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규희회장은 "단위봉사회 정기총회준비하시고 진행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내년에 할일도 생각하시며 마음도 다지고 더 많은 발전을 위해 마무리 잘하시기 바랍니다. 이번주 올해 마지막 무료급식이 남아 있는데 날씨가 많이 추워진다고 합니다.그래도 우리 회장님들께서 함께 잘 해주시기 바라며 내년에는 더 건강하게 활기찬 파주지구협의회가 될 수 있도록 힘써주시기 바라겠습니다. 올 한해 고생 많으셨습니다."라는 인삿말을 했다.
서북봉사관 변지현관장의 출장으로 정혜정간사가 대신해 어느덧 입사 1주년이 되어 많은 일을 함께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더욱 파주지구협의회의 활동에 있어 업무지원외에 활동지원도 하겠다는 의지의 인삿말을 했다.
경기도협의회 김정희부회장은 행사준비로 늦어 정신없이 달려왔다고 하며 언제나 환영해주는 파주지구협의회에 감사하다 새해도 건강 조심하시고 건강한 봉사활동 부탁한다는 인삿말을 했다
재무보고와 전월사업 보고를 마친후 연회장은 회의에 앞서 파주민들레봉사회 임우영회장이 개인사정으로 3년간의 회장직을 내려놓고 현 주미양부회장에게 이밈하게 되어 인사를 시킨후 보고사항과 협의사항을 진행했다.
정기총회 장소와 일정 준비및 표창관련 절차를 논의하고 보충할것이 있으면 요청해달라고 했다.
특별회비 모금관련으로 단위봉사회의 저극적인 참여도 독려했다.
서북봉사관 정혜정간사가 공지사항에 대한 설명을 마치고 봉사원의노래 제창후 임시총회는 폐회됐다.
무료급식 주관인 교하봉사회는 장금숙회장과 회원들이 뜨끈한 떡만두국과 배추전, 오이지무침을 점심으로 준비해 풍성하고 화기애애하게 식사를 할 수 있었다.
첫댓글 파주지구협의회(회장 연규희) 봉사원 여러분
2023년도 임시총회를 개최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박진숙 부장님 소식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