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그러운 신록의 잎사귀들이 춤추는 5월, 봄날을 더 누리고픈데 어느새 여름이 손짓하는듯 합니다.
우리 에델님들~어린이날, 어버이날 즐거운 추억 하나씩 챙기셨겠지요~
오늘은 스승의 날~
어제 집회에서는 싱어롱 시간과 합창을 이끌어 주시는 이선임님과 김장원 선생님께 감사의 인사를 드리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두분의 열과 성으로 저를 포함한 에델님들은 득음을 향해 한걸음 한걸음 나아가고 있습니다 ^^ 늘 애써주심에 감사드립니다 ~
•어제 간식은 최인성님께서 고물 한가득 단팥빵을 준비해주셔서 맛나게 들었습니다. 늘 든든하게 에델을 뒷받침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곡성팀은 5시40부터 한시간 가량 김장원 선생님 지도하에 연습 시간을 가졌습니다.
■참석:29명
*Sop.
강영애 김승희 김인숙 김한미 문춘자 박경숙 반혜숙 손나미 이선임 이선희 우숙영 김은숙 조영희 이정원 조성린 조유경 최인성 이옥희 유인숙 이승형
이은희
*Alto
김경희 이국희 이현미 장은희
김다혜 박미경 성혜자
*Ten. 서한석
*Bass
■1부 싱어롱
진행:이선임
반주:이정원 박미경 우숙영 이선희
•발성연습 : 숙제검사가 있었습니다. 매일 밥먹듯이 해야한다는 발성 연습!
저를 포함 다들 움찔했을거 같아요. 밥은 매일 먹었으나 ........
•검은영양 사냥꾼(10)
•숲의 요델(120)
•알핀로제 폴카(150): 시작부분 요들 생략하고 가사부분부터 불렀고 소프 알토 요들 맞물리기가 아직은 매끄럽지 않은 상태입니다~
•높은 산봉에 설 때(56):이곡 또한 소프 알토 요들 맞물리기가 좀더 정확하고 경쾌하게 진행되도록 연습이 필요합니다 ~먼저 느리게 한음 한음 연습한 다음 정속도로~
•숲속의 하이디요델(116)
•투박삭(238):혼성이중창곡이지요. 이선임님이 혼성듀엣으로 많이 많이 불렀다고합니다. 남성분이 안오셔서 아쉽지만 알토가 힘을 합쳐 투박사크~ 투박사크~
•숲의 속삭임(119): 지난 시간 숙제였는데 파트별 음정 연습해보았고 추후 완성해 나가기로 했습니다.
■2부 합창
지휘:김장원
반주:이정원
•저녁종:지난집회 주의점 참고하시고 일부 추가합니다.
•베기스의 노래:3/4 박자 쿵- 짝- 짝에서 세번째 '짝'을 약하지 않게 힘 싣고~
마지막 ' ju hoo' 몸통 유지하고 아련히 마무리~
■마무리
•곡성 2주 남았습니다. 준비곡 가사 꼭 외워오시길 바랍니다.
• 7월 작은음악회 중창 두팀은 김장원선생님,최인성님,이정원님,박종성님 네분께서 심사하셔서 선발하기로 했습니다.
■이모저모
에델은 사랑입니다~~~
첫댓글
요즘 결석을 자주 하게되는 저에게
어제일지를
오늘 아침 일찍 읽게 해 주신 부지런한 은희서기님
감사해요
수고많으셨어요
많이 바쁘신가봐요. 건강유의하세요♡
오늘도 희자매님의 글·그림으로 따뜻한 후기 잘 읽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언니는 그림을, 동생은 글을...이렇게 완벽할 수가~~~
가족, 스승에게 감사와 사랑을 나누는 5월은 멋진 달인 것 같습니다.
스승의 날을 맞아 지휘자, 싱어롱 지도자 두 분께 작은 감사를 전해드릴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오늘의 수고도 감사하며 칭찬합니다
그림 솜씨도 대단합니다 고맙습니다
국희언니 그림 수고덕에 서기역할 겨우 해내고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