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인먼트 시장은 중심에 있다.
스트리밍 영상은 이제 시청자들이 콘텐츠를 소비하는 지배적인 방식이 되었으며, 크고 작은 미디어 기업들은 수익 창출을 위해 여러 유통 경로에 걸쳐 구독 기반과 광고 지원 서비스를 혼합하여 실험하고 있다.
이러한 노력들을 복잡하게 하기 위해 스트리밍 풍경은 깊게 파편화되어 있다. 제공자들은 가능한 많은 플랫폼에서의 노출을 통해 오디언스를 성장시키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이러한 단편화는 어려운 비즈니스 환경을 만들고 오디언스 참여 및 콘텐츠 선호도를 이해하는 데 장애물을 만든다.
본 화이트페이퍼는 45명 이상의 고위 경영진을 대상으로 한 광범위한 연구 결과를 공유하며, 업계의 포괄적인 표본을 제시한다(응답자의 자세한 내용은 부록 참조). 심층 설문과 인터뷰를 통해 통찰력을 얻었다. 맞춤형 1차 연구를 바탕으로 작성된 이 화이트페이퍼는 다음과 같다:
• 끊임없이 변화하는 이 시장에서 비즈니스 운영을 지속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스트리밍 데이터를 획득하고 사용하는 복잡한 문제를 조명한다.
• 세분화된 시장 내에서 최적의 콘텐츠 및 수익 성과를 위해 데이터를 수집, 분석 및 적용하려고 할 때 미디어 조직이 직면하는 어려움을 탐구한다.
• 콘텐츠 판매자와 스트리밍 서비스가 중요한 비즈니스 의사 결정을 내릴 때 사용하는 측정 기준과 원하는 데이터를 파악한다.
• 현재 기업이 제한 사항과 문제점을 포함하여 플랫폼 전반에 걸쳐 데이터를 추적하는 방법을 보여준다.
• 미디어 조직이 성공하기 위해 필요한 데이터에 액세스하기 위한 모범 사례와 함께 데이터 수집 및 표준화를 개선하기 위한 노력을 검토한다.
스트리밍 경영진의 의견은 분명한데, 기업이 청중의 제한된 시간과 관심을 위해 효과적으로 경쟁하고 스트리밍 시장이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하기 위해서는 콘텐츠 성능, 수익 및 청중 참여에 대한 데이터에 대한 접근성을 높이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