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가 살고 있는 Chapel Hill에 있는 아파트 렌트를 이어받을 분을 구하고 있어요! 저희는 하우스를 사게 되어서 이사가게 되었습니다.
방2개 화장실 2개있는 아파트 (1701 North Apartment)이고, 아파트 웹사이트(https://www.live1701north.com)에서 사진이나 자세한 사항은 확인 가능합니다.
저희 계약이 12월까지인데 월 렌트비 $1660 (+$25 발렛 trash fee)로 계약되어 있어요. 저희가 작년에 이 동네 렌트 가격이 인플레이션으로 갑자기 많이 오르기 전에 계약한 것이라서, 웹사이트에 나와있는 월세 $1975 (+ $25 발렛 trash fee)보다는 훨씬 저렴한 가격에 월세를 내고 있어요. 저희 계약을 이어받으시면 12월까지는 제가 말씀드린 가격 $1660으로 월세 내시면 되고, 그 이후에 더 살기 원하시면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월세 가격으로 재계약해서 더 사실 수도 있습니다. 현재 주변에 있는 Chapel Hill 신축 아파트 월세 가격을 고려하면 훨씬 좋은 조건이라 생각됩니다!
4월부터 가능한 2주정도 전에만 알려주시면 원하시는 날짜에 들어오실 수 있습니다. 가능하면 4월이나 5월중에 이어받을 수 있는 분이면 좋겠고, 누구든 먼저 이사 오실 수 있는 분에게 렌트를 승계하고 싶습니다. 계약은 저희 계약을 새로 들어오실 분이 이어받는 것이고, 이어받으실 분의 이름으로 아파트 오피스랑 계약하는 것입니다.
*아파트 소개*
4층짜리 아파트이고 저희 아파트 빌딩에는 엘레베이터가 있어요. 저희 유닛은 4층에 남향이라 채광도 정말 좋고 윗집의 소음도 없어요. 아파트도 5년정도 된 아파트라 거의 새 아파트처럼 깨끗하고 2년 가까이 사는 동안, 바퀴벌레나 쥐를 한번도 본 적이 없어요. 집안에 세탁기, 건조기, 냉장고, 오븐. 전자레인지, 식기세척기 다 있습니다.
아파트 내에 풀장이랑 피트니스 짐, 요가 스튜디오, 커뮤니티 그릴, 커뮤니티 공간(당구대, 탁구대) 등이 있고 입주민은 무료로 언제든 이용가능합니다.
오피스도 친절하고 maintenance도 웹사이트를 통해 신청하면 당일 혹은 다음날이면 와서 바로 해결해주었습니다.
버스정류장도 아파트 바로 앞에 있고 UNC까지 바로 가는 무료 버스 (NS)가 매 10-15분마다 있고 UNC까지는 차/버스로 10분, Duke는 차로 15분이면 갈 수 있습니다. 근처에 걸어갈 수 있는 거리 (5~10분)에 푸드라이언 (큰 식료품 마트 체인), 해리스티터 (큰 식료품 마트 체인), 월그린 (큰 약국 체인)도 있어요. H mart까지는 차로 25-30분정도 걸립니다.
학군은 Northside Elementary, Smith Middle, Chapel Hill High School 이고, The dual-language schools 을 원하시면 Carrboro Elementary and McDougle Middle에 보내실 수 있어요.
Chapel Hill은 거주하고 있는 사람들의 교육수준도 높고 안전한 곳이예요. 더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카톡이나 메세지로 보내드릴 수 있으니 알려주세요.
관심 있으신 분은 댓글이나 메시지 보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