대한 소유권 주장을..오로지..신라가 점령한 한반도에만
국한시키고 있는가? 일본열도는 일본이 점령하고 있어서 소유권 주장을 못하고 있는가?
그렇다면, 왜? 북한땅을 우리땅이라고 계속 헌법에 명시까지 해놓고 소유권을 주장하는가?
지금..한반도 북쭉은 북한이 점령하고 있다. 그런데도..한국은 북한땅도 우리땅이라고
헌법에다가 명시해놓고 역사를 근거로 들먹이면서 소유권을 주장하고 있찌 않는가!!
그렇다면, 왜? 정말로..너희들의 조상들이 자유롭게 누비고 다녔던..일본열도..한반도전체..
거대한 만주!! 수많은 동남아국가땅들은 우리 땅이라고 소유권을 주장하지 못하는가?
비정상적인 인식을 지닌 미친 넘들이...왜 이다지 포부가 적은가? 미치려면...초지일관하게..
미치든지...아니면...곱게 미치든지..!!
미찐 넘들의 포부가 그리도 적어서야 되겠는가?
너거들의 조상들이 노예였던 시절인..신라..조선이 점령한 영토만 우리땅인가?
그당시 너거들의 조상들인 노예들은..신라..조선이 점령한 한반도 영토를 활보하지도 못했다.
거주이전의 자유도 없고..신체의 자유도 없이...오로지...노예우리 속에 갇혀서 살았다.
그런데..왜? 반일악마! 5천만궁민들은...
노예상태였던 너거들의 조상들이 전혀 밟아보지도 못한 땅!! 역사를 들먹이면서..
신라가 점령한 한반도를 우리땅이라고 당연시 여기는가!!
그렇다면...정말로..우리들의 일제시대 조상들이 맘대로 자유롭게 활보하면서..거주이전의 자유..
신체의 자유를 누리면서.. 한반도 땅과 일본열도 땅..만주 땅! 수많은 동남아 국가 땅을..밟고
다녔던...영토는 왜 우리의 영토라고 인식하지 못하는가?
5천만궁민들아! 진정으로 너거들의 조상들이 인간으로 존엄하게 살았던 시절도 일제시대였고..
진정으로 너거들의 조상들이 자유롭게 활보하면서 밟고 다녔던 땅들도 일제시대때 점령한
땅들이었다. 즉, 진정으로 역사에 근거해서 우리들의 조상들이 자유롭게 밟고 다니면서 취득했던
영토는 일제시대때 점령한 영토인 것이다.
한국인과 일본인이 서로 인류보편적인 가치를 지닌채...호의로써 서로를 대한다면..
우리 땅! 한국인의 땅! 일본인의 땅!은 정말로 일제시대때의 거대한 영토 중 일부에 불과하지만..
최소한..한반도전체와 일본열도는 우리땅이라고 인식하지 않을 수 있겠는가!
이정도는 되야..역사를 배울 의미가 있고..가치가 있지 않겠는가!
https://www.youtube.com/watch?v=M6Jsa2fA-J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