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일국(45)은 지난 5일 자신의 트위터에 스마트폰 메시지를 캡처한 사진과 함께 "아는 분이 받고는 놀라 알려왔다"며 "우리 아이들을 정치적으로 이용하지 말아달라"는 글을 올렸다.
그가 공개한 사진에는 태극기 앞에 양손을 위로 올린 대한·민국·만세의 모습이 담겼다. 아이들 이름 앞에는 각각 '대한', '민국', '만세'라는 이름도 연두색 글씨로 적혔다.
또 "춘천 김진태 국회의원! 제16차 태극기 물결. 애국집회"라는 문구가 보인다.
이 메시지가 자신들을 '태극기 집회'라 주장하는 탄핵 반대 집회 관련 단체 혹은 자유한국당 김진태 의원 측에서 발송된 것이라는 의심을 낳게 하는 대목이다.
그러나 김 의원 측은 공식입장을 내고 "김진태 의원실에서는 이와 같은 문자를 보낸 적이 없다"고 밝혔다.
송 씨의 글은 6일 오전 기준 2만 건의 리트윗과 2900여 건의 공감을 기록하고 있다.
송 씨의 삼둥이 아들 대한·민국·만세는 지난 2014년 KBS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하며 전국민적 인기를 끌었다.
이들은 2016년 2월 하차했지만 이후에도 광고 촬영을 이어왔으며 송 씨의 인스타그램으로도 근황을 전해왔다
http://m.nocutnews.co.kr/news/4744032?from=kp -------------------------------------------------------------- 누가좀 김진태좀 끌어내려 주세요 대한민국 만세 아이들이 무슨 죄죠? 국민들에게 더 혼내야 겠네요.... 대한민국에서 망신은 더 하네요...
첫댓글 김진태 진짜 몽둥이로 주둥이 존나 떄리고싶음
제발좀 끌어내려
주세요....
꼴보기 싫네요
니네 보좌진이 보냈을 것 아닌가?
사칭이면 고소해
참가지가지한다 ㅠ
진짜 가지가지 하죠 ㅠ
삭제된 댓글 입니다.
대한민국만세
아이들이 대체
무슨죄인도 아닌데요.
할머니는 할머니라고
하지만........
김을동은 바른정당이라서 탄핵찬성 입장이에요. 이번건은 할머니랑 상관없이 그냥 아이들 사진 무단 사용한거라고 봐야죠
할머니인 김을동도 선거 홍보에 대놓고 삼둥이들 써먹지는 않았는데... 말로는 했다고 하지만
저 아이들을 어떻게 이용할 생각을 하는지..
세상을 너무
우습게 본다는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