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탈모 모발이식 완전정복 - 삼탈모
 
 
 
카페 게시글
모발이식,헤어라인 후기 모발이식후기 U자 탈모 절개 4000모 관리 팁 좀 부탁드립니다.
hochiki 추천 0 조회 1,592 15.12.01 16:52 댓글 11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5.12.01 17:05

    첫댓글 자연스럽게 잘 되신 것 같네요 훨씬 숱도 많아지시고! 약물복용과 지킬것만 지켜주시면 될 것 같네요 ㅎ

  • 작성자 15.12.01 17:43

    감사합니다..ㅎ 기본적인건 열심히하고 있는데... 제발 좋은 결과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ㅠ

  • 15.12.01 18:36

    와 정말 잘 되신거같아요 풍성해지셨네요 ㅠㅠ

  • 작성자 15.12.02 15:58

    감사합니다 ㅎㅎ

  • 15.12.01 20:39

    오히려 제가 관리팁을 배우고싶네요. 아보다트 말고 다른건 별도로 관리 안하시는건가요?

  • 작성자 15.12.02 15:59

    별도로 다른 관리를 하진 않았습니다. 술담배는 원래 잘안하고 다른 노력이라면 일찍자고 일찍일어나는거 최대한 지키려고했습니다

  • 15.12.02 15:24

    힘내세요 앞으로 6개월간은 계속해서 관리잘 해주시면 완전 좋은 결과 잇으실듯요!

  • 작성자 15.12.02 15:59

    감사합니다 열심히 노력해서 더 결과를 지켜봐야겠네요

  • 15.12.02 17:55

    모발이식 효과 잘 보신거 같습니다. 절대 관리 소홀하지 마시고요.
    정수리는 약물치료로도 효과를 보는 경우가 많다하니 약물치료와 함께 탈모 관리 꾸준히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시간이 지나면서 얼마나 더 좋아지실지 궁금해지네요^^

  • 15.12.10 13:44

    완전 다른 이미지가 되셨을 것 같아요 축하드립니다!

  • 15.12.10 15:10

    약물복용 꾸준히 하고 관리하시면 정말 만족하실 듯 해요 ^^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