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http://news.knn.co.kr/news/todaynews_read.asp?ctime=20100208172225&stime=20100208182517&etime=20100208172212&userid=truemind&page=1&newsgubun=soci&keygubun=&search=&searchString=&startdate=20100207&enddate=20100209&selectdate=20100209
첫댓글 저 죄송합니다만, 뉴스 동영상을 이렇게 재배포 해도 되나요? 물론 출처는 밝혔다고 하시지만;;; 왠만한 언론에서는 뉴스 기사나 동영상 재배포를 금지하고 있거든요.
본글쓴이는 인터넷뉴스 게시글을 출처불명으로 퍼온것도 아니고 해당 원본으로 이동할 수 있게끔 하였고, 해당 동영상도 링크를 걸은 것이니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정 안되면 부전-마산 선 개통 될 때, 마산-부전-월내로 운행하는 안도 나오게 될지 모르겠군요.
그럼 좌천역까지는 10~20분에 한대, 울산역까지는 40~90분대 한대씩이라도 억지로 개통시켜 보면 어떨까요.. 라고 생각하는데 나머지 구간에 전차선이 안깔려있겠군요. =_=;울산지역에 역을 추가시켜주면 울산시에서 적극적으로 할까요?부산 시내에 비해 울산 시내에서 역간거리가 좀 많이 기네요..;
동해남부선 선형 자체가 울산한테 별 메리트가 없어서..울산이 딱히 열의를 가질수가 없을겁니다.
첫댓글 저 죄송합니다만, 뉴스 동영상을 이렇게 재배포 해도 되나요? 물론 출처는 밝혔다고 하시지만;;; 왠만한 언론에서는 뉴스 기사나 동영상 재배포를 금지하고 있거든요.
본글쓴이는 인터넷뉴스 게시글을 출처불명으로 퍼온것도 아니고 해당 원본으로 이동할 수 있게끔 하였고, 해당 동영상도 링크를 걸은 것이니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정 안되면 부전-마산 선 개통 될 때, 마산-부전-월내로 운행하는 안도 나오게 될지 모르겠군요.
그럼 좌천역까지는 10~20분에 한대, 울산역까지는 40~90분대 한대씩이라도 억지로 개통시켜 보면 어떨까요.. 라고 생각하는데 나머지 구간에 전차선이 안깔려있겠군요. =_=;
울산지역에 역을 추가시켜주면 울산시에서 적극적으로 할까요?
부산 시내에 비해 울산 시내에서 역간거리가 좀 많이 기네요..;
동해남부선 선형 자체가 울산한테 별 메리트가 없어서..울산이 딱히 열의를 가질수가 없을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