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세계평화통일가정연합 원로목회자회 원문보기 글쓴이: 박성창
지금은 영계(靈界)가 동원(動員)하는 시대(時代)
<말선71-16> 우리 사람이 영계(靈界)를 지배(支配)하게 되어 있지, 영계(靈界)가 우리 사람을 지배(支配)하게 안 되어 있습니다. 영계(靈界)를 시켜서 모든 세계(世界)일을 처리(處理)하게 하는 것이 하나님의 뜻입니다.
<말선356-305> 2001년(年) 10월(月) 8일(日)에「영계(靈界) 축복가정(祝福家庭)의 지상재림선포식(地上再臨宣布式)을 했기 때문에 모든 조상(祖上)들이 재림(再臨)할 수 있게 돼 있어요.
<말선293-79> 이제는 여러분이 영계(靈界)를 확실(確實)히 알아야 돼요. 영계(靈界)! 지금까지 모든 사람들이 영계(靈界)를 몰랐어요. 이제부터 그것에 대(對)해서 분명(分明)하게 알아야 되겠다구요. 얼마나 알아야 되느냐? 이 눈으로 보는 것 이상(以上)으로 분명(分明)하게 알아야 돼요. 그러지 못하면 이 땅 위에서 완성(完成)을 이룰 수 없어요. 그래서 원리(原理)를 알았으니 영계(靈界)를 알아야 된다구요. 아담과 해와가 원리(原理)를 깨우쳤으면 영계(靈界)는 없는 거예요. 그걸 알아야 됩니다. 아담 해와가 타락(墮落)하지 않았으면 영계(靈界)가 없었을 거라구요. 이런 영계(靈界)가 없고 완성(完成)한 천국(天國)만 있었을 거라구요.
타락(墮落)한 결과(結果)로 지상(地上)도 걱정이고, 천상(天上)도 걱정이고, 하나님도 걱정이고 모든 피조세계(被造世界)는 걱정 가운데 탄식(歎息)하고 있다는 거예요. 걱정하는 이 문제(問題)를 어떻게 해결(解決)할 것이냐? 지상(地上)의 문제(問題)되는 걱정을 알고 천상(天上)이 얼마나 걱정이고 근심되고 혼란(混亂)되는가? 하는 것을 확실(確實)히 알아야 해결(解決)할 수 있습니다.
그것을 청산(淸算)해야 하는 사람이 참부모(眞父母)입니다. 참부모(眞父母), 그러니 참부모(眞父母)를 중심삼고 절대신앙(絶對信仰), 절대(絶對)사랑, 절대복종(絶對服從)하지 않고는 지상(地上)을 정리(整理)하고 천상세계(天上世界)를 정리(整理)할 길이 없다는 거예요. 그래서 이제부터는 하나님 앞에 내가 이러이러한 영계(靈界)의 사실(事實)을 누구누구를 통(通)해서 깨끗이 조사(照査)해서 통고(通告)해달라고 하면 통고(通告)해주게 되어 있다구요. 그럴 때가 왔다구요.
<말선495-105> 이제 영계(靈界)를 모르면 안 된다구요. 영계(靈界)를 알아야돼요. 영계(靈界)를 세상(世上)보다도 확실(確實)히 알아야, 앞으로 어려움이 있더라도 다 거쳐 가지, 영계(靈界)를 모르면···영계(靈界)는 영원(永遠)한 세계(世界)이고, 여기는 잠깐의 세계(世界)요. 순간세계(瞬間世界), 여기가 머무르는 정거장(停車場)이 아니라구요. 지나가는 거지, 자! 영계(靈界)도 회회교(回回敎), 유교(儒敎), 기독교(基督敎), 불교(佛敎), 그 가외(加外)의 공산당(共産黨), 그다음에 철인(哲人)들 전부(全部)다 하나 됐다구요. 그래서 이제 바람을 영계(靈界)에서는 일으키는데 지상(地上)과 연결(連結)시키는 놀음을 할 때에 통일교회(統一敎會) 사람들이, 영계(靈界)가 동생(同生)이 되고 여기가 형님(兄任)이 돼야 되는데 바꿔친다 이거예요.
지금(只今)까지 조상(祖上)의 자리에 있어가지고 지상(地上)을 이용(利用)했지만 이제 천지개벽(天地開闢)이 벌어지기 때문에 할아버지가 손자(孫子)가 되고, 손자(孫子)가 할아버지자리에 올라가고 아버지가 아들의 자리에 아들이 아버지 자리에 그다음이 형님(兄任)이 동생(同生)의 자리로 바꿔 쳐야 할 시대(時代)라구요. 그거 세상(世上)은 모르는 거라구요. 원리원칙(原理原則)이 이렇게 되어 있기 때문에 그 공식(公式)에 의(依)해가지고 영계(靈界)가 하나 됐으니 지상(地上)도 기필코 하나 돼야 돼요. 그렇기 때문에 하나 안 되는 패(狽), 방해(妨害)되는 사람은 전부(全部) 영계(靈界)에서 데려 간다구요.
지금 제일(第一) 위험지구(危險地區)가 어디냐? 이스라엘하고 팔레스타인이 제일(第一) 위험지구(危險地區)인데 이스라엘의 주인(主人)이 누구냐 하면 그건 로마의 교황청(敎皇廳)이에요. 로마 교황청(敎皇廳)이 하나 안 돼 가지고 원수(怨讐)가 됐다구요. 제1(第一), 제2(第二)이스라엘인데, 제2(第二)이스라엘권(權)은 제1(第一)이스라엘을 포섭(包攝)해야 되는데 포섭(包攝)이 안 됐다구요. 로마 교황청(敎皇廳)이 새로운, 로마가 우리를 반대(反對)하고 다 그래서 초종교권(超宗敎權)을 반대(反對) 했더랬는데 자기(自己)가 반대(反對)하다가는 오래 못 가게 된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다 책임자(責任者)들이 갔으니 만큼····,우리 통일교회(統一敎會)가 이제 유엔(UN)을 움직이고 미국(美國)과 유엔(UN)도 하나 만들어야 돼요
그렇기 때문에 이번에 우리가 여수(麗水)에 가가지고 뿌리조상(祖上) 뭐? 뿌리조상(祖上)? 「평화(平和)의 왕(王)!」평화(平和)의왕(王) 시위교육대회(示威敎育大會)예요. 시위(示威)라는 것은 모시고 방어(防禦)하는 거라구요. 시위(示威)! 지금까지 하늘을 모시고 방어(防禦)할 때가 없다구요. 좌익(左翼)과 우익(右翼)이 문제(問題)가 아니에요. 제일(第一) 문제(問題)는 뭐냐? 최후(最後)에 남은 것이 가인 맏형님(兄任) 족속(族屬), 이것이 몽골반점(斑點)이라는 거예요. 몽골반점(斑點), 몽골반점(斑點)은 사탄이 지배(支配)하는 거라구요. 그렇기 때문에 이것을 하나 만들기 위(爲)한 것이 여수순천대회(麗水順天大會)예요.
<신천성경p801> 영계(靈界)가 동원(動員)되어야 됩니다. 영계(靈界)가 동원(動員)되지 않으면 어떻게 천국(天國)을 형성(形成)하겠습니까? 형성(形成)하지 못합니다. 천국(天國)은 참부모(眞父母)로부터 시작(始作)하게 되어 있지, 지금까지의 타락(墮落)한 후손(後孫)으로 시작(始作)하게 되어 있지 않습니다. 아담을 창조(創造)할 때 천사세계(天使世界)의 협조(協助)를 받은 것과 마찬가지로, 재창조(再創造)도 영계(靈界)에서 내려와 가지고 지상을 협조(協助)해야 됩니다. 그러지 않고는 안 되게 되어 있습니다.
<말선92-142> 우리는 이제 영계(靈界)의 협조(協助)를 안 받으면 살아날 길이 없다는 거예요. 살아날 길이 없다는 것을 알아야 된다구요. 단(單) 한 길이 영계(靈界)의 협조(協助)를 받는 길이예요. 그러지 않고는 살아날 길이 없다는 것을 알아야 된다구요. 절대(絶對) 불가능(不可能)한 일이예요. 영계(靈界)의 협조를 받느냐 못 받느냐에 따라서 가능(可能)하고 불가능(不可能)하다는 거예요. 이 일을 가능(可能)하게 해야 합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말선353-186> 이제부터 새천년시대(新千年時代)에는 영계(靈界)를 모르면 안 됩니다. 이게 제일(第一) 비밀(秘密)이에요. 누구도 모르는 거예요. 누구도 모르게 프로그램을 영화(映畫)와 같이 순서적(順序的)으로 전부(全部) 다 가르쳐주는 거예요. 한번 맛을 들인다면 모가지를 자르더라도 안 갈 수 없어요. 그것이 막연(漠然)한 공상(空想)이 아니에요. 이론적체제(理論的體制)에 다 딱딱 들어맞아요. 천재적(天才的)인 소질(素質)이 있는 사람은 대번에 알아요.
<신천성경p800> 인간(人間)이 알지 못하는 영계(靈界)의 영인(靈人)들을 동원(動員)하여 증거(證據)하게 할 수 있는 기준(基準)이 나에게 서 있느냐가 문제(問題)입니다. 영계(靈界)도 그런 것을 요구(要求)하고 있습니다. 영계(靈界)는 하나님의 심정(心情)을 알고 있기때문에 땅(地) 위(位)의 그런 사람이 호소(呼訴)하면 영인(靈人)들을 동원(動員)하여 천국이념(天國理念)의 실현(實現)을 위(爲)한 지상(地上)의 일을 협조(協助)하게 됩니다. 영계(靈界)의 영인(靈人)들이 이 땅(地)에 오지 못하는 이유(理由)는 이 땅(地)이 탄식(歎息)의 울타리가 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신천성경p808 >그렇기 때문에 영계(靈界)의 조상(祖上)들이 지상(地上)에서 결정(決定)하지 못한 것을 여러분이 해줌으로써 천상세계(天上世界)에서도 해방(解放)이 오게 됩니다. 이것이 중요(重要)하기 때문에 세밀(細密)히 알지 않으면 안 됩니다. 여러분의 일생(一生)만이 아니라 선조(先祖) 전체(全體)가 여러분이 해결(解決)하는데 달려 있다는 것입니다.
<말선14-8> 영계(靈界)의 협조(協助)를 바라고 하나님의 협조(協助)와 보호(保護)를 받기를 원(願)한다면 하나님과 선영(善靈)들의 심정(心情)과 항상(恒常) 일치(一致)해 나가야 된다는 것을 잊어서는 안 됩니다. 영계(靈界)가 지상(地上)에 내려와서 더불어 짝할 수 있는 주체(主體)가 지상(地上)에 없기 때문에 영계(靈界)가 장구(長久)하게 협조(協助)해 주지 못한다는 것입니다.
<말선345-37> 오늘부터 어제 생활(生活)과는 급변(急變) 해야돼요. 그게 상관(相關)없는 사람은 관심(關心) 비준(比準)의 차이(差異)에 따라서 중심(中心)과 멀어지는 것입니다. 확실(確實)해요. 거기에 불평(不平)할 수 없어요. 아무리 불평(不平)해도 영계(靈界)는 안 통(通)해요. 그렇게 달라진다는 것입니다.
<말선353-186> 영계(靈界)를 샅샅이 비밀(秘密)까지 알아야 돼요. 그걸 알게 되면 일생(一生)동안 공부(工夫)를 해도 못다 해요. 그러니 하나님을 알고, 참부모(眞父母)를 알고, 절대신앙(絶對信仰),·절대(絶對)사랑,·절대복종(絶對服從), 하나님의 속성(屬性)인 절대(絶對)· 유일(唯一)· 불변(不變)· 영원(永遠)한 그것만 알면 되는 거예요. 하나님을 알고, 영계(靈界)가 어떻다는 것을 알고 그렇게 살면 되는 거예요. 그 복잡(複雜)한 전부(全部)를 자기(自己)가 관계(關係) 맺고 살 수 있나요? 이제 오래 안 가서 그것도 선생님(先生任) 명령일하(命令一瑕)에 다 스톱하는 거예요.
<말선345-60> 이제는 가다가 머리가 깨지는 녀석들이 많다는 거예요. 저 녀석은 통일교회(統一敎會)의 거지가 돼 가지고, 통일교회(統一敎會)의 피를 빨아먹는다고 해가지고, 그냥 안 두어둬요. 자기조상(自己祖上)들이 데려간다구요. 영계(靈界)에서 데려가요. 그런 때가 온다구요. 내가 그런 기도(祈禱)를 할 때가 딱 왔어요. 알겠어요?
<말선344-185> 이제 다 여러분이 상상(像想)하지도 않은 일이 생겨나요. 잘났다고 버티다가는 몹쓸병(病)에 걸려 가는 거예요. 두고 보라구요. 레버런문(文)은 하나님 왕권즉위식(王權卽位式)을 다 해 줬어요. 지금은 레버런문(文)이 영계(靈界)의 사람들을 축복(祝福)해서 지상(地上)에 끌어 내리고 있다구요. 살아계신 하나님의 직접주관(直接主管)이 전반(全般) 전능(全能)의 권세(權勢)로 나타나는 시대(時代)인 것입니다. 영계(靈界)와 지상(地上)이 하나로 통(通)하여 지상(地上)과 천상(天上)에 하나님의 나라가 이루어지는 시대(時代)입니다.
<말선345-38> 지금까지 하나님에게 저렇게 반대(反對)하는 사람들을 용서(容恕)하라고 그랬지만 이제는 그럴 때가 지나갔어요.(하나님왕권 즉위식 이후) 해가 동(東)쪽에서 뜨지 않고 서(西)쪽에서 뜨게 되었다는 거예요. 여러분이 기도(祈禱)하면 기도(祈禱)한 데로 돼요. 저런 사람은 지장(支障)있으니 잘못되면 영계(靈界)에 가서 책임(責任)질 테니까 처리(處理)해 달라고 하면 자기(自己) 조상(祖上)들이 와서 처리(處理)해 줘요. 그런 시대(時代)가 온다구요.
<말선345-209> (2001,6,19, 이스트가든) 선생님(先生任) 80생애(生涯)를 중심삼고 영계(靈界)나 육계(肉界)를 전부(全部) 통합(統合)했어요. 그러니까 영계(靈界)의 사실(事實)을 전부(全部) 알아야 되는 것입니다. 이것을 민족(民族)과 이 모든 세계(世界) 앞에 선생님(先生任)이 인류(人類) 앞에 준 선물(膳物) 중(中)의 선물(膳物)이에요. 영계(靈界)의 사실(事實), 이제 통일교회(統一敎會)를 중심삼고 관계(關係)되어 있는 사실(事實)을 밝힘으로 말미암아 앞으로 영계(靈界)를 이 인류(人類)가 알지 않으면 안 될 것을 통고(通告)하는 것이 좋아요. 중요(重要)한 멧세지이니 그 내용(內容)을 세계일보(世界日報)에 발표(發表)하라고 해요. 알겠어요?
<말선344-231> 그러니까 영계(靈界)의 조상(祖上)들이 여러분이 기도(祈禱)하면 다 내려오게 되어 있어요. 아는 조상(祖上)들을 불러서 환영(歡迎)할 수 있는 거예요. 그래서 자기 조상(自己祖上)들의 역사(歷史)를 알아야 돼요. 이제는 조상(祖上)을 섬기는 것이 하나님을 섬기는 거예요. 그래서 지금(只今)부터는 조상(祖上)을 숭배(崇拜)할 때가 되었다구요.
지금(只今)까지는 하지 말라고 했지만, 이제는 조상(祖上)을 숭배(崇拜)해야 돼요. 옛날에 효자(孝子)들이 어머니 아버지의 묘(墓)를 지키면서 3년상(三年喪)을 치렀는데 그 동산(東山)에 짐승과 같이 사는 거예요. 그러면서 자기(自己)들이 책임(責任)못한 불효(不孝)의 자리에 무엇을 남길까 봐 정성(精誠)들이던 것과 마찬가지로 그 이상(以上) 조상(祖上)들을 섬겨야 됩니다.
<말선237-25> 돈을 앞세우면 하늘이 안 따라가요. 수단(手段)과 방법(方法)을 앞세우는데 하늘이 안 따라간다구요. 그러니까 무슨 돈이 없어서 못하겠다. 또 뭐가 없어서 못 하겠다고 할 수 없어요. 이런 것은 문제(問題)가 되지 않아요. 내 정성(精誠)의 힘(力)이 돈의 힘보다 크다고 할 때 하늘이 협조(協助)해 주는 것입니다.
<말선470-186> 신(新)바람 일으키는 선(善)한 신(神)은 맨 처음에는 똑같아요. 시작(始作)은 똑같아요. 영계(靈界)도 보고 그다음에는 사악(邪惡)한 사람들이 들어오는데 선(善)한 영(靈)은 그렇게 잘 보이지 않아요. 먼저 나타나는 것이 악(惡)한 영(靈)이 나타나지만 선(善)한 영(靈)은 뒤로 나타나요. 그것이 각도(角度)가 달라 가지고 점점(漸漸) 바른쪽으로 도느냐 왼쪽으로 도느냐를 봐가지고 선악(善惡)도 분별(分別)할 수 있는 거예요. 그거 분별(分別)할 줄 알아야 자기(自己) 서 있는 데가 위(位)로 몇 도(度) 경도(傾度) 몇 도(度)인지 맞춰야 영도(零度)로부터 적도관계(適度關係) 종적기준(縱的基準)을 찾아 나설 수 있는 거예요. 그것이 없이는 위치(位置)를 찾을 수 없어요.
<말선293-106> 지금 이때는 훈독회(訓讀會)를 통(通)해서 영계(靈界)가 여러분에게 연결(連結)되는 거예요. 아버지를 도와주던 영계(靈界)가 여러분에게도 연결(連結)되어서 도와주는 거라구요. 원수(怨讐)가 깨끗이 청산(淸算)됩니다. 박해(迫害)가 없어지고 전(全) 세계(世界)뿐만 아니라 영계(靈界)까지 해방(解放)되는 거예요. 얼마나 놀라운 때가 나를 찾아오고 있어요. 지금은 나의 때입니다. 내가 불변(不變)의 쎈터에 서는 거라구요. 입을 열어서 명령(命令)하면 주위(周圍)의 모든존재(存在)들이 그 말을 따라야 돼요. 그렇게 따르지 않으면 몰락(沒落)하는 거라구요. 그런 힘(力)을 갖는 것입니다.
그래서 훈독회(訓讀會) 열심히 하라는 거예요. 열심히 하는 가정(家庭)은 복(福)을 받을 것이다. 이거에요. 가정(家庭) 훈독회(訓讀會). 교회(敎會) 훈독회(訓讀會). 나라 훈독회(訓讀會), 세계(世界) 훈독회(訓讀會) 지상천상(地上天上) 훈독회(訓讀會)가 벌어진다 이거예요. 훈독회(訓讀會)를 통(通)해서 영계(靈界)에 있는 모든 조상(祖上)들을 가르쳐 줘서 축복(祝福)의 길로 인도(引導)하는 것입니다.
<말선493-188>(2005,4,22, 이스트가든) 하늘나라와 땅(地)이 하나 되어서 훈독교회(訓讀敎會) 훈독회(訓讀會)를 함으로써 영계(靈界)가 전부(全部)다 내려와 가지고 협조(協助)해주게 되어 있다구요. 그거 안 해 가지고는 자기(自己)가 살길을 개방(開放)도 못하고 그 목적(目的)들로서 성사(成事)도 못하는 것을 알아야 된다구요. 그걸 알고 훈독회(訓讀會) 해야돼요. 훈독회(訓讀會) 함으로 차원(次元)이 달라져요. 그래서 훈독교회(訓讀敎會)예요. 통일교회(統一敎會)는 없어졌어요. 통일교회(統一敎會)는 없어졌다구요. 가정교회(家庭敎會)예요. 천국가정(天國家庭)이 없었어요. 하나님도 가정(家庭)이 없었어요. 천국(天國) 들어 갈 수 있는 가정(家庭)이 없으니까 천국백성(天國百姓)이 없다는 거예요. 이걸 다시 편성(編成)해야 되는 거예요.
<천성경p761>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이 영계(靈界)에 대(對)한 사실(事實)을 확실(確實)히 알아야 됩니다. 영계(靈界)는 사랑의 공기(空氣)로 되어 있는데 여러분의 영인체(靈人體)가 준비(準備)를 하지못하고 천국(天國)에 들어가면 숨을 못쉽니다. 여기는 공기(空氣)로 되어 있지만 저 세계(世界)는 사랑이 영계(靈界)의 공기(空氣)입니다. 여러분의 영인체(靈人體)가 사랑을 느낄 수 있도록 준비(準備)를 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러지 못하고 영계(靈界)에 가면 관계(關係)를 맺을 수 없습니다. 이게 문제(問題)라는 것입니다. 문제(問題)가 커집니다. 몇 천만년(千萬年)을 걸린다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본연(本然)의 사랑을 해야 됩니다. 영계(靈界)에 가게 되면 사랑이 공기(空氣)가 되어 있습니다. 세포(細胞)가 사랑화(化) 될 수 있는 것을 체험(體驗)해야 모든 것이 자연(自然)스럽다는 것입니다.
<말선107-217> 영계(靈界)가 역사(役事) 안 하면 영계(靈界)가 없는 것입니다. 영계(靈界)가 없으면 하나님도 없는 것입니다.
<참부모경p283 > 영계(靈界)가 역사(役事)를 안 하면 영계(靈界)가 없는 것입니다.
<말선322-64> 이제는 영계(靈界)를 가르쳐야 됩니다. 영계(靈界)를 몰라 가지고는 혼란상(混亂相)을 막을 길이 없습니다. 영계(靈界)가 혼란(混亂)한 것을 막기 위해서 지금 준비(準備)하는 것이 이상헌 선생(先生)의 영계(靈界)의 실상(實相)이라고 보고(報告)한 거라고요. 이거 네번까지 왔는데 12번까지만 보고(報告)하게 된다면 세계(世界)는 벌커덕 뒤집어집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