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의 등대, 대한민국 헌정회???
대한민국 헌정회(憲政會)는 전직 국회의원들이 만든 비영리 사단법인단체로 알고 있다. 그 연혁은 1968년 창립된 국회의원 동우회가 1979년 사단법인으로 등록한 뒤 현재에 이른 것으로 안다.
한국의 등대, 대한민국 국민들은 헌정회를 전직 국회의원들의 노후 심심풀이 “친목단체”로 보면 될 것이다. 만약 헌정회가 그 이상이라고 한다면, 권위의식이 팽배한 월권단체(越權團體)로서 대한민국의 반국가단체로 볼 수도 있을 것이다.
한국의 등대, 건강한 과거와 현실은 미래(未來)를 밝히는 태양이다. 이런 과거(過去)와 현실을 망각하게 하는 것은 미래를 암흑으로 이끄는 일이다. 대한민국 헌정사의 과거와 현실은 고 박정희(朴正熙)대통령의 “조국근대화 사업이 남긴 경제"밖에는 없다. 이 말은 헌정사를 왜곡하는 일은 없으야 한다는 뜻이다.
한국의 등대, 대한민국은 지금 헌정질서(憲政秩序)가 붕괴된 상태라고 할 수 있다. 이 때문에 국가기강(紀綱)은 완전 바닥상태이다. 한마디로 대한민국은 만신창이(滿身瘡痍)가 되어 있으며, 가히 맥수지탄(麥秀之嘆)의 한을 남길만한 형편이다. 지금 필요로 하는 것은 우선 국민들이 그 책임(責任)의 소재를 잘 알고 대비(對備)를 하는 것이다.
한국의 등대, 대비라는 것은, 이것을 종자(種子)로 해서 건강한 국가사회를 만들 수 있는 기반(基盤)구축을 말한다. 그리고 그것으로 건강한 국가사회를 만들어 가자는 것이다.
잘 알다시피 대한민국은 1948년 5.10선거를 통해서 제헌(制憲)국회의원을 선출하고, 대한민국은 의회(議會)민주주의를 시작하였다. 의회민주주의를 하는 국가에서 국회의원(國會議員)은 국가를 우열(優劣)로 이끄는 종자(種子)가 된다. 이 말은 우수한 국회의원이(국가의 종자)우수한 국가를 만들고, 얼빠진 국회의원은 오늘과 같은 대한민국을 만든다는 뜻이다.
한국의 등대, 오늘의 대한민국은 부정, 부패, 비리, 비행으로 숨 돌릴 틈이 없다. 그리고 정치판은 마치 이익집단들의 대결장과 다를 바가 없다. 그렇다면 그 책임은 누가 져야 하나...?? 그야 당연히 정치가 져야하고, 국회의원들이 져야한다. 앞서 말한바와 같이 대한민국은 국회의원이라는 종자가 부실해서 오늘과 같은 부실한 열매를 맺게 했다는 뜻이다.
한국의 등대. 다시 말하지만, 오늘의 대한민국이 부실한 책임(責任)은 전적으로 대한민국 국회의원들에게 있는 것이다. 이것은 제헌(制憲)국회의원으로부터 오늘의 국회의원 까지를 말한다. 그리고 대한민국이 잘못된데 대한 도의적인 책임은 전적으로 “헌정회”가 져야 한다. 이 말의 설득력을 더하기 위해서는 이런 "자연법칙"을 대입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한국의 등대, 익히 써온 말 중에는 이런 말이 있다. “선자지행(先子知行)은 후자습생”이라는 말을 일컫는 것이다. 이 말은 우주(宇宙)에 존재하는 모든 생명체(生命體)는 새끼가 어미를 가르치는 법은 없다는 뜻이다. 대한민국은 제헌국회부터, 어미국회의원들이 새끼국회의원들을 잘못 가르친 결과가 오늘의 잘못된 대한민국을 만들었다는 것이다.
한국의 등대, 대한민국 헌정회의 비리(非理)와 문제??
한국의 등대, 대한민국 헌정회 회원은 1천1백 명 정도가 되는 것으로 알 고 있다. 그리고 전직은 대한민국 국회의원을 지낸 놈(者)들이 친목을 다지기 위해서 만든 단체로 알 고 있다. 국가와 국민을 위한 애국봉사단체는 아니라는 뜻이다. 헌정회를 애국봉사단체로 보지 않는 까닭은 이렇다. 그런 국가적 국민적 양심(良心)을 가진 단체라면, 오늘과 같은 대한민국을 만들지는 않았을 것이라는 것이다.
한국의 등대, 얼마 전에 헌정회 홈페이지를 통해서 이런 내용을 본 것 같다. 헌정회가 연간 사용하는 예산이 5천억 정도라는 것이다. 잘못 본 것은 아닌지?? 잘못 봤다면 용서를 구해야 할일인데... 아무튼 헌정회 회원 한사람당 연간 5억 정도를 쓴다는 것이다.
한국의 등대, 지금 대한민국에는 청년 실업자가 10%대에 육박한다는 소식을 포털사이트를 통해서 자주 듣고 있다. 만약 헌정회 회원들이 한 사람당 5억을 쓴다고 했을 때 그 돈은 청년실업자를 최소한 10명은 구제할 수가 있는 돈이다. 청년실업자 한 사람당 연봉 5천만 원을 줄 수 있는 돈이라는 뜻이다.
한국의 등대, 그렇다면 대한민국 헌정회가 연간 청년실업자 1만 명 이상씩을 배출하는 단체라는 계산이 나온다. 이보다 더 큰 문제가 있다. 그게 뭐냐?? 그 놈(者)들이 국회의원을 하려고할 때는 국민들을 대상으로 온갖 기만과 술수를 쓴 정치 이기주의자들이라는 것이다. 이를테면 정치 사기꾼들이라는 것이다.
한국의 등대, 덧붙일 것은 헌정회 회원들의 과거행실이 잘못되어서 오늘의 대한민국 정치판이 개판이 되어 있고, 불한당(不汗黨) 같은 새누리당이 있는 것이다. 그 안에는 이기붕이 같은 놈도 있다. 아무튼 천인공노하고, 천인공분(公憤)하지 않을 수 없는 일이다. 사실 대한민국 새누리당은 과거 자유당보다 훨씬 악랄하고, 부정하는 수법은 더욱 교묘해 졌다고 본다.
한국의 등대, 바라건 데 대한민국헌정회는 지금부터 개과천선(改過遷善)하고 대오각성하라는 뜻이다. 헌정회 회원들은 자식들도, 손자들도 없나..?? 외계인들인가..?? 그래서 후손들의 미래는 헌정회 회원 놈(者)들하고는 전혀 별개란 말인가...??!!
아무튼 대한민국 선량한 국민들은 이제 정치이기주의에 말려들지 않도록 각오(覺悟)를 단단히 다져야 할 것입니다. 그리고 정치인의 종자(種子)는 따로 있지 않다는 것도 알아야 합니다.
한국의 등대, 대한민국 헌정회는 현실정치와 더 이상 연결고리를 갖지 말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헌정회 본연의 자세로 돌아가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그렇지 않으면 대한민국 헌정사의 악(惡)의 축으로 영원히 남게 될 것입니다. 오늘은 경고수준에서 이만 줄입니다.
한국의 등대, 대한민국 국민 여러분!! 다 같이 잘사는 대한민국을 모두가 힘을 합쳐서 만들어 갑시다. 대단히 감사 합니다.
2015년6월11일.
한국의 등대, 강무(姜 茂)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