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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스템은 기존 이벤트에 연결되어 있으며 해당 시스템의 모든 참여 규칙을 사용합니다. Objective Scaling Rewards 시스템은 활동의 성공 또는 실패에 관계없이 플레이어에게 보상하기 위한 것입니다. 적극적인 참여가 핵심입니다. 멋지죠?
무엇이 바뀌고 있습니까?
우선, 이 시스템은 캠프, 돌리약 이벤트 또는 WvW의 다른 측면을 건드리지 않습니다. 타워, 킵, 캐슬의 이벤트 목표를 공격하거나 방어하기 위한 것입니다.
두 번째로, 이러한 이벤트에서 다양한 등급의 보상을 획득하기 위한 요구 사항이 변경되었습니다. 경비원과 상대 플레이어를 물리치는 형태로 더 적극적으로 참여하고/또는 실버 및 골드를 달성하기 위한 캡처 프로세스를 완료하기 위해 원 안에 서 있어야 합니다. 계층 보상. 여기에는 두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첫째, Objective Scaling Rewards 차이를 의미 있게 만드는 것이 필요했습니다. 둘째, 이러한 이벤트 중 일부는 일관되지 않은 방식으로 물건을 수여했습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골드 등급 보상을 쉽게 얻을 수 있기 때문에 대부분 눈에 띄지 않았으므로 지금까지 실제로 문제로 표시되지 않았습니다.
마지막으로, 소요 시간당 보상 측면에서 활성 참가자에게 이 시스템은 희귀 장비 가방, WvW Skirmish Claim Ticket 또는 Grandmaster Mark Shards를 포함하여 훨씬 더 나은 보상을 제공합니다.
변경 이유는 무엇입니까?
이 시스템에는 몇 가지 목표가 있습니다. 주로 WvW에서 활발한 플레이에 대한 보상을 늘리고 개선하는 방법입니다. 능동적인 플레이는 팀의 성공에 의미 있게 기여하고 맵 목표를 제어하기 위해 적 플레이어와 교전하는 것으로 생각합니다. 이 플레이어 상호 작용은 WvW의 생명선이며 참여를 장려하는 것은 항상 의사 결정 프로세스의 최전선에 있습니다.
또 다른 목표는 전투를 장려하는 것입니다. 주요 이벤트, 특히 방어 이벤트에 제공되는 보상을 개선하고 참여 및 업그레이드 상태에 따라 이러한 보상을 확장함으로써 플레이어가 방어되지 않은 목표에서 다른 목표로 이동하는 대신 더 직접적인 충돌에 참여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우리는 이것이 큰 변화라는 것을 알고 있으며 다양한 보상 계층에 대한 정확한 중단점을 정하지 못했을 수 있으므로 이 시스템이 우리가 원하는 것을 달성할 수 있도록 면밀히 관찰하고 필요에 따라 조정할 것입니다. 귀하의 참여와 피드백은 이 프로세스에 매우 중요하므로 귀하의 생각을 알려주세요!
목표 조정 보상은 언제 제공됩니까?
2023년 2월 14일에 출시됩니다.
결론
우리는 내년에 대해 매우 기대하고 있으며 우리가 계획한 변화와 이벤트에 대해 모든 사람이 어떻게 반응하는지 보고 싶습니다.
요약
Objective Scaling Rewards 시스템은 2023년 2월 14일에 출시됩니다. 이 시스템은 기존 이벤트와 연결되어 있으며 해당 시스템의 모든 참여 규칙을 사용합니다. 탑, 요새, 성의 어려운 목표를 공격하거나 방어하기 위한 것입니다. 다양한 등급의 보상을 획득하기 위한 요구 사항이 변경되었습니다.
전장에서 만나요!
Floyd, Cecil 및 WvW 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