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행히 정부에서 폐차지원금 해준다고 하지만 지역에 따라 예산부족으로 안해준다는 지역도있고
폐차를 지원금을 최대 300원정도지 받더라도 결국 신차뽑으면 천만원이상 기본으로 먹고들어가니 부담이 되겠네요.
포터 상용차량 예전보다 가격이 더 올랐죠 심지어 앞 디자인 살짝 바뀌고 요소수 방식으로 나오니 가격상승은 당연한거죠
DPF 없는 차량 관리 잘하고도 자동차 정기검사 비용 꼬박꼬박 내가면서까지 검사하면서 배출가스 통과 된 차량 끄시는분 좀 억울하시겠네요.
당연히 차 관리도 전혀 안하고 매연 뿝고 다니시는 분들은 이런 규제에 대해선 말할 자격이 없겠죠
첫댓글 5등급 이야기는 꽤 전부터 나왔던 이야기 아닌가요? 솔직히 5등급으로 나오는 차인 경우에는 연식이 상당히 오래된 차로 알고있는데, 폐차지원금 받아서 다른 중고차를 산다고 하면 그럭저럭 괜찬은거 같아요.
아무리 먹고사는게 어렵다지만, 요즘시대에 굶어죽는 것도 아니고, 이정도로 예민한 문제인가 싶네요. 그리고 나라가 할일이 환경문제와 같이 이렇게 개인이 지키기 어려운 것들을 지키도록 하는게 맞지 않나요?
#차량 #5등급 #서민부담증가 #매연 #규제 #억울 #서민 #그래도난문재인뽑았다
ㅋㅋㅋㅋㅋㅋ
디젤 이야기 어지간히 하세요;;;
앗
앞에서 시커먼 연기 계속 뿜는 화물차들 줄어들면 속시원해질듯.. 가끔보면 완전 낡아서 기아가면서 검은연기 계속 내뿜는 화물차들 마니 돌아다닙니다.
제가 잘 몰라서 그런데 dpf 설치 하면 손해인가요? 규제사항과 설치비용 차치하고요..
노후차량들 보면 대부분 dpf 설치 스티커 붙어있던데..
당연한 규제죠
언제부터인데...
다시 찾아온 가운데 정렬
돈이 없으면 차를 타지 않...