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탈모 모발이식 완전정복 - 삼탈모
 
 
 
카페 게시글
모발이식,헤어라인 후기 모발이식후사진 대전 연세모벨르 수술 10개월 후기..
모모리아 추천 0 조회 2,001 15.12.14 11:06 댓글 25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5.12.14 18:45

    첫댓글 구석구석 잘 심어주신거같네요! 풍성해지셨습니다!
    근데 수술 전 주사 치료받으셨다고 했는데 어떤 치료인지 궁금하네요

  • 작성자 15.12.15 11:30

    진짜 꼼꼼하게 심어주신거같더라구요
    무슨 탈모클리닉같은데였는데 그냥 머리에 주사만 맞았어요

  • 15.12.14 18:52

    와 진짜 대박이네요..... 저진짜 고민했었는데 연세모벨르에서 치료받아 봐야겠어요!! 정말 축하드립니다!!

  • 작성자 15.12.15 11:31

    원장님이 진짜 좋으신거같아요 상담받다보면 과하게 권하시지도않고 딱 저한테 맞을만큼만 권해주시는것같더라구요

  • 15.12.15 14:00

    관리진짜 잘해주신듯! 수술도 잘되신것 같고요 득모축하드려요 ㅎㅎ

  • 작성자 15.12.17 10:03

    약은 진짜 꾸준히 먹었어요, 감사합니다!

  • 15.12.15 14:47

    정말 득모하셨네요~~ 실제로 보면 탈모였는지도 모를정도네요! 정말 축하드려요~

  • 작성자 15.12.17 10:04

    감사합니다!

  • 15.12.15 16:41

    득모 축하드려요 이 사진보니 저도 하고싶네요 간절히 ㅠㅠ

  • 작성자 15.12.17 10:08

    수술은 늦을수록 손해인것같아요 ㅠㅠ 스트레스 받고 모발 잃고..

  • 15.12.15 17:07

    수술 잘 되신거 같습니다. 자연스럽게 잘 되셨네요. 유지관리 될 수 있게 약물치료 꾸준히 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축하드려요^^

  • 작성자 15.12.17 10:15

    약은 꾸준히 먹고있어요, 약은 선택이지만 경과가 다르다고 말해주더라구요, 감사합니다!

  • 15.12.15 17:18

    말안하시면 진짜 모를것같네요~ 다른 관리는 안하셨나요?

  • 작성자 15.12.17 10:19

    수술하고 나서 약은 꾸준히 복용중입니다, 약은 선택이지만 꼭 먹으라고 하더라구요,
    직원분들도 그렇고 원장님도 그렇고 상담할때 영업성이지않아서 믿음이 더 가덥니다

  • 15.12.16 14:55

    스트레스에서도 해방되셧을 것 같아요 득모 축하드립니다!!!

  • 작성자 15.12.17 10:20

    아 정말.. 스트레스에서 해방되서 너무 즐겁습니다, 감사합니다!

  • 15.12.16 15:41

    저두 여기서 치료받고 많이 좋아졌어요~~ 저정도는 아니지만 곧 저렇게 되겠죠~?? 득모 축하드립니다~!

  • 작성자 15.12.17 10:19

    감사합니다!

  • 15.12.17 16:40

    말 안하면 진짜 아무도 모를것 같네요 ㅎㅎ 축하드려요~

  • 작성자 15.12.19 14:33

    수술 이후 보는 사람들은 아무도 몰라요 정말, 감사합니다!

  • 16.01.07 01:33

    축하드립니다..절개로 하신거죠? 비용 얼마드셨는지 부탁드립니다

  • 작성자 16.01.08 16:50

    쪽지 보내드렸습니다

  • 16.02.08 16:58

    축하드려요~~!!! 저도 대전 어디서 할까 고민중인데 비용이 얼마가 드셨나요??

  • 16.03.16 15:39

    저도비용좀 알려주세요~~

  • 16.09.08 17:51

    아프지 않나요? 그게 제일 걱정!
    그리고 수술하고 사무실이나 일상생활은 어떻게 ㅎ셨는지요?
    비용은 얼마나 드는지 궁금합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