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바의 Winter Story 장혜진의 명품 브랜드 콘서트 그 두번째 ‘4 Season Story-Part 2 Winter'
그녀의 이름 석 자 하나만으로도 많은 설렘과 감동을 선사했던 장혜진! 2006년 7집 앨범 '4 seasons story'로 화려한 컴백과 함께 타이틀곡 '마주치지 말자'와 디지털 싱글 '불꽃'으로 최고의 한 해를 보내고 있는 디바 장혜진이 지난 봄 ‘Spring' 콘서트 이후 이번엔 그 두 번째 이야기 ’Winter' 콘서트로 깊이 있는 음악세계를 선보이는 감동의 무대를 마련한다.
그동안 ‘키작은 하늘’, ‘내게로’, ‘1994년 어느 늦은 밤’, ‘완전한 사랑’, ‘꿈의 대화’, ‘아름다운 날들’, ‘마주치지 말자’, ‘불꽃’ 등의 히트곡으로 가창력을 인정받으며 콘서트마다 폭발적인 반응과 함께 소름이 끼칠 정도로 라이브의 진수를 보여주었던 장혜진이 최고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가운데 가지는 이번 두 번째 콘서트는 그녀를 사랑하는 팬들에게는 여느 때와는 다른, 무척 의미 있는 공연이 될 것이다.
국내 최고의 내노라하는 실력파 연주인들이 함께 모여 팀을 이룬 이번 장혜진 밴드는, 특히 현재 한양여대 실용음악과 학과장으로 있는 기타리스트 손무현이 밴드를 이끌며 함께할 예정이다. 화려하게 어우러진 사운드를 라이브에서 어떻게 풀어낼지 상상하는 것만으로도 흥분을 감출 수 없게 만든다.
이렇듯 데뷔 이후 음악생활 15년 동안 축적된 역량과 열정을 빼곡하게 담아 낼 이번 콘서트에서는 팝 이라는 포털 개념을 기반으로 보사노바, 발라드, R&B, 펑키, 오리엔탈 등 영역 없는 다양한 장르의 음악적 섭렵을 통해 대중성이라는 양단에 치우치지 않은, 정말 많은 기대와 설레임을 팬들에게 안겨줄 수 있는 아주 특별한 공연이 될 것이다.
특히 이번 장혜진 콘서트에서는 사제지간인 신인가수 ‘일락’과 ‘먼데이키즈’가 함께하는 스페셜 무대를 갖는다. 정작 스스로가 목적하는 가수로서의 욕심 때문에 언제나 아쉬움과 부족함이 베여 있었지만 늘 그녀는 준비되어 있고 자신의 음악세계를 펼쳐 보이려는 아름다운 욕심은 앞으로도 끊임없이 계속될 것이다.
[공연일시] 2006년 12월 23일(토) 19:30 [공연장소] 올림픽공원 역도경기장 [관람료] VIP석 77,000원 / R석 66,000원 / S석 55,000원 [문의] 1588-789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