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들은 이제 몇 번의 클릭만으로 열악한 공공 서비스에 대해 불만을 제기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었다고 공공서비스 관리청의 언론 보도실에서 발표한 내용을 Kazinform 통신원이 전했다.
텔레그램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은 공공 서비스의 품질에 대한 불만을 실시간으로 접수할 수 있는 새로운 메커니즘을 도입했다. 봇 플랫폼 'EgovKzBot2.0'을 통해 이러한 불만 사항을 제출하거나 관료주의를 줄이고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단순화하기 위한 제안을 하는 것이 가능해졌다.
공공 서비스 관리청과 디지털 개발 및 혁신, 우주항공 산업부는 국민을 위해 편리한 기능을 제안하고 개발했다.
이 기능은 사용하기 쉽고 특별한 기술이 필요하지 않으며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를 갖추고 있다. 이제 정부 서비스를 받을 때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시민들은 텔레그램 봇 'EgovKzBot2.0'에 서비스 제공자의 세부 정보를 입력하고 의견, 제안, 불만 사항을 보내기만 하면 된다. 불필요한 서류 요구, 부당한 거절, 시기적절하지 않은 서비스 제공 등에 대해 불만을 제기할 수 있다.
접수된 모든 불만 사항 및 제안 사항은 고려되고 피드백이 제공되며, 문제는 해당 업무 담당자가 가능한 한 빨리 해결될 것이다.
/카즈인폼
카자흐스탄 한인신문#카자흐스탄 여행 알아보기 -> www.cis-tour.com
#카자흐스탄 행사진행, #카자흐스탄 통역 및 가이드, #카자흐스탄 차량임대, #중앙아시아 여행, #카자흐스탄 패키지 및 카자흐스탄 자유여행, #카자흐스탄 골프, #카자흐스탄 트레킹, #침불락, #카자흐스탄 스키투어, #카자흐스탄 패러글라이딩, #알마티 여행, #카자흐스탄투어#키르기즈스탄, #키르기즈스탄 트레킹,#키르기즈스탄여행,#알튼 아라샨 트레킹,#알라 아르차 트레킹,#비쉬켁,#이스쿨호수,#카라콜,#악타우,#망기스타우,#보즈라,#크즐쿱, #쉬르칼라,#오주르늬캐년,#챠른캐년,#콜사이호수,#카인듸호수,#콕토베,#젠코프성당,#메데우,#메가센터,#알튼에멜,#외스케멘,#카톤카라가이,#아스타나,#바로보예,#투르키스탄,#쉼켄트,#해외자유여행
카자흐스탄 중앙아투어(CIS TOUR)
연락처 : +7 701 911 0114 대표 전용신(카톡 아이디 : kaz0114)
문의 메일 : zhnna0508@daum.net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qazaqtour/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centralasia.cis
다음카페(카자흐스탄 정보마당) : https://www.daum.net/zhanna/
www.cis-tou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