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씀
진성원 목사
사회
하인철 전도사
치유 간증
1. 교회에 처음 온 어린이입니다. 태어날 때부터 언어의 장애를 가지고 태어나 현재 언어장애 4급을 판정받은 장애아동입니다. 어렸을 때부터 말을 하거나 무엇을 읽는 것이 불가능하였고 설령 무엇을 말하거나 읽더라도 무슨 뜻인지 알아듣기 힘들만큼 언어장애로 인한 많은 어려움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러던 중 학원 선생님을 따라 치유성회에 참석하게 되었고, 치유선포와 치유기도를 받은 후 교회에 비치 된 영접기도문을 따라 읽는 과정을 반복한 결과 점점 발음이 명확해지더니 놀랍게도 영접기도문의 긴 문장(15~16문장)을 안 쉬고, 안 틀리고, 아주 잘 읽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의사소통에도 전혀 문제가 없을 정도로 즉시 치유되었습니다. 놀라우신 주님! 주님을 찬양합니다! 할렐루야!
2. 교회에 처음 온 불신자 고등학생입니다. 3년 전부터 의자에 앉아있을 때마다 통증이 수반되어 병원을 찾은 결과 척추측만증이라는 진단을 받았습니다. 또한 척추측만증으로 인해 상체의 운동이 부자연스러워 사역자분들과 함께 재어보니 양팔을 위로 들어 올렸을 때 5cm가량 팔 길이가 차이가 났습니다. 그런데 놀랍게도 오늘 기도를 받은 후 즉시 고르지 않던 척추 뼈가 고르게 펴지면서 척추와 허리의 통증이 말끔히 사라졌습니다. 또한 5cm가량 차이 나던 팔 길이도 같아지게 되었습니다. 주님 감사합니다! 주님을 찬양합니다!
3. 교회에 처음오신 불신자 이십니다. 수년 전 계단에서 심하게 넘어진 이후 복숭아뼈가 골절되었고 무릎과 허리의 통증 뿐 아니라 손과 발의 모든 마디마디에 통증이 수반되었습니다. 치료를 위해 꾸준히 물리치료를 받던 중 치유성회에 참석하게 되었고 치유선포기도를 받은 이후 놀랍게도 순간적으로 몸이 부드러워지고 통증도 말끔히 사라지게 되었습니다. 치유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4. 불신자 청년 입니다. 수개월 전부터 어깨가 뭉쳐서 평상시 공부할 때나 취침시에도 통증을 느꼈습니다. 어깨 뭉침이 너무 심해 팔을 45도만 들어 올려도 통증이 가중되었습니다. 또한 통증이 가슴까지 내려와서 가슴이 답답하여 많은 불편을 겪었습니다. 그러던 중 지인을 통해 치유성회에 참석하여 진목사님의 말씀을 듣는 도중 예수님을 구주로 영접하는 동시에 예수님의 이름에 능력에 대한 믿음이 생겼습니다. 믿음으로 아픈 곳에 손을 대고 스스로에게 예수이름으로 치유를 선포했을 때 신기하게도 통증부위가 따뜻해지는 것을 느낌과 동시에 통증이 말끔히 사라졌습니다. 또한 아주 자연스럽게 팔을 90도이상 들어올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주님께 영광을 돌립니다! 할렐루야!
5. 이 분은 불신자 이십니다. 수년 전부터 시간이 지날수록 하체에 힘이 빠지고 허리가 묵직해지며 무릎통증이 심해져 무릎을 자유로이 굽힐 수가 없었습니다. 그러던 중 지인의 소개로 치유성회에 참석하게 되었고 처음에는 나이가 들기 때문에 몸이 쇠하는 것이라고 치유를 거부하셨지만 나이와 상관없이 주님께서 모든 질병에 대한 값을 지불하셨으며 나이가 들어도 건강해지는 것이 주님의 뜻이라는 말씀을 들으신 후 마음을 열고 치유를 받아들이셨고 치유기도를 받는 도중 순간 무릎이 뜨거워지는 것을 느낌과 동시에 무릎통증이 사라지고 무엇보다 감사한 것은 예수님을 영접하시고 성령세례까지 받게 되셨습니다. 놀라우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6. 2년 전부터 오래 서있거나 앉아있기가 힘들고 누워있을 때도 통증을 느껴 병원을 찾았습니다. 검사결과 중증 허리 디스크 및 목(4,5,6번 경추) 디스크 진단을 받았고 오른쪽 어깨부위에도 X-ray촬영결과 석회가 발견되었습니다. 하반신 마비가 올 정도로 디스크 증상은 심해졌고 매일 잠을 잘 때면 아침까지 계속해서 찜질을 해야 할 정도였습니다. 결국 입원하여 물리치료를 받던 중 수술 밖에는 방법이 없다고 하여 수술을 앞두고 하루에 3~4시간에 이르는 재활 치료와 민간요법을 병행하고 있었습니다. 또한 어깨석회질의 치료를 위해 약물을 투입할 시 퇴행성 관절염이 올 수 있다고 하여 치료를 거부한 상태에서 오른쪽 팔을 가슴쪽으로 당기지 못하는 등 많은 생활의 어려움을 가지고 계셨었습니다. 그러던 중 지인의 소개로 제주큰믿음교회 1일 치유성회에 참석하였고 진목사님의 치유선포와 지식의 말씀선포이후 놀랍게도 허리 및 목의 통증이 말끔히 사라지게 되었습니다! 확인을 위해 힘주어 허리부분을 눌러보았는데도 통증은 없었으며 오른쪽 팔 또한 가슴쪽으로 자유롭게 당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치유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7. 5년 전부터 눈이 침침해져서 앞을 볼 때면 마치 뿌연 안개가 낀 것처럼 답답하고 어지러웠습니다. 증상이 심해져 병원을 찾은 결과 백내장 진단을 받았고 수술치료를 받기로 하고 수술을 기다리던 중 치유성회에 참석하게 되었습니다. 치유선포이후 침침하고 답답하던 증상이 사라지고 놀랍게도 모든 것이 선명하게 보이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주님께서 방언까지 선물로 주셨습니다. 놀라우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8. 5년 전부터 누적된 피로와 과로로 인해 수시로 호흡곤란과 어지러움을 느껴왔습니다. 증상이 호전되지 않아 병원을 찾은 결과 갑상선 기능 항진증 및 부정맥 초기증상이 발견되었고 이로 인해 군대에서도 강제 귀가조치가 되었습니다. 그러던 중 진 목사님의 지식의 말씀 선포 이후 강력한 치유의 믿음이 전이되는 것을 느꼈고 즉시 가슴 두근거림의 증상이 사라지고 며칠간 계속되어지던 어지러움증이 사라졌습니다. 놀라운 일을 행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9. 20여년 전 중학교 때부터 자세가 바르지 않아 척추 측만증이 생겼습니다. 이로 인해 오른쪽 골반이 틀어지고 오른쪽 어깨와 왼쪽 어깨의 높이가 3cm이상 차이가 났었습니다. 골반이 틀어졌기 때문에 통증이 항상 동반되었고 허리 통증으로 인해 오래 앉아 있기도 힘들어 자주 눕게되는 안 좋은 습관까지 생기게 되었었습니다. 치료를 위해 수차례 병원을 찾았지만 좀처럼 치유되지 않았습니다. 그러던 중 치유기도를 받은 후 즉시 몸이 천천히 오른쪽으로 세 번 뒤로 두 번 운동하듯이 저절로 움직이더니 뼈들이 차츰 맞춰져 틀어졌던 골반이 정상이 되고 좌우 어깨의 높이 또한 같아졌습니다. 할렐루야! 주님을 찬양합니다.
10. 수년 전부터 가슴이 답답하고 숨이 가빠서 병원을 찾은 결과 협심증 및 천식 진단을 받았습니다. 그런데 오늘 치유선포이후 즉시 가슴 답답함이 사라지고 숨이 편하게 쉴 수 있게 되었습니다. 주님을 높여드립니다! 주님을 찬양합니다!
11. 3년 전부터 속이 쓰리고 신트림이 나왔고 장염과 치질까지 겹쳐 밤에 잠을 이루기도 힘들고 잠이 든 후에도 자주 잠을 깨곤 하였습니다. 또한 만성변비로 인해 약을 복용 중에 있었습니다. 그런데 진 목사님의 치유기도 이후에 속이 후련해지고 상쾌해지는 것을 느꼈고 평소 딱딱하여 누르면 아프던 배도 아무렇지도 않게 편하게 누르고 만질 수 있게 되었습니다. 주님을 찬양합니다!
12. 일주일 전부터 오십견으로 인해 어깨통증이 극심하게 왔습니다. 그로 인해 두통과 몸살증세와 허리통증이 수반되었고 밤에 잠을 잘 수 없을 정도로 힘들었습니다. 특히 오른쪽 어깨 통증으로 팔을 조금도 들을 수도 없었고 팔을 움직일 때 마다 뚝-뚝-하는 소리가 났습니다. 그러던 중 치유기도를 받은 후 어깨에 시원한 기름부음이 임한 것을 알 수 있었고 이로 인해 오십견으로 인한 모든 통증이 사라짐과 동시에 팔을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팔을 들어 올릴 때 마다 나던 소리도 사라지게 되었습니다. 주님을 찬양합니다!
치유선포 및 안수사역
치유 사역
성령세례를 위한 기도
찬양 할렐루야
할렐루야 할렐루야~♬
주님의 임재를 갈망합니다
주님의 얼굴을 내 영 사모합니다
주님의 장막에 거하렵니다
주님의 성소에 영원히
주님께 존귀 영광 돌리세~
만왕의 왕께 모든 것을 드리네~♪
우리 소리 높여 찬양해~
예수 우리의 왕 ~♬
주님을 찬양합니다~!!
아멘
할렐루야!!! 기적의 하나님 높여 경배드립니다 영광과 찬송을 받으소서~!!!!!
우리왕 찬양모두 보리라
주님을 찬양합니다~~!!! 제주도에 계속해서 주님의 사랑의 기적이 풀어지게 하소서!!
그래서 제주도가 자연만 아름다운 곳이 아니라 영혼들의 마음도 주님의 형상으로 아름답게 변화되게 하소서!!
아멘!!!
아멘!!!!
맞네요 제주도의 가치가 예수님때문에 천정부지로 오르겠군요
아멘~!!
아멘!!!
아멘!!!!!!
아멘!! 속히 이루어 주옵소서! 주님을 기대합니다. 할렐루야!!
천하보다 귀한 영혼들이 돌아올 수 있도록 은혜와 자비의 권능을 베푸신 크고 크신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할렐루야아멘 예순니임
할랠루야 찬양합니다.
아멘
와... 불신자들이 많이 오시고 치유도 많이 받으셨네요... 제주도에 이미 부흥이 시작되었습니다...할렐루야!!!!
아멘
할렐루야~^^* 좋으신 주님~♥♥♥
제주큰믿음을 통하여 제주에 있는 영혼들이 주님께로 돌이키는 일들이 넘쳐나게 하소서~!!
아멘!!
아멘 아멘~~!!!
아멘
특별히 믿지 않는자에게 행하신 주님의 아름다우심을 찬양합니다!! 주님 더욱 영광받으시옵소서! 제주큰믿음교회 교역자님과 성도님께 더욱 기름부어 주시옵소서!
아멘주님의 그 마음을 닮은 영광의 통로가 되기위해 주님을 더 알아가기 원합니다
아멘!!!
예수님 감사합니다!!
아멘
한라에서 부터 백두까지 주님의 사랑 흘러 넘치게 하소서.
아멘
할렐루야! 치유자되신 좋으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아멘주님을 찬양합니다
큰믿음교회를 축복합니다..넘 좋은 교회입니다..진심으로 큰믿음교회를 좋아하고 좋아합니다...
아멘우리는 주님 안에서 한몸이룬 지체입니다
교회를 생각하면 감사하고 행복합니다할렐루야
어제나오늘이나 변함없이 기적을베푸시는 주님을찬양합니다~~~~
아멘~~~♥