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아름 노래 친구들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삶의 이야기방 이등병의 편지 🦋
라아라 추천 0 조회 64 26.06.22 13:03 댓글 10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22 19:48

    첫댓글 저두참석할께요
    부천샛별언니하구
    정정란어니두
    함께참서합니다

  • 작성자 26.06.22 22:15

    들꽃님
    어서 오셔요
    반갑고
    고맙습니데이 👍

  • 26.06.22 21:37

    어제 아트친가서 이등병의편지 불렀는데 이노래듣고 가요 듣게돼었다고?

  • 작성자 26.06.22 22:16

    오우
    이 노래를
    좋아하시나요?
    김광석의 이노래는
    명품입니다🌻

  • 26.06.23 07:43

    언니 말대로 여유있으면
    좋은것보며 놀고 베플고 감사하며 그리 살아야겠지요
    성악하던 언니가
    가요를 좋아하고
    부르게된게 그때 부터였군요
    노래속에 우리의
    모든 삶이 다 있지요
    그래서 모든 노래가
    사랑받는거 같아요

  • 작성자 26.06.23 09:17

    마자요
    가사를 보면
    인생의 희로애락이
    다 들어 있어서 입니다
    노래부르는
    사람은
    마음이 아름답습니다

  • 26.06.23 18:07

    노래하며 언니처럼 젊게사는게 최고입니다 아자~~

  • 작성자 26.06.23 18:17

    고마와요
    아자 아자🌸

  • 작성자 26.06.24 07:35

    오늘은
    중국으로
    여행을 떠납니다
    2박3일 일정으로요
    하와이 대신
    중국이라도
    갔다오려고요
    26일 귀가를 합니다
    다녀와서
    몸살이 안 나면
    28일 노래교실에서
    만나입시더🌹

  • 26.06.24 20:00

    종횡무진 언니 대단해요 ㅎ
    여행 잘 다녀오시고
    모임에서 만나요 ^^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