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비온드 땡스에디션' 5종 출시
전 제품 비건 인증, 재활용 가능한 용기.패키지 사용
LG생활건강 비욘드에서 비동물성 원료를 사용하고 한국비건인증원에서 비건 인증을 획득한
'땡스에디션 (Thanks Edition)' 5종을 출시했습니다.
동물을 사랑하고 지구를 지켜나가는 활동을 적극적으로 실천하는 비욘드의 브랜드 철학을
담아 제작된 땡스에디션은 바디워시, 샴푸, 페이셜폼, 수분크림, 앰플 등 총 5종으로 구성됐고
각 제품 패키지 디자인에는 비욘드의 동물과 지구 사랑 실천에 고마움을 표현하는 토끼, 라쿤,
사막여우 등 동물들의 귀여운 모습이 담겼습니다.
에디션 모든 제품에 동물 유래 원료를 사용하지 않고, 생산 과정 중 동물 유래 원료와 교차 오염
되지 않도록 관리해 비건 인증을 받은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땡스에디션 품목 외부 포장재에은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만들어져 FSC 인증을 받은 종이와
콩기름 잉크가 사용됐으며, 특히 '엔젤아쿠아 수분 진정 종이와 콩기름 잉크가 사용됐으며,
특히 '엔젤아쿠아 수분 진정 크림 더블 기획' 용기는 폐플라스틱 열분해유를 원료로 한 재생
플라스틱이 100% (매스 밸런스 기준) 적용됐습니다.
넉넉한 1L 용량으로 출시된 '힐링포스 스캘프 클리닉 샴푸'와 '토탈 리커버리 크리미 바디워시'
용기에는 98% 적용됐는데, 폐플라스틱 열분해유는 폐플라스틱을 소각하지 않고 다시 원료로
사용한다는 점에서 온실가스 감축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피토가닉 폐이셜 폼 더블 기획'에는 제품을 다 쓴 후 별도 과장 없이 통째로 플라스틱
으로 분리배출 할 수 있는 'ALL-PLASTIC (METAL-FREE) 폄프'를 사용했고, 무색 PET 용기가
적용된 '엔젤아쿠아 수분 가득 진정 앰플 더블 기획'은 제품 라벨을 쉽게 제거 후 분리배출 할 수
있어 간편하게 일상 속 가치 소비 실천이 가능합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이번 땡스 에디션 신제품에는 성분부터 용기까지 클린뷰티를 지향하는
비욘드의 브랜드 철학이 고스란히 담겼다"면서 "지속 가능한 소비를 중시하는 고객들의 눈높이를
맞춘 꾸준한 제품 개발로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해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CMN>
마몽드, '플로라 글로우 로즈 리퀴드 마스크'출시
제품 출시 기념 '블룸 유어 글로우' 팝업 스토어 진행
아모레퍼시픽 마몽드 브랜드에서 신제품 '플로라 글로우 로즈 리퀴드 마스크'를 출시했습니다.
제품 출시를 기념해 성수동에서 '블룸 유어 글로우 (BLOOM YOUR GLOW)'를 주제로 팝업
스토어도 운영했습니다.
마몽드 플로라 글로우 로즈 리퀴드 마스크는 스킨케어 첫 단계에 사용하는 마스크 제품으로
일명 '4세대 아이돌 화잘먹 치트키'로 알려진 기존 제품을 업그레이드해 출시했습니다.
마몽드의 하이퍼 플로라TM 기술력을 적용해 피부결을 매끄럽고 균일하게 정돈해 주고 은은하고
영롱한 이른바 '엔젤링' 결광 피부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로즈 펩타이드 성분과 PHA 10%를 함유해 피부 각질을 효과적으로 정리해 주며 저자극 수분
리퀴드 제형이라 부담 없이 매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이달 24일까지 성수동에서 팝업 스토어도 운영 중입니다.
관련 행사는 '블룸 유어 글로어(BLOOM YOUR GLOW)'를 주제로 하이퍼 플로라TM 세계관을
바탕으로 제품을 경험하는 여정으로 구성됐습니다.
꽃에서 발견한 유효 성분과 부스팅 성분의 배합으로 피부 시너지를 만들어내는 마몽드의 하이퍼
플로라TM 세계관을 이해할 수 있는 전시 공간과 이를 통해 진화된 마몽드만의 '하이퍼 로즈'를
형상화한 대형 오브제가 설치된 포토존과 다양한 인터렉티브 참여형 콘덴츠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마몽드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팝업 스토어를 통해 하이퍼 플로라TM 기술력 기반으로 더 강력해진
마몽드의 플로라 글로우 로즈 라인과 확 달라진 마몽드의 하이퍼 무드를 경험해 보시기를 바란다"
라고 말했습니다.
<CMN>
<참조:월간포장타임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