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술전 사진


6개월차 사진
안녕하세요.
모발이식 받고 6개월차 진행중입니다.
저는 다른사람들처럼 M자 탈모가 아니고 U자 탈모라고...
좀 심각한 편에 속하는 탈모살태에서 수술 받았습니다.
면적도 굉장히 넓어서 4000모라는 대량 모발이식을 받았습니다..
사진은 수술전 사진과 수술 후 사진입니다.
라인 내리는건 엄두가 안나서 우선 4000모로 없는 부분 채우기 목표로 진행했고
현재 상태는 사진처럼 나오고 있습니다.
지금 6개월차라서 앞으로 제가 어떻게 관리하는지에 따라서 경과가 나온다고 하니
귀찮아서 대충하던 관리를 다시하게 되네요...허허
아보다트 꾸준히 복용하고 담배는 안하고 술도 잘 안마시는데,
관리 잘하셔서 좋은 결과 얻으신 고수님들은 어떻게 관리하셨는지 궁금합니다..
비법 전수 좀 부탁드립니다..
첫댓글 자연스럽게 잘 되신 것 같네요 훨씬 숱도 많아지시고! 약물복용과 지킬것만 지켜주시면 될 것 같네요 ㅎ
감사합니다..ㅎ 기본적인건 열심히하고 있는데... 제발 좋은 결과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ㅠ
와 정말 잘 되신거같아요 풍성해지셨네요 ㅠㅠ
감사합니다 ㅎㅎ
오히려 제가 관리팁을 배우고싶네요. 아보다트 말고 다른건 별도로 관리 안하시는건가요?
별도로 다른 관리를 하진 않았습니다. 술담배는 원래 잘안하고 다른 노력이라면 일찍자고 일찍일어나는거 최대한 지키려고했습니다
힘내세요 앞으로 6개월간은 계속해서 관리잘 해주시면 완전 좋은 결과 잇으실듯요!
감사합니다 열심히 노력해서 더 결과를 지켜봐야겠네요
모발이식 효과 잘 보신거 같습니다. 절대 관리 소홀하지 마시고요.
정수리는 약물치료로도 효과를 보는 경우가 많다하니 약물치료와 함께 탈모 관리 꾸준히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시간이 지나면서 얼마나 더 좋아지실지 궁금해지네요^^
완전 다른 이미지가 되셨을 것 같아요 축하드립니다!
약물복용 꾸준히 하고 관리하시면 정말 만족하실 듯 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