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아름 노래 친구들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자유게시판 (인간은 고등적인 동물)
아미산 추천 0 조회 36 26.06.11 18:53 댓글 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11 22:15

    첫댓글 하루하루가 아쉬운 만큼 보람있게 사셔요
    큰일을 해서가 아니고 오늘 하루를
    스스로 만족할줄 알아야 행복한 사람이겠지요 ^^

  • 작성자 26.06.11 22:32

    행복이란 누가 갔다받이
    는것도아니고...
    인생은 새옹지마라고
    했건을
    행복한 삶은 스스로
    개척해 나가야 겠죠^^~~ㅎ

  • 26.06.11 23:33

    지금 건강하게 노래할수있고 친구만날수있는것만으로도 감사하게 살아야 하지않을까요 화이팅ㅎ

  • 작성자 26.06.12 12:22

    행복님 또오셨군요
    내가 이나이에 여러분
    들과섞겨 배척당하지 않

    즐길수 있다는것은 방자님 이하
    가우님들의 배려라고
    생각합니다~~ㅎ
    이것이 내 생에 마지막
    행복이라 생각합니다...
    고맙습니다

    오늘도 좋은것만 보시고
    좋은 생각만 하시길요__♡♡♡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