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NB뉴스,CNBNEWS ,씨앤비뉴스 -
전두환 전 대통령의 큰 딸 전효선의 남편인
윤상현씨가
18대 총선에서 인천 남구을로
한나라당 간판을 달고 출마하기 위해 공천신청을 준비중이다.
전두환 전 대통령의 아들 전재만의 동서인
조현준의 작은 아버지가
한국 타이어 회장 조양래인것으로 나타났으며 조양래회장의 아들 조현범이
이명박의 딸
이수연과 결혼해 이 당선인과 전 전대통령은 사돈관계가 된다.
이에 따라 한나라당에서 윤상현씨에게 공천을 줄지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22일 정가에 따르면 전씨의 사위인 윤상현씨는 4월총선에서 인천 남구을에서 금뱃지 사냥에 나선다.
윤씨는 "장인에 대한
오해와 편견때문이라도 저는 더 철저하고 깨끗한 정치를 실현해야 할 막중한 책임과 부담을 느낀다"고 말한 것으로 알려졌다.
윤씨는 전
한국투자신탁 사장 윤광순씨의 아들로 전씨의 큰 딸인 전효선씨와 결혼했다.
윤씨는 서울대 경제학과를 나와 미국에서 정치학 석.박사를 취득한 뒤 한양대에서 겸임교수로 활동했다.
윤씨는 16대 대선에서 한나라당
이회창 총재의 정책특보로 활동했다가 17대 대선에서 이명박 캠프에 합류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한나라당 간판을 달고 출마했으며 16대 대선에서 이회창 지난 대선에서 이명박 후보를 지원한 것으로 알려졌다.
인천 남구을은 안영근 현의원과 맞선다. 안 의원은 인하대를 졸업하고 민중당에서 신한국당에 입당했다가 신한국당을 탈당해 열린우리당으로 옮겼다가 최근 열린우리당을 다시 탈당했다.
한나라당 이윤성 의원도 최근 인천 남동갑에 다시 도전장을 내기로 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 의원은 국회 산업자원위원회위원장은 이명박 차기정부의 경제부처 장관을 희망했지만 입각 가능성이 낮아지면서 지역구에 재도전키로 하고 지역표밭갈이에 나섰다.
- CNB뉴스 이철원 기자
www.cnbnews.com
이제 23만원밖에 없다며..
첫댓글 오해와 편견 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뭘 오해하고 있다는 건지 좀 조목조목 얘기해 주셨으면 좋겠네 화수분 같은 29만원의 재산을 가진 노인네, 화려한 휴가라는 영화가 탄생하게 한 장본인, 이분이 당신 장인 아니셨쎄요? 뭘 오해하고 있냐구 내가!!
피랍자 대신 아프간 가고싶다고 명박이한테 종알거리더니 사위에게 끈을 대줄줄이야 ㅋㅋ 근데 딴소린데요 겨울새에 나오는 쪼다 본명이 윤상현이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헝허어허엏어허어허-_-
'오해와 편견'? '충격과 공포'다 이 그지 깽깽이야!!
너 지금 인천 남구을이라고 했냐?미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 남구주민인데 너 뽑을 생각없거든?????????????????고구마도 안먹었는데 김칫국쳐마시다가 목에 걸릴 소리 하고 자빠졌네!!!!!!!!!!!!!!!!!!!내고장 인천 지못미.....저딴놈이 왜 출마하고 질알이야
끼리끼리 다 해먹겠다 이거지?? 경제살리기는 무슨. 해먹을것이 뻔하다. ㅉㅉㅉ 속고 속는 국민들.
인천 지못미.... 남구면 내 모교있는덴데... 지못미..ㅠㅠ
전두환 전 대통령의 아들 전재만의 동서인 조현준의 작은 아버지가 한국 타이어 회장 조양래인것으로 나타났으며 조양래회장의 아들 조현범이 이명박의 딸 이수연과 결혼해 이 당선인과 전 전대통령은 사돈관계가 된다. 누가 이거 그림 그려서 설명 좀
이거 무슨 중세 유럽의 왕족들도 아니고 얽히고 설킨 관계. 어익후야.
철저하고 깨끗한 정치가 뭔지 알면 그냥 안 나오면 된다.
그렇게 당당할 수 있는 근거는? 그런 걸 바로 근자감이라 한다
전두환에 대한 오해와 편견이 뭔지 말이나 좀 해주고 출마를 하든지 뭘 하든지 해봐-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