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문발행일 : 2014년 7월 1일 (화) - 총60면 |
|
|
|
|
|
|
|
<종합(A)뉴스섹션> |
|
|
|
|
|
|
광고주 |
광고내용 |
게재면 |
규격 |
규격P |
면P |
점수 |
유한양행 |
유한 비타민C 1000 |
1 |
4단통 |
0.27 |
1.00 |
0.27 |
신논현 준신경외과 |
병원홍보 |
2 |
잡지판형 |
0.35 |
0.50 |
0.18 |
까르띠에 |
시계광고 |
3 |
잡지판형 |
0.35 |
0.50 |
0.18 |
울산방송 |
2014 UBC 울산골프쇼 |
4 |
5단통 |
0.33 |
0.43 |
0.14 |
롯데관광 |
여행상품 |
5 |
5단통 |
0.33 |
0.43 |
0.14 |
온누리투어 |
여행상품 |
6 |
5단통 |
0.33 |
0.33 |
0.11 |
현대카드 |
이미지광고 |
7 |
전면 |
1.00 |
0.33 |
0.33 |
인터파크투어 |
여행상품 |
8 |
5단통 |
0.33 |
0.33 |
0.11 |
한국마사회 |
이미지광고 |
9 |
전면 |
1.00 |
0.33 |
0.33 |
제일정형외과 |
병원홍보 |
11 |
잡지판형 |
0.35 |
0.33 |
0.11 |
이에스리조트클럽 |
특별회원모집 |
13 |
전면 |
1.00 |
0.33 |
0.33 |
온라인투어 |
여행상품 |
14 |
5단통 |
0.33 |
0.33 |
0.11 |
델 컴퓨터 |
노트북 광고 |
15 |
전면 |
1.00 |
0.33 |
0.33 |
대한보청기 |
보청기 렌탈서비스 홍보 |
17 |
전면 |
1.00 |
0.33 |
0.33 |
KRT |
여행상품 |
18 |
5단통 |
0.33 |
0.33 |
0.11 |
AIA생명 |
보험상품 |
19 |
전면 |
1.00 |
0.33 |
0.33 |
퍼펙트마케팅 |
라꾸라꾸침대 및 기능성의류 |
22 |
전면 |
1.00 |
0.33 |
0.33 |
일진제약 |
파워업 쏘팔메토 골드 |
28 |
전면 |
1.00 |
0.33 |
0.33 |
상상나무 |
도서광고(천명 숫자의 비밀) |
30 |
5단통 |
0.33 |
0.33 |
0.11 |
흐름출판 |
도서광고(말공부 등) |
31 |
5단통 |
0.33 |
0.33 |
0.11 |
현대자동차 |
신차품질조사 1위 홍보 |
32 |
전면 |
1.00 |
0.48 |
0.48 |
|
|
|
|
|
|
|
<경제(B) 섹션> |
|
|
|
|
|
|
광고주 |
광고내용 |
게재면 |
규격 |
규격P |
면P |
점수 |
신안그룹 |
퍼펙트선불카드 회원모집 |
1 |
5단통 |
0.33 |
0.50 |
0.17 |
베스트래블 |
양자강 크루즈상품 |
2 |
5단통 |
0.33 |
0.38 |
0.13 |
㈜고향에프에스 |
전철우음식사랑 가맹점 모집 |
3 |
잡지판형 |
0.35 |
0.38 |
0.13 |
이삭디벨로퍼 |
잠실 푸르지오 월드마크 분양 |
5 |
5단통 |
0.33 |
0.25 |
0.08 |
한국표준협회 |
한국서비스품질지수 1위기업 |
6 |
전면 |
1.00 |
0.25 |
0.25 |
한국표준협회 |
한국서비스품질지수 1위기업 |
7 |
전면 |
1.00 |
0.25 |
0.25 |
상상파크 |
두부제조기, 도서광고 |
8 |
5단통 |
0.33 |
0.25 |
0.08 |
대주메디칼 |
남성용품 맨스톤 골드 |
11 |
5단통 |
0.33 |
0.25 |
0.08 |
모두에이치비 |
MS-II 플러스 기능성화장품 |
12 |
전면 |
1.00 |
0.33 |
0.33 |
|
|
|
|
|
|
|
<기타(C,D,E,F…)섹션> |
|
|
|
|
|
|
광고주 |
광고내용 |
게재면 |
규격 |
규격P |
면P |
점수 |
오메가 |
시계광고 |
2 |
잡지판형 |
0.35 |
0.38 |
0.13 |
오메가 |
시계광고 |
3 |
잡지판형 |
0.35 |
0.38 |
0.13 |
오메가 |
시계광고 |
4 |
전면 |
1.00 |
0.25 |
0.25 |
씨티은행 |
금융상품 |
5 |
잡지판형 |
0.35 |
0.25 |
0.09 |
㈜테일러팜스 |
테일러푸룬주스 |
7 |
잡지판형 |
0.35 |
0.25 |
0.09 |
로얄앤컴퍼니 |
욕실 패키지 |
9 |
전면 |
1.00 |
0.25 |
0.25 |
보물섬투어 |
여행상품 |
10 |
5단통 |
0.33 |
0.25 |
0.08 |
MS성형외과 |
병원홍보 |
11 |
잡지판형 |
0.35 |
0.25 |
0.09 |
새농유기농도매센터 |
농산물 등 판매 |
14 |
전면 |
1.00 |
0.25 |
0.25 |
레이지보이 |
리클라이너 |
16 |
전면 |
1.00 |
0.33 |
0.33 |
이 자료는 언론소비자주권 국민캠페인에서 작성한 5개 주요 일간지(조중동,한겨레,경향) 광고데이터입니다.
광고데이터는 4단통 이상의 광고만 그 대상으로 하고 4단통, 5단통, 6단통, 7단통, 잡지판형(7칼럼*9단),전면,양면으로 구분합니다.
변형광고의 경우는 가장 근접한 규격으로 분류하였습니다.
매일(월~금) 언소주 카페(http://cafe.daum.net/stopcjd)에 공개 게재되며 월간 통계와 분석리포트를 발표할 예정입니다.
이 광고데이터는 완전 공개이므로 누구든지 제한없이 자유롭게 열람 및 이용이 가능합니다.
'언론이 바로 서야 나라가 바로 선다, 스스로 바로 서지 못하면 국민이 바로 세운다!'
관련글 : 언소주가 <광고불매운동 계승 발전사업>을 시작합니다.
문의처 : 언소주 사무처, 전화(02-722-1203, 문자 수신 가능) 또는 이메일(kpcoesj2@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