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항성 작품전-수라와 우리의 시대》 싼야 개막
《胡项城作品展—修拉与我们的时代》三亚开幕
2022년 03월 06일 09:00 시나 컬렉션 소스: EK 이페어케이 플러스
호항성 선생은 오랫동안 사회문제와 생태에 관심을 가져왔다.문제의 국제 예술가, 그가 해남에서 1회용 플라스틱 금지와 전면 추진에 주목했을 때분해 가능한 재료의 뉴스시바다 폐기물을 봤다고 말했다.처리의 희망.긴 한계' 청년에게 주어졌을 때호항성 선생을 대신하여 남기다굉장히 깊은 인상을 받았어요사회에 대한 사고를 예술로 어떻게 표현해야 하는지, 예술가가 지녀야 할 사회적 사명과 책임을 강하게 느끼게 했다.
서양 예술사상 컬러링 기법의 창시자 조지 슐라법의 창시자현대 예술 관념사에서 풍조를 변혁시킨 선봉자는, 예술의 현대성에 대해 거대하게 제공하였다.깨우친 거장은 '수련'하고 있다.'우리의 시대를 끌어당겨라' 展관람 중, 호항성 선생.조지부터. 수라 씨 이분이 맞습니다.현대 예술의 각 장르 및 과기술에는 영향의 전환성이 있다.인물의 사상과 작품을 깊이 있게 풀어냈고, 특히 오랫동안 간과됐던 수라의 인식론은 당대의 의미 있는 가치 부분을 새롭게 부각시켰다.구체적인 예술 처리에 있어서,후항성 선생은 분석,해구,재구성,유용 등 각종 혁신 기법을 응용하였다.미래성 있는 예술 창작은 각 분야에서 다원적인 공력이 필요하다는 것을 볼 수 있는데….
작품 전시 중 한 팀이 해양 생태·환경 자금에 관한 것이다.재료와 분해 가능한 재료의 실물, 이런 예술과 현상을 결합하는 방식은, 전시를 초월하게 한다.비주얼 체험의 범위를 벗어나서일반 미술도 뛰어났다고 말했다.관의 전시 방식.
세계의 복잡성은 우리의 상상을 훨씬 뛰어넘어, 당대의 이 고독함이다.입, 파편화, 산과 같은 시대, 우리는 예술이 시공간을 뛰어넘을 수 있다고 믿는다.각계를 연계하여 종속을 실현하다.미시적에서 거시적 전체적 사고까지.깊은 이치가 되어서현실을 이해하고 시대를 담는매개체, 예술도 가능하다하나의 내면과 밖이 되어서소통의 장과 공간, 위기와 기회가 공존하는 이 시대에 우리는 깨어있는 인식을 가지고 적극적으로 행동하며 지속 가능한 아름다운 세상을 재구성합니다.
천린/2022.2.28 위싼야학원 백로계미술관
전시명칭 : 수라와 우리의 시대 - 후항성의 작품펴다
전시기간: 2022.02.25-2022.03.25
전시장소: 싼야시 잉빈 애비뉴 학원로 191
주최: 싼야학원 백로계미술관
지원: 상해회향문화발전기금, 삼아학원예술대
학술 진행: 우샤오치
큐레이션: 천린
협조: 위천, 양샤오화, 쑹샤오후이, 멍리쥐안, 천샤오룽, 천루이, 리핑, 둥페이페이
진효양·서문성·사덕홍·하계휘·장량·원아휘, 백상순
계책:송문함우
촬영: 가오펑페이
우샤오치와 후항성 대화
오: 뉴턴 발견 빛의 능경 회절 작용에 의한 인상파그림은 그 속에서 빛과 색의 관계를 알고 응용하여 생성된다.새로운 인상파라고 생각하세요인상파는 어떻게 다른가.어떤 특별한 의미가 있습니까?
호:인상파 옛날 예술 대 색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노랑색 꽃이 있다면 잎은 녹색이고 노랑색이고 노랑색이고 꽃은 노란색입니다.색. 그때는 색인 줄 알았으니까.컬러는 물상고유이며그래서 잎, 대야,꽃의 어두운 부분을 까맣게 넣거나다크브라운, 밝은 부분화이트를 좀 넣으면, 이건 사실녹색, 적색, 황색 세 폭의 단색 스케치를 함께 한 셈이다.광학 이론의 진보는 사람의 망막에서 감지되는 색이 빛이 물체에 비추는 반사라는 것을 알게 해준다….그래서 인상파 예술가는 화실을 벗어나 외광의 환경에서 빛과 색의 관계 사이의 연구에 몰입하는 것을 좋아합니다.이들은 물체가 반사되는 빛깔 현상에 대해 물체의 형태보다 더 많은 관심을 보였는데, 이는 당시로서는 대단한 실험이었고, 물론 빛깔을 객관적으로 재현하는 자연주의로 볼 수 있다.근데 인상파는 그림을 종속적으로 그려요.부속작품의 이야기성, 줄거리성에서 벗어나 회화를 회화 그 자체로 되돌리는 것은 또 다른 가치이다.새로운 인상파로 불리는 수라는 인상파가 빛의 색을 다루는 것과 같은 속성이 있지만 근본적인 차이점은 수라가 이성적으로 색 입자를 나란히 보색하는 대비 색혼현상이라는 점이다.외부 직관에 연연하지 않고 그가 가장 잘 알려진 '큰 사발섬 일요일 오후'는 화면은 강가와 자연환경, 인물 등이지만 수백만 점의 점색부터 구성까지 실내에서 2년 넘게 이성적이고 주관적인 설계가 만들어낸 세계다.
오:수라는 생명은 짧지만 예술사에 남는다.휘황찬란한 한 페이지, 21세기의 지금, 당신은 쉴라의 공헌과 예술생을 어떻게 생각하십니까.팔자의 가치?
호:수라는 겨우 서른한 살밖에 살지 못했는데 무수히 많은 찬사를 받은 사람입니다.양식 작화는 특히 느리고, 세상에 전해지는 작품이 드물기 때문에, 사회 보편적으로 불충분한 정을 전파한다.하물며 수라의 유일한 창자.성적인 가치는 사람을 놀래키기 쉽다.약. 실은 1886.해는 서양 예술계가 특별하다.수라는 그 당시에세계 예술의 도시, 바레의 여덟 번째 인상파 전시에는 '큰 사발섬 일요일 오후'가 전시돼 있는데, 이 기념비적인 작품은 거의 모든 새로운 예술 장르에 영향을 미쳤고, 반 고흐 세잔 피카소 다리 몬트리안이 수익을 올렸다.예술은 주객관 조절로 세상을 설계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해주기 때문에 진위, 허실은 차원이 다르다.또 21세기 오늘날에도 쉴라의 사고방식, 창작방식은 예술이 과학기술에 영향을 미치는 드문 사례다.점채는 전열을 재구성해 이성적인 기하형으로 만든 세계라는 게 산업표준화 시대의 특징이다.컬러 인쇄, 디지털 비트맵 발생도 계발했다.오늘날 우리는 현대적 탐구의 도구가 없는 시대에 수라가 육안과 그의 이성적 사고만으로 이제야 알게 된 작은 구성이 사실이라는 사실을 꿰뚫어보고 있다고는 상상하기 어렵다.
오:개혁개방 이후 중외 예술교류가 잦아 예술과과학의 융합으로 예술 표현의 형식과 내포는 갈수록 풍부해집니다.등의 현대파 예술.재발견할 가치가 있을까?
호: 당대 예술은 지금의 중국에서는 이미 매우 보편화되었으니, 응당대.이 설은 당대 예술사 이전에 결란사로 대표되는 현대주의 단계가 있었다고 할 수 있다.대리주의는 30년대의상해 시동 걸고 하나지만미약하지만 계속 영향을 미쳐상해·저장 등지에 있는일부 예술가들. 비록문화 혁명에서 우리는 상위에 있다.연극 학습 수업 중 여전히 일부의 영향을 받는다.현대예술의 기원인상파, 개혁개방 이후 중국의 예술은 이미 전 세계적으로 접점을 거쳤다.이제 중국 예술은 자신을 알면서 자주적이고 독특한 위치를 확립할 수 있도록 실마리를 돌아보고 정리해야 한다.
70년대 말 80년대 초, 현재 당대의 예술 발전은 가파르다.8·5 미술 신조 전후 중국 예술 각지에서 이미 다원적인 현상이 나타났지만, 서쪽으로는폰시크 등 몇몇 수집가시야가 주로 정치에 집중돼서악보를 다스리는 데는그래서 이 단계 중국탕대예술이 세계에 전해주는메시지는 그때 쓰던 것과 부합된다.대예술사는 완전하지 못하다.1996년 상하이비엔날레가 창설되고 나서야 중국 현대예술은 세계의 선택을 받고 중국은 무평등하게 외국 현대예술 교류를 택하는 모습을 본격적으로 바꾸기 시작했다.2차 학문의 높이에 따라 운영제도가 3회 만에 국제기준에 완전히 부합해 세계와 중국에서 가장 활발한 현대 예술을 보여주는 장이 됐다.현재 문화 예술 교류 전반이 곳곳에서 힘을 내기 시작했다.과학기술이 추진하는 뉴미디어와 본토의 농사를 깊이 짓는 사람.예술가들이 많이 배출되고, 부족하지만, 전반적으로 문화예술 생태는 진보적이다.
오: 동·서양 학계에서 "지식인은 사(社)이다.예술가도 사회적 책임을 져야 한다.농촌 건설·생태 환경세상을 강타한 코로나19도다 예술작품으로 발성했어요.당신은 예술의 정신이라고 생각한다.무엇입니까?
후: 일반적으로 예술가는 신경이 예민한 집단이다.체, 먼 옛날에는 아마 무당 역할일 텐데, 나는 도농과 현대, 원생태에서 좋아합니다.이면적으로 일하고 생활하다.예술가는 반드시 사람을 이해해야 한다.과시야는 눈앞에만 국한되어 있다.정확한 정보를 얻기 어렵습니다.일찍이 티베트, 아프리카에 갔다원생환경에서 맞습니다현대 도시는 쉽고 풍부하면서도 다소 기계적인 삶을 얻으면서도 인간의 자율적 직관력을 잃는 퇴화를 봤다.나는 농목시대의 재생순환으로 다시 태어나는 가치가 도시에서 회복되고 중시되길 바라며, 도시의 위생, 복지, 문화의 풍부성 등은 농촌에 환원되어야 한다.인재의 쌍방향 이동도 매우 필요하며, 예술가(문화무당)로서 사회 일반직에도 종사하여, 어떤 단일 계층이나 범위 내의 사람을 위해 봉사하지 않고, 예술가에게 양보해야 한다.수술은 생명기별, 직업별, 지역별로 다른 모든 사람에게 돌려주는 것이 우리의 책무입니다.
오: '수라와 우리의 시대' 작품전에서 당신은금색과 수라의 새로운 인상파주의 양자가 무관해 보이는 내용을 어떻게 한 곳에 놓을 것인가.그 깊은 뜻이 어디에 있는가.?
후: 쉴라는 작품 속 이성적인 인식론으로 그의 것을 구축하였다.세계, 그리고 과학기술에 영향을 미치고…."큰 사발섬의 일요일 오후"를 열거로 하여, 수리하다.수백만의 컬러 포인트를 끌어다 구성하다.화면을 보니, 말하자면 세상에 나온 것이다.경계는 디자인될 수 있습니다.거시적 미시성은 상대적이다.지금 우리가 다 한다면지구 및 현재 능력소외적 우주는 보다 거시적인 화면으로 간주되며, 인류 전체가 마치 소비사회에서 이끄는 현대 과학기술로 인류의 운명을 설계하고 있는 것 같다.플라스틱은 반대로 상당 부분 폐기돼 파편화된 상태로 재조성된다. 생태계와 인류는 우주정크먼지와 대지, 바다가 통제불능의 거대한 화면을 형성한다.인류는 핵폭발에 대한 공포에 대해 매우 경각심을 가지고 있지만, 비교적 느리고 실제로는 핵폭발보다 더 큰 위협을 받는다.별로 신경쓰지 않는다. 그래서 여러 가지 수단을 동원해서 인간이 함께 움직여 위기를 해결해야 한다.
오: '보이스의 사회 조각'에 대해 자주 말씀하셨습니다.포이스의 공헌을 바라볼까?당신에게 미치는 영향은 어디에 있습니까?
후: 쉴라 사고방식의 작품은 일부 과학기술에 영향을 주었다.보이스는 소비가 발전을 이끄는 과도한 과학기술화에서 인류가 직면한 위기를 경계하였다.먼저 사람 대 자신을 강조했다.그러나 경외심을 가져야 한다.좀 더 넓은 각도로 이치를 봐서인간과 외부의 관계를 풀다.그는 사람 개체의 폐를 밖으로 밀어냈다.경계삼림은 하나의 호로 간주한다.흡수시스템. 그는 생태위기의 급박함을 상수리나무 심기 등의 행동으로 경고한다. 인류사회는 이렇게 복잡한 상황에 직면한 적이 없다. 과학기술은 인류에게 편리함을 가져다주고 물질적 풍요에 도달했지만, 이것은 세계 일부 지역의 현 단계의 상황일 뿐, 비교적 장기적으로는 핵폭발 위협이 계속되고 있다. 기후이변, 해륙공의 오염, 기계가 인간 자체를 변화시키는 것은 결코 무시할 수 있는 일이 아니다…. 따라서 여러가지 대응수단을 가지고 먼저 에너지 사용방법을 해결해야 한다.원료 등 기타 폐기물은 아직 미립자화되기 전 지구적인 힘을 모아 제거되지 않았다.인류는 공동의 극한 위기 앞에서만 불필요한 싸움을 포기할 수 있다.인간은 승부욕이 강하고 소유하려는 원초적인 욕망이 있기 때문에 인간의 가치관, 명예관을 바꾸는 것이 더 중요하다.일이 아무리 복잡하더라도 가능한 한 모든 곤경 위기를 수습해야 한다.어떤 것이 오히려 더디냐? 예를 들어 수작업으로 할 수 있는 것은 기계에 시키지 말아야 한다. 너무 빨리빨리 자원의 낭비를 가속화시킬 뿐이다.원래 수작의 가치는 조물일 뿐 아니라 손놀림이 더딘 과정은 일반인에게 창작의 쾌감을 얻을 수 있는 체험의 기회이며, 물건을 통해 돈이 부자에게서 일반인에게 돌아가도록 하는 전략이기도 하다…. 정말 사람의 재능과 소용이 모두 이루어지기를 바란다.나는 가나자와 공예사와 함께 농촌의 일곱 개의 컨트리밴드를 만들었는데, 음악은 교화작용이 있었고, 여러 사람들이 협동하는 밴드는 외부의 인부들과 아이들과 현지인들이 공통된 정신 언어를 갖게 했다.어쨌든 일은 조금씩 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