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봄 야유회 겸 체육대회를 위해 봉사하는 추진단 명단과 프로그램 순서를 다음과 같이 공지합니다
추진단 명단
1. 카페지기 : 동글
2. 기획 및 추진위원단 : 램프, 충주호, 뎅이
3. 기획위원 :행복녀, 김봉현, 강원남도,
4. 집행위원 : 시골사람, 칼있으마, 도롱이, 돌돌, 태양 ,(한사람 더..당일 선출)
5. 회계 : 짱다래
6. 감사 : 더빌드
7. 접수 및 안내 : 짱다래, 진희, 여니 (당일친구들의 도움 필요합니다)
8. 사진 촬영 담당 : 아직 정하지 못했습니다 .(자천 혹은 추천 바랍니다)
프로그램
1. 만남과 우정의 마당 .... 오전 11시부터 ~ 오후 1시까지
즐거운 식사와 함께 오랫만에 만나는 친구들과 우정을 나눕니다
식사를 하기전에 접수대에서 명찰을 받고, 행운권과 MVP투표용지를 받아주세요
책임진행자 : 램프, 충주호, 뎅이, 진희, 짱다래, 행복녀
2. 단결과 경쟁의 마당 및 시상과 추첨 ...... 오후 1시부터 ~ 오후 4시까지
- 인사말 : 카페지기 동글
- 개회선언 : 충주호
1) 피구 예선 (참가인원 : 전원참가, 인원많은팀이 유리)
중부팀 : 서울팀, 서부팀 : 동부팀
2) 훌라후프 통과 단체전(참가인원 : 인원이 가장 적은 팀에 기준하여 실시)
예선 동부팀: 서부팀, 중부팀: 서울팀
결승진행
3) 단체 릴레이 제기차기(참가인원 팀당 남자4명, 여자3명)
예선 동부팀: 중부팀, 서부팀: 서울팀
결승진행
4) 족구예선(참가인원 팀당 남자3명, 여자2명)
동부팀: 서울팀, 서부팀: 중부팀
5) 릴레이 줄넘기 (참가인원 팀당 남여 7커플)
예선 동부팀: 중부팀, 서부팀: 서울팀
결승 진행
6) 족구결승
7) 피구 결승
8) 종합우승 시상 및 각종 시상
* 게임 진행 중간중간에 행운권추첨 함
* 회비입금자 추첨
* 남녀 MVP 선출(종합우승팀에서 선출)
진행책임자 : 시골사람, 칼있으마, 도롱이, 돌돌
각 게임의 진행룰은 진행책임자들의 협의로 현장에서 발표하며 종합우승선정은
공지사항 참조
- 종목별 우승20점, 준우승 15점, 3-4위 10점
- 참가인원X5점을 합산하여 산정
3. 화합의 마당....
간단한 먹을것 과 곡차가 어울어진 가운데
1) 각 지역별 친구소개
2) 장기자랑 및 여흥시간
3) 간단한 개인경기로 시상
진행책임자 : 램프
보조 진행자 :시골사람
(전문 이벤트 진행자를 초빙 하여 즐거운 한마당을 펼칠것입니다
창동지역장 참이슬이 배려 해 주었습니다 )
각 지역별 단합 그리고 전체 우리 정유회의 화합을 이루어 아름다운 모임으로
승화시키도록 모든 프로그램을 준비하였습니다
부족한 점은 부디 너그러운 마음으로 용납하여주시길 바라며 모임이 성대히 마무리
되도록 끝까지 노력하겠습니다..
여기까지 공식 행사 가 모두 종결되며 ...
이후.. 하룻밤 머물 친구들은 은행나무의 별장에서 숙식을 하시게 됩니다
은행나무친구가 별장을 개방하고 술과 음료 및 간단한 식사를 제공 해 주신답니다
은행나무친구에게 다시 한번 감사 드립니다 .^^* |
첫댓글 뎅이가 잠도 안 자고 글 올렸네....너무 신경쓰다 지치면 어떡하노?.....미안 할 따름이다...
뎅이님!.. 친구들을 위해 고생이 많네요... 기획과 추진 집행위등... 수고 하는 친구들 덕분에 알차고 유익한 야유회가 될것 같아 기쁩니다.. 첨 참석해 보겠지만.. 웬쥐.. 기대감이~~^^*
수고많이 하네.. 무엇으로 보답해야..? 하나..마음으로 보답할께........
ㅎㅎㅎ 뎅아~~~~!!도롱이가 집행위원이여...? 에~~~~구 머하는건지는 몰러두 우리 뎅이, 진희 수고하는거에비하면 암꺼뚜 아니라 생각하구 걍 시키는데루 하겠나이다~~~분부만 내리시옵소서~~~~~ ^ㅡㅡㅡ^
집행위원...? 까라면 까야쥐...ㅠㅠ... 그려...당일날은 내몸이 내것이 아니다 생각하고 있을테니, 마음껏 부리다가 제자리에다가 잘 놓아주시길 바라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