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공역의 조직 및 관리 방식의 전반적인 효율성을 개선하기 위해 오늘 이사회는 유럽 단일 하늘 개혁에 대한 첫 번째 독회에서 입장을 채택했습니다. 개혁의 목적은 EU의 영공 성능, 조직 및 관리를 개선하고 항공 내비게이션 서비스를 제공하여 용량을 늘리고 비용을 절감하는 동시에 시스템의 적응력을 높이는 동시에 환경과 기후에 대한 항공의 영향을 줄이려고 노력하는 것입니다. 처음 낭독할 때 위원회의 입장은 단일 유럽 하늘의 주요 목표인 안전을 강화하고, 용량 수요에 대응하며, 비용 효율적이면서도 CO ₂ 배출량을 줄이는 데 도움을 줍니다. 위원회 직책의 주요 요소첫 독회 시 위원회의 입장은 공동 입법자 간의 잠정 합의에 따라 다음과 같은 주요 요소를 포함합니다:
- 새로운 입법 프레임워크의 범위와 관련하여 이 규정의 적용은 영공에 대한 회원국의 주권과 공공 질서, 공공 보안 및 국방 문제와 관련된 회원국의 요구 사항에 대한 편견 없이 적용됩니다.
- 따라서 새로운 규정은 군사 작전 및 훈련에 적용되지 않습니다.
항공 내비게이션 및 항공 교통 서비스 제공과 그 규정의 조직에 관한 한:
- 국가 감독 기관은 각 회원국이 항공 서비스 제공업체의 인증을 담당하는 국가 관할 기관과 협력하여 재정적 지속 가능성 및 조직 구조와 같은 특정 요건에 대한 항공 서비스 제공업체의 준수 여부를 평가하도록 지정합니다.
- 회원국은 이러한 작업을 한 기관 또는 다른 기관에 할당하기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 항공 서비스 제공업체와 국가 감독 기관은 기능적으로 분리되어 독립성 요건을 충족하는 경우 동일한 조직의 일부가 될 수 있습니다.
- 또한 회원국이 동일한 행정 기관에서 경제 및 안전 감독 기능을 통합하는 것도 가능하며, 이 솔루션은 기존 조직 모델에 적응하기 때문입니다.
- 항공 교통 서비스 제공업체는 자발적으로 특정 항공 내비게이션 서비스를 시장 상황에 개방할 수 있으며, 회원국은 비행장의 항공 교통 서비스 개방 및/또는 시장 상황에 대한 접근 통제를 승인하기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 국가 감독 당국과 위원회는 보조성 및 비례성 원칙에 따라 항공 내비게이션 서비스의 성과를 함께 평가합니다.
- 위원회는 이 과정에서 자문 역할을 하고 안정적이고 영구적인 기관으로 설립되며 EU 예산으로 자금을 지원받는 독립 성과 검토 위원회(PRB)의 지원을 받습니다.
또한 항공 부문의 CO ₂ 발자국을 줄이기 위한 조치가 도입되었는데, 주로 영공 사용자가 기후 및 환경 성능 개선을 지원하도록 장려하기 위해 노선 요금을 의무적으로 변조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연료 효율성이 가장 높은 경로를 사용하거나 대체 청정 추진 기술의 사용 증가와 같은 경우. 이러한 변조의 기여도와 부가가치를 결정하고 항공 교통, 서비스 제공, 관리 비용 및 이해관계자에 미치는 영향을 평가하는 타당성 조사가 필요합니다. 마지막으로, 새로운 네트워크 기능을 추가하고 현재 네트워크 관리자인 유로컨트롤에게 지속 가능하고 효율적인 영공 사용에 더 잘 기여할 수 있도록 명확하게 설명된 추가 작업을 제공함으로써 네트워크 관점을 강화합니다, 반면 회원국은 네트워크의 전략적 중요성에 대한 결정에 전적으로 관여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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