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https://news.naver.com/main/read.naver?mode=LSD&mid=sec&sid1=101&oid=025&aid=0003149616
이 땅은 땅 주인이었던 A씨가 최근 작고하면서 매물로 나왔는데, 힐스테이트 갤러리를 드나들던 수많은 현대건설 직원들은 A씨를 '컨테이너 할아버지'로 기억한다. A씨 부부가 1층 주차공간 일부를 유료 주차장으로 운영했는데 주차장 한쪽에 6평가량의 컨테이너를 두고 그곳에서 생활했기 때문이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A씨 부부가 너무 검소하게 생활하셔서 A씨가 땅 주인이라는 말을 듣고 깜짝 놀랐다"고 말했다. 도곡동 주민 김모(61)씨는 "힐스테이트 갤러리 인근에 A씨 소유의 낡은 집이 있긴 했는데 A씨 부부는 컨테이너에서 음식을 해 드시고 컨테이너 내 간이침대에서 쉬시는 등 거의 그 곳에서 살다시피 하셨다"고 전했다.
그는 "A회장님은 30년이고, 20년이고 한 번 정한 임대료를 절대 올리시지 않았다"며 "임차인들에겐 더없이 큰 은인이셨다"고 말했다. A씨 소유 상가에서 10여 년간 장사를 했다는 김모씨는 "A회장님 유족들이 임차인들에게 폐를 끼치면 안 된다며 부고도 안 전했다"며 "뒤늦게 A회장님 빈소에 가 얼마나 울었는지 모른다"고 말했다.
첫댓글 영화냐.. ㄹㅇ
와…. 이게진짜 본세다 너무 멋지시다
전문보니대박이네..30년전임대료라...대박
헐…. 대단하시다 어떤 생각으로 저렇게 지내셨던건지 너무 궁금해ㅜㅠ 진짜 감동이네
와.. ㄹㅇ 영화같아
아 근데 저렇게 땅이 많으신데 세금때문에 그러셨구나ㅜㅜㅜㅜㅜㅜ
와 나 소름돋았어..너무 대단하시다 정말
부동산 관련 세금이 계속 늘어 주차장 관리를 하며 돈을 벌어도 생활에 크게 여유가 없었다는 얘기다. 박대표는 "A회장님 자신이 편하게 살기 위해 임차인들의 임대료를 올리는 건 임차인들에게 죄를 짓는 것이라고 늘 강조하셨다"고 덧붙였다.
와,,,미쳤다,,,, 임대료도 30년전,,가격
와 30년전 임대료..임차인들한텐 진짜 희망이었겠다..
와....대단하시다진짜
헐..대박이야 진짜 좋은곳으로 가시길
와 정말 대단하시다.... 와... ㅠㅠㅠㅠ
와..... 30년전 임대료
마음까지 부자셨네
어떻게 이런 분이 계실까.. 세상에.. 좋은 곳으로 가시길...
짱이다ㅠㅠ
헐... 진정한 부자셨네
˗ˋˏ와ˎˊ˗ 대박이다 진짜………………
이랬는데 유족들은 상속세 어마어마하게 내는거 아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