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40(VF) 1.7 VGT 스캐너 데이터(엔진 센서출력1) | |||
엔진/변속기 |
1.7 VGT(D4FD 1685) / 자동6단(A6MF2) |
차량제작일(년식) |
2012년 8월(180,000㎞) |
냉각수 온도 |
88.0 ℃ |
변속기 오일 온도 |
55.0 ℃ |
흡기온 센서 |
34.0 ℃ |
엔진 오일 온도 |
미적용 |
연 료 온 도 |
14.0 ℃ |
에어컨 작동 상태 |
ON |
서비스 항목 |
변속레버 위치(N) |
변속레버 위치(D) |
변속레버 위치(R) |
참고자료 |
엔진경고등-DTC에의한경고 |
OFF |
OFF |
OFF |
|
배터리 전압 |
14.2 V |
14.3 V |
14.3 V |
|
냉각팬-저속 |
OFF |
OFF |
OFF |
|
부스트 압력 센서 |
100 kPa |
100 kPa |
104 kPa |
|
흡입 공기량 |
35 Kg/h |
35 Kg/h |
35 Kg/h |
|
엑셀포지션 센서 |
0 % |
0 % |
0 % |
|
레일 압력 |
31373 kPa |
33725 kPa |
34510 kPa |
|
흡입공기량 |
398 mg/st |
398 mg/st |
398 mg/st |
|
EGR 엑츄에이터 |
0 % |
0 % |
0 % |
|
대기압 센서 |
102 kPa |
102 kPa |
102 kPa |
|
흡기온도센서 |
34 ℃ |
34 ℃ |
34 ℃ |
|
냉각수온센서 |
88 ℃ |
89 ℃ |
89 ℃ |
|
클러치 스위치(M/T) |
ON |
OFF |
OFF |
|
에어콘 스위치 |
OFF |
OFF |
OFF |
|
기어 중립화 |
ON |
OFF |
OFF |
|
브레이크 스위치-2 |
ON |
ON |
ON |
|
브레이크 스위치-1 |
ON |
ON |
ON |
|
에어컨컴프레서작동상태 |
OFF |
OFF |
OFF |
|
블로워 스위치 |
OFF |
OFF |
OFF |
|
이그니션 스위치 |
ON |
ON |
ON |
|
엑셀 페달 센서 1 전압 |
725 mV |
725 mV |
725 mV |
|
엑셀 페달 센서 2 전압 |
353 mV |
353 mV |
353 mV |
|
글로우 플러그 릴레이 |
0 % |
0 % |
0 % |
|
연료 분사량 |
6 mm3 |
9 mm3 |
10 mm3 |
|
냉각팬-고속 |
OFF |
OFF |
OFF |
|
VGT 엑츄에이터 |
45 % |
45 % |
80 % |
|
연료온도 센서 |
14 ℃ |
14 ℃ |
14 ℃ |
|
애프터 런 상태 |
RUNNING |
RUNNING |
RUNNING |
|
보조히터(PTC)릴레이 |
OFF |
OFF |
OFF |
|
이모빌라이져 램프 |
OFF |
OFF |
OFF |
|
연료 압력조절기(펌프) |
18 % |
19 % |
19 % |
|
에어컨압력센서 전압 |
1118 mV |
1118 mV |
1118 mV |
|
에어컨압력센서 |
484.6 kPa |
484.6 kPa |
484.6 kPa |
|
가변스월엑츄에이터 |
9 % |
24 % |
7 % |
|
배기온도센서(CPF/DPF) |
843 mV |
824 mV |
824 mV |
|
배기차압센서(CPF선택) |
1039 mV |
1059 mV |
1039 mV |
|
스로틀플랩엑츄에이터 |
0 % |
0 % |
0 % |
|
공기 과잉률 |
0 |
0 |
0 |
|
산소센서 농도조정 |
1 |
1 |
1 |
|
오일 레벨(옵션) |
18 ㎜ |
18 ㎜ |
18 ㎜ |
|
오일 레벨(필터링값)-옵션 |
18 ㎜ |
18 ㎜ |
18 ㎜ |
|
오일 온도(옵션) |
-40 ℃ |
-40 ℃ |
-40 ℃ |
|
오일 레벨(평균값)-옵션 |
18 ㎜ |
18 ㎜ |
18 ㎜ |
|
오일레벨 상태(옵션) |
NORMAL |
NORMAL |
NORMAL |
|
CPF/DPF전단온도(CPF선택) |
193 ℃ |
184 ℃ |
184 ℃ |
|
엔진 부하 |
26 % |
38 % |
42 % |
|
부스트 압력 센서 |
1588 mV |
1588 mV |
1647 mV |
|
레일압력센서 선형화값 |
30588 kPa |
33725 kPa |
34510 kPa |
|
인젝터 분사량 |
6 mm3 |
9 mm3 |
10 mm3 |
|
EGR 제어 편차량 |
122 mg/st |
137 mg/st |
129 mg/st |
|
시스템 램프 상태 |
OFF |
OFF |
OFF |
|
MIL 점등 상태 |
OFF |
OFF |
OFF |
|
엔진 냉각수 온도 |
88 ℃ |
89 ℃ |
90 ℃ |
|
차량 가속도 |
0 m/s2 |
0 m/s2 |
0 m/s2 |
|
실제 인젝터 분사량 |
6 mm3 |
9 mm3 |
10 mm3 |
|
적용 변속기 |
A/T |
A/T |
A/T |
|
크루즈컨트롤 상태(옵션) |
OFF |
OFF |
OFF |
|
토크 감소 요청 상태(ESP) |
OFF |
OFF |
OFF |
|
1. 자동차 정비에 도움을 드리기 위해 차량의 엔진, 변속기등 다양한 센서 출력을 작성한 자료입니다. 2. 차량에 따라 내용에 차이가 있을 수 있으므로 참고 자료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4. 스캐너 장비를 이용한 자동변속기 점검 요령 참고 게시물 http://www.haedongauto.com/52620994 5. 서비스 데이터 고장코드 비출력 항목 참고 게시물 http://www.haedongauto.com/52621005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