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미니쿠퍼S 차량이 입고되었습니다.
차주분께서는 튜닝 하시는걸 좋아해서
외관과 내부가 잘 꾸며져 있었습니다.
미니쿠퍼의 경우 흡음재가 거의 없죠.
아예 없다고 보심되는데요
그래서 미니쿠퍼 차주분들은
미니쿠퍼는 원래 시끄럽죠!
라고 말씀하십니다.
그럼에도 정숙하길 바라는 마음이 큰데요.
그래서 오렌지커스텀이 준비한
도심형 방음 패키지가 있습니다.
도심주행중 들리는 스트레스를 유발하는 소리를
줄여줄 수 있는 시공중 하나입니다.
미니쿠퍼
3m ciare 도심형 방음 패키지
(주)오렌지커스텀
도심형 방음 패키지란
본넷, 4도어,a필러에 시공이 들어가지만
미니쿠퍼 3도어의 경우
트렁크 도어를 포함하여 시공하고 있습니다.
차량 보호 작업
작업 중 스크래치와 시트 이염을
방지하기 위해 마스킹과 시트 커버 작업을
필수로 이행합니다.
본넷 이중방음
엔진이 위치해있는 보닛의 경우
먼저 떨림과 진동을 방지하기 위해
CIARE 알루미늄 방진매트를 꼼꼼하게 시공합니다.
높은 알루미늄 함량과 고성능 고무 뷰틸이 적용되어
뛰어난 방진 효과를 자랑하는 제품으로
엔진 열에도 쉽게 떨어지지 않아 안전합니다.
탈거한 보닛 커버는 좀더 효과적인 소음 감소를 위해
CIARE 신슐레이트를 전체적으로 부착하여
흡음 효과를 더해주었습니다.
초극세사 섬유가 적용된 CIARE 신슐레이트는
내부에 많은 공기층을 함유하고 있어
주행풍이 유입될 경우 이리저리 반사하여
스스로 작아지며 소멸하는 구조입니다.
2도어 이중방음
도어 트림을 탈거합니다.
플라스틱 패널로 마감된 부분을 제외한 나머지 부위는 철판으로 이루어진 도어 프레임입니다.
차량의 도어는 외부 소음이 많이 유입되는 부분 중
하나이기에 방음 작업 시 많은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CIARE 신슐레이트를
덧대어 시공하여
흡음 효과를 극대화 합니다.
탈거한 도어 트림 안쪽에는
아쉽게도 순정 흡음재가 부착되어있지 않았는데요.
때문에 도어로 유입되는 풍절음을
무시할 수 없었을 것입니다.
도어 트림에 높은 알루미늄 함량을 자랑하는
CIARE 알루미늄 방진 매트를 꼼꼼하게 부착하여
진동과 떨림을 억제합니다.
트렁크 도어 이중방음
많은 배선이 드러나있는 트렁크 상단 도어입니다.
철판으로 이루어진데다가 빈공간도 있기 때문에
주행풍의 유입도 문제지만 덜컹이는
소리가 가장 심하게 들리곤하죠.
특히나 방지턱을 넘을 때 가장 신경쓰이는 부위입니다.
재조립할 시 필요한 부위를 재외하고
CIARE 알루미늄 방진매트를 부착하여
진동과 떨림을 잡아줍니다.
트렁크 상단 도어의 이중 방음 작업을 하기 위해
도어 커버 안쪽에 CIARE 신슐레이트를 전체적으로
부착하여 방진매트로는 완전히 차폐하기 어려운
고주파 소음까지 차단해줍니다.
파츠 방음
주행풍이 가장 먼저 유입되는
A 필러 및 대시보드커버입니다.
CIARE 신슐레이트를 내부에 부착하여
빈공간을 채움으로써 주행풍과 공명음을
차폐시켜줍니다.
순정상태로 재조립
방진, 방음 시공이 끝난 후
탈거했던 커버와 부품을 원상태로 재조립 진행했습니다.
모든시공이 마무리 되었습니다.
위 시공의 경우 4시간정도 소요됩니다.
모든 시공 100% 예약제로 운영되며
궁금한 사항은 언제든 하단번호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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