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프리미엄 틴팅샵 오렌지커스텀입니다.
테슬라모델Y
엑스펠 프라임 XR+ :
전면 15%, 측면1열 5%, 측면2열/후면20%
전체 프리미엄 방음 KIT
블랙박스 : 파인뷰 LXQ2000
하이패스 : AP560
광각미러 : 옵틱글래스
(주)오렌지커스텀
틴팅을 주로 진행하는 강남점에서도
방진, 방음 작업을 포함하여
각종 내외장 시공이 가능합니다.
이번에 입고된 차량은 프리미엄 필름인
"엑스펠 프라임XR+"와 "전체 프리미엄 방음",
그리고 각종 내외장 시공을 진행했는데요.
차량을 출고한 후
틴팅은 필수지만 어떤 필름을
선택할지 많은 고민이 있죠.
그런 분들을 위해 니즈와 예산에 맞춰
꼼꼼하게 견적과 시공을 해드리고 있으니
궁금한 사항이나 예약은
맨 아래의 번호를 참고해주세요!
그럼 작업기 시작해볼까요?
차량 보호 작업
먼저 전체 프리미엄 방음 시공을 위해
발생할 수 있는 차량의 손상을 미연에 방지할 수 있도록
마스킹 작업과 시트 커버 작업을 진행합니다.
테슬라 전체 프리미엄 방음 KIT
전체 프리미엄 방음 작업은
차량의 하체를 비롯하여 운전자를 감싸는
대부분의 부위에 방진, 방음 시공을 진행합니다.
4도어 이중 방음
도어 트림을 탈거하니
아무런 방진 작업이 되어 있지 않은 철판에
부품과 전선들이 두서 없이 그대로 매달려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차적으로 진동과 떨림을 감쇄시켜줄
CIARE 방진 매트를
부품과 전선에 방해되지 않도록
전체적으로 꼼꼼하게 부착합니다.
효과적으로 소음을 차음시키기 위해
두터운 CIARE 신슐레이트를
순정 흡음재 위에 덧대어 부착합니다.
오렌지커스텀에서 흡음 작업에 사용하는
3M CIARE 신슐레이트는
초극세사 섬유와 공기층으로 이루어져 있어
두툼한 두께를 자랑하며
모든 인증과 테스트에서 높은 등급을
받은 안전한 제품입니다.
하체 프레임/ 트렁크 하부/ 리어휀더
차량 내의 시트와 모든 커버를 탈거했습니다.
리어 휀더와 트렁크 바닥 커버 또한
탈거한 모습입니다.
넓은 철판으로 이루어져있어 노면에서
발생하는 소음이 쉽게 내부로 유입됩니다.
엔진이 없는 테슬라 차량이기에
이런 노면 소음이 오히려 신경쓰일 수 있습니다.
차량 하부 전체적으로
알루미늄 함량이 많은 CIARE 방진 매트를
빈틈없이 꼼꼼하게 부착하여
차량 하체와 트렁크 하부의 강성을 높여
진동이나 잡소리 등을 감소시켜줍니다.
리어 휀더와 트렁크 바닥은 특히 굴곡이 많아
전문 인스톨러들이 롤러를 이용하여
꾹꾹 눌러가며 작업 진행하고 있습니다.
방진 매트 위에 흡음 효과를
더해주기 위해서 신슐레이트를
덮어줌으로써 방진과 방음 작업을
모두 진행하기 때문에
보다 조용해진 실내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대표사진 삭제
리어 휀더 커버와 트렁크 바닥 커버에도
도어 트림 내부와 마찬가지로
흡음재가 기본적으로 약소하게나마 부착되어 있습니다.
이는 제조사에도 소음이 유발하기에
붙여둔 모습입니다.
CIARE 신슐레이트를 순정 흡음재 위에
한 겹 더 덧대어 고주파 풍절음까지 흡수하여
소멸시킬 수 있도록 해 주었습니다.
트렁크 도어 이중 방음
트렁크는 다양한 이유로 인해 자주 떨립니다.
도어 프레임에 배선과 부품들이 많이 지나다녀
흔들리는 소리가 날 수 있죠.
철판 프레임의 내외부에 CIARE 알루미늄
방진 매트를 시공해 철판에 힘을 더해
진동을 효과적으로 억제할 수 있도록 합니다.
또한 부품들과 선들이 방해받지 않는 곳을 위주로
연결되어 있는 선들을 철판 부분에 고정시켜 주어
큰 잡소리까지 잡아 줍니다.
전선과 순정핀의 간섭이 없도록
트렁크 도어 커버에 체결 부위를 제외한
전체 면적에 CIARE 신슐레이트를 부착해
풍절음까지 차폐해 주도록 합니다.
A필러 및 각종 파츠 방음
주행풍에 가장 먼저 영향을 받는
A 필러, 대시보드 사이드 커버, 언더 커버
사이드 킥 패널 파츠를 탈거한
비어있는 부품의 모습입니다.
신슐레이트를
사이즈에 맞게 잘라 속을 꽉 채워 줍니다.
이렇게 함으로써 소음이 내부에서 공명하며
증폭하는 현상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순정 상태로 재조립
탈거한 흔적없이 깔끔하게 재조립 완성하였습니다.
재조립시 불량인 핀이나 단차가 있는지 꼼꼼하게
확인하고 있습니다.
불량인 핀이 있을 경우
매장에 보유하고 있는 순정핀으로
교체하여 시공해드립니다.
프리미엄 틴팅
엑스펠 프라임 XR+ 필름
전면 15%, 측면1열 5%, 측면2열/후면20%
차량 보호 작업
틴팅 작업 특성상 물을 사용하기 때문에
다시 한번 전체적으로 마스킹과
시트 커버 작업을 진행했습니다.
엑스펠 프라임 XR+ :
전면 15%, 측면1열 5%, 측면2열/후면20%
테슬라의 전면 유리의 면적은 넓고
곡면의 굴곡이 있기에 난이도가 높은 것으로 유명합니다.
필름지를 들뜸 없이 유리에 흡착시키기 위해
열풍기를 통한 열성형 작업을 진행합니다.
필름에 대미지가 가해지지 않도록
섬세하게 작업 진행하고 있습니다.
유리와 필름을 일체화시켜 작업하는 것이
작업의 만족감을 좌우하는 부분입니다.
전문 틴터들이 필름을 약 1~2mm 정도 여유를 두고
유리에 부착한 후 "피코엣지" 기법을 통해
유리 끝부분 마감을 깔끔하게 쉐이빙 하고 있습니다.
실내 디테일 샷
"엑스펠 프라임 XR+"필름으로
전면 15%, 측면1열 5%, 측면2열/후면20%의
농도로 시공을 완료했습니다.
엑스펠 "프라임 XR+"
전면 15% 농도 기준 스펙을 살펴보면
TSER (총 태양 에너지 차단율) 69%,
IRR (적외선 차단율) 97%,
UVR (자외선 차단율) 99%의
매우 뛰어난 스펙을 자랑하고 있는 필름입니다.
* TSER (총 태양 에너지 차단율)
* IRR (적외선 차단율)
* UVR (자외선 차단율)
높은 차단율을 보여주는
미국 직수입 프리미엄 브랜드인
엑스펠 제품의 뛰어난 성능을 보실 수 있습니다.
실외 디테일 샷
깔끔한 블랙 색감을 보여주는
엑스펠 필름이지만
외부의 자연광에 비치면 또 다른 느낌을 줍니다.
한번 확인해볼까요?
엑스펠 "프라임 XR+" 필름은
현존하는 세라믹 틴팅 필름 중에서
가장 최상위급 성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높은 금액대를 형성하고 있지만
뛰어난 성능으로 인해
가장 수요가 많으며 높은 만족도를 자랑합니다.
또한, 엑스펠 프라임XR+ 필름은
비금속 필름으로써
내비게이션, GPS, 라디오, 블루투스,
각종 센서 및 전자 장비를
오류 없이 안전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선택에 따라 엑스펠 스티커를
후면에 부착해드리고 있습니다.
선명한 시인성
실제 운전석에 탑승하여
외부를 바라본 모습인데요!
엑스펠 만의 가장 큰 특징인 또렷한 시인성으로
주, 야간 주행 시에도 전혀 문제없이
안전한 주행을 하실 수 있습니다.
하이패스 : AP560
전기차 및 수소차 전용으로 출시된
하이패스 단말기를 글로브 박스 안쪽으로
매립하여 시공하였습니다.
한국도로공사에
등록까지 직접 도와드리고 있으니
하이패스 전용 카드만 삽입 후 사용하시면 됩니다.
광각미러 : 옵틱글래스
테슬라의 순정 사이드 미러는
시야각이 좁고 양쪽 광각 비율이 달라
불편함을 느낄 수밖에 없습니다.
따라서 테슬라 전용 광각미러인 옵틱글래스를
시공하여 넓은 시야각과 사각지대 해소로
안전한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습니다.
블랙박스 : 파인뷰 LXQ2000
혹시 모를 상황에 대비하여
"파인뷰 LXQ2000" 블랙박스를 시공했습니다.
HD화질 보다 4배 더 생생한 QXD 화질로
선명한 영상을 확인할 수 있으며
야간에도 선명한 영상을 확보하실 수 있습니다.
틴팅, 카오디오 튜닝 작업뿐만 아니라
방음, 블랙박스, 하이패스, 생활보호 PPF,
시트 가죽 코팅, 유리막 코팅 등의
각종 내외장 작업들을 장소 이동 없이
원스톱으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100%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으며
예약 가능한 날짜와 시간대를 먼저 말해주신다면
빠른 예약이 가능합니다.
문의사항이나 궁금하신 점은
아래의 연락처를 참고해 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