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서비스 매니저를 통해 맞춤형 차량 관리 받으세요.”
현대자동차(005380) 럭셔리 브랜드 제네시스는 이달부터 제네시스 차량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제네시스 버틀러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5일 밝혔다.
제네시스 버틀러 서비스는 서비스 매니저가 개인 집사(버틀러)처럼 △소모품 교환시기 도래 시 사전 안내 △고장코드 발생 시 사전 안내콜 및 예약 대행 △수리 입고 시 전담 응대 △차량 관련 궁금증 상시 상담(평일 9~18시) 등을 해주는 프로그램이다.
버틀러 서비스는 EQ900, G80, G70 신차 출고 고객과 기존 고객에 모두 제공한다. 다만 법인 고객은 제외된다.
제네시스는 차량 구매 고객이 버틀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제네시스 전용 상담 창구인 Honors G 컨시어지와 고객센터를 통해 서비스를 안내하고, 고객별 전담 블루핸즈와 서비스 매니저를 지정할 예정이다.
제네시스 버틀러 서비스를 이용하면 △5년 무상 보증수리 △소모품 무상 교환(엔진오일 세트, 에어컨 필터 등) △부가 서비스(내비게이션 업데이트, 홈투홈 서비스) △제네시스 커넥티드 서비스(원격제어, 안전보안 등) 등 모빌리티 케어 멤버십 프로그램을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제네시스 관계자는 “제네시스만의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위해 ‘제네시스 버틀러 서비스’를 새롭게 론칭했다”며 “개인별 서비스 매니저의 능동적인 차량 관리로 고객분들의 편안한 자동차 생활을 지원하고,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여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제네시스 사이트(www.genesis.com/) 또는 Honors G 컨시어지(EQ900 전용 080-900-6000) 및 제네시스 고객센터(G80·G70 전용 080-700-6000)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첫댓글 법인은 왜...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