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VS, 인기 감기약을 매장 진열대에서 꺼내다지난 9월 FDA 패널은 경구용 페닐에프린이 코막힘 완화에 효과적이지 않다고 선언했습니다.
https://www.foxbusiness.com/lifestyle/cvs-pulls-popular-cold-medicines-store-shelves
CVS는 지난 달 미국 식품의약국(FDA) 자문위원회가 활성 성분이 효과가 없다고 결정한 후 특정 일반적인 경구용 기침 및 감기 제품을 자발적으로 제거한다고 목요일 밝혔습니다.
CVS 대변인은 "우리는 CVS 약국 매장 에서 페닐에프린을 유일한 활성 성분으로 함유한 특정 구강 기침 및 감기 제품을 자발적으로 제거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다른 구강 기침 및 감기 제품은 소비자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계속 제공될 것입니다."
대변인은 "우리는 경구용 페닐에프린(PE)에 대한 FDA 자문위원회의 입장을 알고 있으며 우리가 판매하는 제품이 모든 법률과 규정을 준수하도록 FDA의 지시를 따를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조치는 FDA 비처방약 자문위원회(NDAC) 16명의 위원 모두가 수다페드(Sudafed), 뮤시넥스(Mucinex), 빅스(Vicks), 알레그라(Allegra), 데이퀼(Dayquil)의 일반적인 버전에서 발견되는 경구용 페닐에프린이 코막힘 완화에 효과적이지 않다는 데 동의한 지 불과 한 달 만에 나온 것입니다 . .
다이어트 콜라에 사용되는 아스파탐 감미료, 일부 츄잉껌은 '발암성'으로 간주될 수 있음: 보고서
FDA는 기관이나 위원회 모두 권장 용량으로 경구용 페닐에프린을 사용하는 것과 관련된 안전성 문제에 대한 우려를 제기하지 않았다고 밝혔습니다.
위원회의 목적은 FDA에 독립적인 조언과 권장 사항을 제공하는 것이지만 최종 결정은 정부 기관이 내립니다.
고객이 CVS 매장에서 Sudafed 패키지를 살펴보고 있습니다. (Matt Stone/MediaNews Group/Boston Herald via Getty Images/Getty Images)
FDA는 제품의 효과에 대해 어떠한 결정도 내리지 않았지만 CVS는 제품을 철수하기로 결정했습니다.
Walgreens 대변인은 FOX Business에 "상황을 면밀히 모니터링하고 Walgreens 임상 무결성 사무국 및 공급업체와 적절한 다음 단계에 적극적으로 협력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Rite Aid 대표는 FOX Business의 논평 요청에 즉시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보건 당국은 '제한된 증거'에도 불구하고 아스파탐을 '발암성'으로 분류합니다. 아스파탐은 암을 유발합니다.
패널의 토론 후, FDA는 혼잡 이외의 증상을 치료하는 데 효과가 있는 다양한 제품이 있음을 소비자에게 알리는 공지를 발표했습니다. FDA에 따르면 위원회의 권장사항은 경구 투여되는 페닐에프린에만 관련되고 비강 스프레이 형태에는 관련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샌프란시스코의 CVS 약국. (David Paul Morris/Bloomberg via Getty Images / Getty Images)
일부 제품에는 페닐에프린만 포함되어 있는 반면, 다른 제품에는 페닐에프린과 두통이나 근육통과 같은 증상을 치료하는 아세트아미노펜이나 이부프로펜과 같은 다른 활성 성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FDA는 9월 발표에서 " 이러한 제품에 페닐에프린이 함유되어 있어도 다른 활성 성분이 해당 증상을 치료하는 데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라고 밝혔습니다.
여기를 클릭하여 이동 중에도 FOX 비즈니스를 만나보세요
다양한 의약품이 동일한 브랜드 이름으로 판매될 수 있다는 점을 감안할 때 "소비자는 의약품에 어떤 성분이 들어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항상 의약품 정보 라벨을 읽어야 하며 중요한 경고 및 사용 지침도 읽어야 합니다"라고 FDA는 경고했습니다.
만약 전체 기관이 경구용 페닐에프린이 효과적이지 않다고 판단한다면, 이는 시간이 많이 걸리고 대중의 의견도 포함할 것입니다. "제조업체와 긴밀히 협력하여 필요에 따라 제품을 재구성하여 다음과 같은 증상을 치료하기 위한 안전하고 효과적인 제품의 가용성을 보장할 것입니다." 감기나 알레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